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계획도 없으면서 여자친구에게 동거나 혼전관계를 요구하는 남자들이 있으니, 자존심이 있는 여자라면 이러한 남자들은 차버려야 될 것이다.
 세상이 변할지라도 남녀간의 동거나 혼전관계는 결혼을 전제로 하는 것이지 결혼할 마음이 없는데도 하는 것은 현재 사회의 도덕관념에 어긋나는 것이다.
 여자가 정숙한 여자라고 해도 남자의 꾐에 넘어가 동거나 혼전관계를 한다면, 씻을 수 없는 상처를 남긴 채 이별하게 될 것이다.
 세상에는 여자친구가 임신하도 책임을 지지 않는 남자들이 많다.
 세상에서 일어나는 낙태나 세상에 수많은 미혼모가 있는 것도 남자가 여자와 결혼할 마음도 없이 혼전관계를 맺었기 때문에 일어나는 것이다.
 남자는 예로부터 여자에게 결혼할 것이라는 거짓말로 여자를 꾀어서 혼전관계를 맺은 후에 욕심을 채우면 나 몰라라 버리는 경우가 많았으니, 수많은 여성들이 한을 남기고 세상을 떠나게 만들었다. 
 이러한 무책임한 남자들의 희생양이 되지 않으려면, 여자가 남자의 무리한 요구를 거절함으로서 스스로 자신을 보호해야 될 것이다.
 거절했는데도 남자가 계속 요구한다면, 과감히 차버려라.
 당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니까.
 남자는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면, 여자를 아끼고 존중하게 된다.
 여자가 분명히 혼전관계에 대해 거부의사를 밝혔는데도 남자가 계속 요구하는 것은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욕구를 채우기 위해 여자를 만나고 있음이 드러난 것이니 차라리 헤어지고 자신을 진정으로 아끼고 사랑하는 남자를 기다리는 것이 좋을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