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호감있는 남자가 킹카인데, 마음을 접어야겠지요?"

   이 질문에 대한 필자의 대답은 이 한마디다. 

   "당신의 포텐셜을 터트리세요!"

   당신의 포텐셜만 터트린다면 킹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말이다. 

    종종 못 보던 사이에 몰라볼 정도로 매력적으로 변신한 여자들을 볼 수 있는데, 당신도 매력의 포텐셜만 터진다면 매력이 훨씬 업그레이드되어 몰라볼 정도로 매력적으로 변신할 수 있을 테니, 호감있는 남자가 킹카라도 포기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자는 말이다. 

   필자가 야구를 좋아하는데, 필자가 응원하는 팀인 삼성 라이온즈가 시즌 초반에는 한국 프로야구 사상 최악의 승률을 기록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올 정도였지만, 지금은 1위 팀인 기아를 상대로 위닝 시리즈를 할 정도로 전력이 탄탄해졌는데, 아직 초반이긴 하지만, 이처럼 최악의 팀도 포텐셜만 터지면 전혀 다른 팀이 될 수 있듯이 매력의 포텐셜이 터지면 전혀 몰라볼 정도로 매력적으로 변신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연애 글에서 자꾸 야구 이야기가 나와 좀 그렇긴 한데, 기왕에 나온 김에 이야기를 더 하자면, 지금 삼성은 한때 퇴출 위기에 빠졌던 외국인 타자 러프, 초반에 타격 슬럼프에 빠졌던 구자욱이 갑자기 반등해 경기마다 대활약을 펄치며 상승세를 타고 있는데, 삼성의 뉴 호프인 구자욱이야 곧 반등할 것이라 예상했지만, 러프는 언론에서 퇴출을 거론할 정도로 못했었는데, 지금은 삼성 외국인 타자 역사상 최고의 활약을 펼쳤던 나바로를 능가할 정도로 대활약을 펼치고 있는데, 이게 바로 포텐셜이 터지고와 터지지 않고의 차이인 것이다. 

   이제 연애로 돌아와 당신도 포텐셜만 터지만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실제로 필자 주변에도 매력의 포텐셜이 터져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다가 인기가 치솟는 여성들을 볼 수 있고, 심지어 필자도 포텐셜이 터져 인기가 치솟은 여성에게 마음을 사로잡힌 적이 있는데, 이렇게 포텐셜이 터지는 여성의 경우는 크게 두 가지가 있는 것 같다. 

   하나는 얼굴은 그대로인데, 화장과 패션이 확 달라져 포텐셜이 터진 경우이고, 다른 하나는 얼굴이 훨씬 매력적으로 변하거나, 몸매가 날씬해져 포텐셜이 터진 경우인데, 둘 중 하나만 터져도 킹카를 사로잡을 수 있을 정도의 매력녀가 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당신도 포텐셜만 터뜨린다면, 킹카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모르니, 호감남이 킹카라고 포기하지 말고 포텐셜을 터뜨려보자는 말이다. 


    

    여자가 포텐셜을 터뜨려 킹카를 사로잡는 팁 3가지


    

    1.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져라. 

    서론에서 야구 이야기를 꺼냈으니, 본론에서도 야구 이야기를 몇 차례 꺼내보겠다. 

    야구 선수들이 2군에서 아무리 잘해도 1군에 오면 '내가 1군에서도 잘 할 수 있을까?'하는 의문과 함께 자신감이 없어져 1군 성적을 죽을 쑤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코치들이 하는 말이 '2군에서 하듯이 자신감을 가지고 1군에서 하면 될 텐데......'라는 말이라고 한다. 

    2군에서는 자신감을 갖고 잘하는데, 꼭 1군에 오면 1군 선수들은 나보다 낫겠지 하는 생각에 위축되어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자신감이다. 

    이 이야기를 왜 하냐면, 여성들이 킹카 앞에서 마치 야구에서 2군 선수가 1군에서 자신감을 잃듯이 킹카 주변에 나보다 예쁜 여자가 많을 텐데 날 좋아할까 하는 생각으로 자신감을 잃는 경우가 많은데, 자, 당신의 매력의 자신감이 있어야 당신의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릴 수 있다는 사실을 명심하자. 

    당신이 당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없다면, 누가 당신을 매력적이라 생각하겠는가 말이다. 

    미소 하나를 지어도 자신감이 있어야 매력적일 수 있는 것이다. 

    학창시절에 공부를 잘하는 여학생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같은 반 남학생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경우가 있었는데, 그런데, 공부만 잘하는 것이 아니라 남학생들이 "쟤는 예쁘지도 않은데도 매력적이다."라고 말할 정도로 매력적인 경우가 많았었다. 

    공부를 잘하면서 생긴 자신감이 몸에 배여 매력의 포텐셜이 터졌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종종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가 없던 여성이 한 남자의 고백을 받은 후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생겨 그것을 계기로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여자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바로 자신감이 있고 없고의 차이인 것이다. 

   남자의 고백을 받은 후 '아, 내가 매력이 있구나!'하고 깨닫고 자신감을 얻는 여성들이 많은데, 요즘 남자들은 점점 소극적인 경향이 되어 퀸카도 남자들에게 고백 한번 받지 못하는 경우도 많으니, 남자의 고백을 받지 않고도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갖기 바란다. 

    자신감만 가져도 매력의 포텐셜이 터질 수 있으니 말이다. 



    2.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려라. 

    "전 자신감은 넘치는데 왜 잘 안되지요?"

    그런데, 자신감만 생겼다고 곧바로 매력의 포텐셜이 터지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항상 문제가 되는 것은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는 것이 말처럼 쉽지 않다는 것이고, 이 부분은 하루아침에 되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야구로 치면, 야구 선수가 자신감이 생겼다고 곧바로 잘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받쳐줘야 포텐셜을 터뜨릴 수 있는 것처럼 매력의 포텐셜도 노력이 필요한 것이다. 

    예컨데, 여자가 아무리 자신감이 있어도 패션도 꽝이고, 화장도 꽝이라면 어떤 남자가 반하겠는가 말이다. 

    얼굴이 연예인에 못지 않은 퀸카들도 대부분 뛰어난 패션감각에 화장술까지 보통이 아니던데, 당신의 퀸카에 못지 않은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려면, 그만큼 노력해야하지 않겠는가 말이다. 

    그러니까,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려면 그만큼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말이다. 

    자신의 몸매에 가장 어울리는 패션과 자신의 얼굴에 가장 어울리는 화장만 겸비해도 매력이 확 달라질 것이고, 여기에 자신감 넘치는 미소를 겸비하면 매력의 포텐셜이 터져 퀸카도 부럽지 않은 매력녀가 될지 누가 알겠는가. 



    3.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일 수 있는 방법을 연구하라.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은 어떤 모습인지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당신은 어떤 패션을 입을 때, 어떤 화장을 할 때, 어떤 표정을 지을 때, 어떤 미소를 지을 때 가장 매력적일까. 

    종종 필자가 깜짝 놀랄 정도로 못 보던 사이에 매력적으로 변한 여성들이 있는데, 미소가 예뻐져 얼굴이 예뻐진 경우가 많은 것 같다. 

    물론 가장 많은 경우는 화장술이 연예인급으로 변해 갑자기 예쁘게 보이는 경우인데, 이런 경우는 화장을 지우면 도로묵이 되니, 엄밀한 의미에서의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린 것은 아닐 것이고, 정말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리려면 얼굴 자체가 매력적으로 변신해야 될 텐데, 그러기 위해서는 매력적인 미소와 표정이 얼굴에 배이도록 노력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또한 얼굴만 예쁘기 보다는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패션에 화장을 겸비한다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해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릴 수 있을 것이고, 매력의 포텐셜을 터뜨린다면, 킹카도 사로잡을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