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사랑을 받으려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를 가지고 있어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기 때문이지요.

 그런데 문제는 모성애라는 것은 자극한다고 자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남자의 행동이나 남자가 처한 상황이 드라마와 같은 개연성이 있어야 된다는 것이지요.

 

 예를 들어 여자는 남자의 눈물을 보고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있지만, 남자가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여자가 공감할 수 없는 상황이라면 모성애를 자극하기는 커녕 '울보'라는 인상을 줄 수도 있겠지요.

 이처럼 여자의 모성애는 남자의 행위나 남자가 처한 상황을 여자가 납득하고 공감할 수 있는 개연성이 있어야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억지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고 하면 역효과가 날 수 있지요.

 

 천성적으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외모나 목소리를 가진 남자가 아니라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생각이나 행동 자체가 여자가 공감할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하지 않을지요.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방법

 

 
1. 여자의 마음을 이해라고 공감하라.

 

 여자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거나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남자가 실연의 상처를 받는 것을 보면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반대로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지 못하거나 이해하려고 노력하지 않는 남자가 실연의 상처를 받으면 모성애를 느끼기는 커녕, '나라도 떠났을거야.'라는 생각을 하겠지요.

 여자는 실연의 상처를 입은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의 일방적인 잘못으로 여자가 떠난 경우가 아니라야 여자가 모성애를 느낄 수 있는 것이지요.

 

 2. 여자의 감성에 호소하라.

 

 여자의 사랑은 감성에서 나오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면 여자의 감성에 호소해야 되겠지요.

 여자는 남자가 여자의 감성에 호소할 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여자는 감성이 자극받을 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여자가 애인을 떠나려고 할 때 남자가 "당신은 나의 태양이요. 나의 남은 인생을 태양도 없는 어두운 세상에서 산다면 나의 삶은 아무 의미없어요. 제발 나를 어둠 속에 남겨 두지 마세요."라고 말하며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면 여자는 애인에게 모성애를 느껴 애인의 곁에 남고 싶은 마음이 생길 수 있지요.

 

 3. 여자의 무드를 파악해서 타이밍을 맞추라.

 

 여자의 모성애는 분위기나 상황에 따라 다릅니다.

 여자가 사랑하고 싶거나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과 여자가 기분이 나쁠 때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은 큰 차이가 있지요.

 남자들은 여자친구가 화가 났을 때 모성애를 자극하여 여자의 화를 풀려고 하는 경우가 있는데, 자칫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기는 커녕 여자의 신경질을 자극할 수 있겠지요.

 예를 들어 여자가 남자친구에게 화가 나서 이별을 선언했을 때 남자가 여자친구의 모성애를 자극하겠다고 애원하거나 울어도 잘 통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화가 났을 때는 먼저 화가 풀려야 여자가 모성애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이지요.

 

 4. 여자를 존중하라.

 

 여자는 여자를 존중하는 남자를 만났을 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연약한 여자가 길에서 치한을 만났을 때 정의의 기사가 되어 치한을 물리치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여 여자가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고 하지요.

 소설을 보면 남자가 여자의 인격을 존중하고 여자의 말에 귀기울여 줄 때 여자가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있는데, 반대로 남자가 여자를 존중하지 않으면 있는 정도 떨어지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에게는 자신도 모르는 남성 우월주의적인 생각이 있는 경향이 있어서 여자에게 거부감을 주는 경우가 많지요.

 

 5. 여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개연성이 있게 행동하라.

 

 감수성이 풍부한 여자는 눈물을 흘리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자극받는 경우가 많지만, 간과할 수 없는 점은 여자가 남자의 눈물 자체에 모성애를 느끼는 것이 아니라 남자가 정말 힘든 상황에 쳐했을 때 연민의 정을 느껴 모성애를 자극받는다는 사실이지요.

 남자가 눈물을 흘리는 이유가 여자가 공감할 수 없는 것이라면, 여자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기는 커녕 남자가 울보라는 생각이 들 수 있겠지요.
 남자가 아무리 슬퍼도 운다고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이 아니라 어째서 우는 것인지 이해할 수 있도록 행동해야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가 알아야 되는 사실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은 억지로 되는 일이 아니라는 것이지요.

 여자는 감성을 자극받았을 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그것도 사람에 따라, 상황에 따라, 분위기에 따라 다르다는 사실을 간과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분위기도 파악하지 못하고 억지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고 노력한다면 역효과가 날 수 있겠지요.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