여자는 자신을 평생토록 변함없이 사랑해 줄 남자를 원하지만, 남자의 사랑은 여자의 매력이 떨어지면 꺼진 불처럼 사그러지는 경향이 있어 여자를 실망시킬 때가 많다.
하지만 결혼해서 살다가 깊은 정이 들면, 처음처럼 뜨겁지는 않아도 여자가 만족할 만큼 서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매력에 끌리는 사랑이 끝나면, 마음이 통하고 정에 끌리는 새로운 사랑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연인들이 권태기를 극복하지 못하고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 이유는 권태기의 기간이 지나치게 길거나 권태기를 슬기롭게 극복하지 못해 상처투성이가 되거나, 사랑의 확신이 무너지거나, 사랑이 식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남자는 권태기를 당연하게 생각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남자가 권태기에 빠졌을 때 상처받는 여자의 감성을 이해하지 못해 연인에게 상처를 주어 떠나게 만들 때가 많다.
반면에 여자는 연인이 권태기에 빠졌을 때 지나치게 기다리기만 하다가 상처만 더 받게 될 때가 많다.
여자가 보다 적극적으로 사랑을 지키는 방법은 없을까요?
여자가 사랑을 지키는 방법은 자신에 대한 남자의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지게 만드는 것이 아닐까 싶다.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지면 매력이 떨어져도 깊은 정이 들어 사랑이 유지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자신에 대한 남자의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지게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것이다.
사랑이란 감성을 자극받을 때 마음에 와닿아 마음속 깊이 새겨질 때가 많으니까.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고 모성애가 있어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지거나 깊은 정이 들어 연인의 매력이 떨어져도 사랑이 유지될 때가 많다.
반면에 남자는 감성이 발달하지 못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지 않으면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가 하기 나름이라는 말이 있는 것도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얼마나 자극하느냐에 따라 남자의 사랑이 결정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클레오파트라가 죽을 때까지 안토니우스의 사랑을 받은 것도 안토니우스의 감성을 자극했기 때문일 것이다.
남자는 여자의 미소나 애교와 아양, 수줍은 모습, 애절한 눈빛에 감성을 자극받을 때가 많기 때문에 클레오파트라는 모든 노력을 다해서 안토니우스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이다.
링크 글 : 기황후 12화 (네이버 웹소설 연재 중! 별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연인에게 사랑받는 여자가 되는 방법 6가지
1.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준다.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신비한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남자에게 신비한 매력을 주려고 노력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신비한 매력이라고 해서 거창하게 생각할 필요는 없고 예쁘게 화장을 한다던가 몸에 잘 맞는 옷을 입어 자신의 몸 맵시가 잘 드러나게 만들면 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연인과 함께 테니스를 칠 때 예쁜 테니스 유니폼을 입거나, 연인과 함께 수영장에 갈 때 몸에 잘 맞는 수영복을 입거나, 연인과 파티에 갈 때 예쁜 드레스를 입고 갈 때 연인에게 여성스러운 신비한 매력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남자는 여자에게서 느끼는 신비스러운 매력에 끌려 여자를 사랑하게 된 후에 여자에 대한 신비감이 깨어지면 권태기에 빠질 때가 많다.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가 여자의 화장한 모습에 익숙해 있다가 여자의 쌩얼을 보게 되면 실망하여 권태기에 빠지는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여자가 쌩얼에 자신이 없다면, 연인이 사랑의 확신을 가지기 전에는 쌩얼을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을 것이다.
2. 감성적인 대화로 연인의 감성에 호소한다.
여자는 미소지을 때 가장 예쁘다는 말이 있다.
미소는 상대를 편하게 해줄 뿐만 아니라 당신을 만나 반갑고 당신에게 호감을 느낀다는 의미가 함축된 것이다.
여자의 매력적인 미소는 남자의 기억속에 깊이 새겨질 정도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최대한으로 예쁘게 미소지어야 되겠다.
미소는 소리없는 사랑의 표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자가 연인에게 미소를 지으면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 것이다.
여자는 미소지을 때 가장 예쁘고 인상도 좋아져 미소는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아름다운 미소는 남자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때도 있다.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한 후에 시간이 지나면 여자가 활짝 웃었던 모습이나 예쁘게 미소지었던 표정이 생각날 때가 많지 않은가.
여자의 예쁜 미소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거나 남자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예쁘게 미소지어야 되겠다.
3. 애교와 아양을 떤다.
남자는 여자의 애교나 아양에 끌리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애교나 아양을 잘 떨어야 될 것이다.
여자가 연인에게 애교나 아양을 떨어야 사랑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애교나 아양이 큰 도움이 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수천년 전의 문헌에도 아양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이집트의 미녀 클레오파트라도 아양을 잘 떨었다고 한다.
클레오파트라는 항상 새로운 아양을 떨면서 안토니우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하니
여자에게 애교나 아양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 수 있겠다.
애교는 여자의 여성스러우면서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즈나 자연스러운 행동이나 말을 말하고, 아양은 일부러 귀엽거나 앙증맞고 사랑스럽게 행동하거나 말하는 것이다.
애교는 자연스럽게 떠는 것이고, 아양은 다소 인위적으로 떠는 것이라 할 수 있겠다.
예들 들어서 여자가 자연스러운 행동이나 말을 통해서 귀엽고 사랑스러운 느낌을 주는 것은 애교이고, "아잉, 몰라!", "자기~ 최고~", "나 보고싶었찡~" 이런 식으로 앙증맞은 귀여움을 보이는 것이 아양이다.
애교나 아양을 떨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에게 맞는 애교나 아양을 떠는 것이다.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은 애교나 아양을 떤다면, 서시빈목처럼 자신에게 맞는 않아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까 말이다.
4.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게 만든다.
여자가 연인에게 사랑의 확신을 주려면 연인의 마음속 깊이 새겨져야 되는데, 여자가 연인의 마음속 깊이 새겨지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큰 감동을 주는 것이다.
남자가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할 때 감성적인 말로 남자의 부성애를 자극하는 것이다.
중국 4대 미녀 양귀비의 예를 통해서 여자가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방법을 살펴보겠다.
양귀비는 당나라 현종의 후궁으로 현종의 사랑을 독차지하였는데, 현종의 사랑이 식을까봐 걱정이 된 양귀비는 현종의 변함없는 사랑을 받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머리를 썼다.
어느 날 양귀비는 현종과 함께 있을 때 갑자기 눈물을 흘렸다.
현종은 양귀비에게 우는 이유를 물었지만, 양귀비는 대답하지 않았다.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양귀비는 눈물만 흘리면서 침묵을 지켰다.
현종은 답답한 마음이 들어 양귀비에게 재차 이유를 물었다.
한참 지나서야 양비가 입을 열었다.
양귀비는 자신도 견우와 직녀사이 처럼 영원히 변하지 않는 사랑을 받고 싶다고 말하면서, 나이를 먹으면 여름의 부채처럼 버려지는 여자의 운명이 서럽다고 말하면서 눈물을 흘렸다.
당태종은 양귀비의 감성적인 말에 크게 감동받아 양귀비에게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였다고 한다.
양귀비는 현종의 감성을 자극하여 영원한 사랑을 맹세받은 것이다.
실제로 현종은 양귀비가 세상을 떠날 때까지 양귀비만 사랑하였는데, 양귀비가 세상을 떠나자 슬픈 마음에 병이 들어 세상을 떠났다고 한다.
양귀비에 대한 현종의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졌기 때문일 것이다.
이처럼 여자가 연인의 감성을 깊이 자극할 수 있다면, 연인의 사랑이 마음속 깊이 새겨질 수 있을 것이다.
5. 미소와 눈빛과 눈물로 연인의 감성을 자극한다.
미소는 소리없는 사랑의 표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여자가 연인에게 미소를 지으면 사랑한다는 느낌이 들게 만든다.
여자는 미소지을 때 가장 예쁘고 인상도 좋아져 미소는 성형수술보다 여자를 더 예쁘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아름다운 미소는 남자의 기억 속에 오래 남을 때도 있다.
남자가 사랑하는 여자와 이별한 후에 시간이 지나면 여자가 활짝 웃었던 모습이나 예쁘게 미소지었던 표정이 생각날 때가 많다.
여자의 예쁜 미소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거나 남자의 마음속에 영원히 남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가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예쁘게 미소지어야 되겠다.
6. 연인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다.
연인들이 함께 아름다운 사랑을 그린 영화를 보면 이별한 후에도 그 영화만 보면 연인이 그리워지는 경우가 많다.
연인과 함께 보았던 영화의 감동적인 장면이 기억나면 연인도 함께 기억이 나기 때문이다.
남자도 감동적인 영화를 보면 감성이 자극받기 때문에 영화를 본 후에 여자가 하는 말이 하나 하나 마음에 와닿을 때가 많다.
여자가 눈물을 흘려도 평소보다 훨씬 마음에 와닿게 될 것이다.
여자가 연인과 감동적인 영화를 함께 보는 것은 일석삼조의 효과가 있다.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뿐만 아니라 연인의 감성을 자극하고 눈물을 통해서 연인의 부성애를 자극할 수 있으니까.
학창시절의 수학여행은 평생토록 잊지 못하는 추억이 되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의 수학여행이 평생토록 추억이 되는 것처럼 연인과 함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을 함께 한다면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겠다.
옛날에는 연인들이 함께 보트를 타면서 아름다운 추억을 만든 경우가 많았다고 한다.
연인들이 마음을 합쳐 노를 저으면서 서로의 사랑을 확신할 수도 있을 것이다.
바람에 날리는 여자의 긴머리나 여자의 옷은 남자에게 더 매력적으로 느껴질 수 있고, 세상에서 떨어져 단 둘이 있기 때문에 낭만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양귀비나 클레오파트라도 사랑하는 사람과 배를 함께 탄 기록이 있는데, 양귀비나 클레오파트라도 배를 연애할 때 애용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지요.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연녹색 정사각형 버튼과 손가락 버튼)을 눌러주세요
신재하 조정우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판매처 배너 클릭 ↓
'연애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자신에게 관심없는 이성에게 끌리는 이유 (0) | 2013.10.20 |
---|---|
여자가 바람둥이 남자에게 끌리는 심리 5가지 (0) | 2013.10.16 |
여자가 사랑보다 자존심을 지켜야 하는 5가지 경우 (0) | 2013.10.13 |
헌신적인 여자가 버림받는 3가지 이유 (0) | 2013.10.08 |
행복한 결혼을 위해 버려야 할 10가지 (0) | 2013.10.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