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님같은 제 남편, 소개팅으로 만났어요."
-소개팅으로 왕자님같은 남편을 만난 여자의 말-
필자의 주변에 소개팅으로 왕자님같은 남편을 만났다는 여성이 있는데, 소개팅을 잘 해주는 사람만 자신의 주변에 있다면 얼마든 눈높이의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여자의 사랑이 남자의 사랑보다 이루어기지가 휠씬 힘들다고 여겨지지만, 연애가 여자에게 꼭 불리한 것만은 아니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주변의 커플들을 보면 여자가 남자보다 훨씬 매력적인 경우도 적지 않게 있는데, 사실, 여자도 환경과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날 수 있다.
예컨데, 여자의 주변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거나, 여자의 연애 기술이 뛰어나다면, 얼마든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을 비롯한 서양 여성들이 한국 여성보다 눈높이의 남자를 잘 만나는 편인데, 그 이유는 서양 여성들은 남자를 만나기 쉬운 환경에 살 뿐만 아니라 연애 경험이 많기 때문이다.
서양 사회는 남녀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환경일 뿐만 아니라 남녀간의 벽이 얇아 여자가 남자를 사귈 수 있는 기회가 많으니, 여자가 남자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한국 여성에 비해 대단히 많다.
물론, 수동적인 여자의 기질상, 서양 여자 역시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기는 쉽지 않지만, 아무튼 한국 여성보다 자신의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훨씬 많은데, 한국 여성도 서양 여성처럼 남자를 만나기 좋은 환경에 있다면,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훨씬 수월해질 것이다.
여자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는 6가지 방법
1. 인맥을 넓히는 방법
주변 여성들 중에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 결혼한 경우가 있는데, 만난 경위를 물어보면, 소개를 통해 남자를 만난 경우가 가장 많았다.
예를 들어 부모님의 지인, 오빠, 언니, 친구, 친한 언니, 친한 오빠 등을 통해 소개팅에서 만나 사귀거나, 소개로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거나, 누군가의 연결 고리 역할로 사귀게 되거나,
누군가의 소개나 도움으로 대박 연애에 성공한 케이스가 십중팔구였다.
아무래도 천성적으로 수줍음이 많은 여자가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사귀려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수줍음이 많은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다고 "저, 당신한테 호감있어요."라며 호감을 표현하기도 힘드니, 중간에서 연결 고리 역할을 하는 사람이 있어야 여자의 사랑이 이루어지기 수월하겠다.
삼국사기를 보면, 김유신이 누이 문희를 훗날 태종 무열왕이 되는 왕족 김춘추와 맺어주기 위해 축국을 하다가 김춘추의 옷을 찟은 후 누이 문희에게 옷을 수선하게 하여 둘의 만남을 주선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옛날이나 지금이나 여자는 오빠나 남동생이나 부모님 등 가족의 인맥이 넓어야 시집을 잘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주변에서 자신보다 매력적인 남자와 결혼하는 여성들을 보면, 부모님이나 오빠가 인맥이 넓어 괜찮은 남자를 소개받은 경우가 많은데, 꼭 가족이 아니라도 인맥이 넓은 친구나 친한 오빠나 동생이 있는 여성들이 괜찮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경우가 많으니, 인맥이 넓힌다면,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2. 가벼운 만남을 통해 남자를 선택하는 방법
여자는 정이 많아 인연이나 만남을 통해 정이 들거나 모성애가 생기면, 사랑의 감정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괜찮다 싶으면 가벼운 만남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키우는 방법이 있다.
여자의 마음은 여자 자신도 모른다는 말이 있는데, 여자는 눈이 높은 편이라 남자의 매력에 반하는 경우보다 남자에게 정이 들거나 모성애를 느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훨씬 많기 때문이다.
여성들도 이러한 사실을 알기 때문에 정든 남자의 대쉬를 받거나, 호의가 느껴지는 남자의 고백을 받았을 때, 어찌할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결정하기 힘들면, 가벼운 만남을 통해 자신의 감정을 확인하는 방법을 생각해 볼 필요가 있겠다.
다만, 여자가 고백을 받아들일 때는 신중할 필요가 있는데,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해 남자의 고백을 받으면, 분위기에 휩쓸려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이런 경우, 시간이 지나 이성을 되찾으면, '내가 경솔했어.'하며 후회하는 경우가 많은데,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으려면, 생각해 볼 시간을 달라고 말한 후 차분히 생각해 보는 것이 좋겠다.
그런데, 여자가 남자의 고백에 마음이 움직여 사귀는 경우, 남자가 자신을 정말 사랑하는지, 자신이 남자를 정말 사랑할 수 있는지에 대한 확신이 없는 상태에서 만남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확신이 없으면 가볍게 만나본 후에 결정하는 좋다.
처음 사귈 때, 사랑의 확신이 없으면, 연애초반부터 삐걱거리다가 결국 헤어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상황을 피하려면 사귀기 전에 가벼운 만남의 과정을 거치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3. 남자의 조건을 함께 키우는 방법
여자는 남자의 매력만큼이나 조건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마음에 들어도 조건이 별로면 마음을 접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남자의 조건을 함께 키우는 방법이 있다.
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처음 만났을 때는 여자가 손해보는 만남같아도 나중에는 남자가 잘 되어 대박이 날 수도 있는데, 예를 들어 로스쿨생을 사귀어 변호사나 판검사가 될 때까지 격려해 주거나, 연예인 지망생이나 작가 지망생 등 현재는 조건이 별로라도 원대한 꿈을 가진 남자를 만나 조건을 함께 키우는 방법이 있다.
남자의 조건을 키우는 방법은 만나면서 곁에서 남자를 격려해주며 지켜보는 방법도 있고, 평강공주처럼 카리스마로 남자를 리드하여 키우는 방법도 있다.
인간의 잠재능력은 무한하기 때문에 재능만 있다면, 평강공주가 바보 온달을 장군으로 만들었듯이 여자가 격려해주고 리드해주면, 대성할 수 있는 남자들이 많다. 온달은 아마도 힘도 장사고 머리도 좋아 장수로서의 재능이 있었을 것이다.
아니면 어찌 고구려 최고의 장수가 될 수 있었겠는가?
원석을 다듬어 보석으로 만들듯이 평강공주는 장수의 재능은 있지만 배우지 못해 바보 취급을 받은 온달의 재능을 키워내 고구려 최고의 장수로 만든 것이었다.
다만, 남자가 대성한 후, 변심하면 헛수고가 될테니, 인간성이 좋은 남자를 만나야되겠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잘되면 여자의 뒤통수를 치는 남자들이 많다는 문제점이 있지만, 잘만 키운다면, 대박이 날 수도 있다는 장점이 있다.
예를 들어 재능있는 연극배우와 사귄다면, 언젠가 유명 연예인의 부인이 될지 모르는 일이고, 재능있는 작가 지망생을 사귄다면, 베스트 셀러 작가의 부인이 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4. 남자가 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곳을 찾는 방법
예를 들어 여자가 남학생이 90% 이상인 학과에 가면, 그리 예쁘지 않아도 공주 대접을 받으며 다니다 결혼도 좋은 남자와 할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주변에 대학교를 다닐 때 남학생이 대부분인 과를 다닌 여성들이 종종 있었는데, 학교 다닐 때는 남학생들의 데이트 신청이 줄을 서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는 경우를 종종 보았는데, 여자는 남자의 관심을 받으면 자신감이 생겨 매력도 증가하니, 일석이조라 할 수 있겠다.
대학 뿐만 아니라 모임 중에도 여자가 극소수인 모임이 있으니, 그런 곳을 가면 자신의 눈높이에 맞는 남자를 만나기 쉬울 것이다.
5. 괜찮은 남자가 많은 곳을 찾는 방법
남자가 아무리 많은 곳이라도 괜찮은 남자가 적다면 말짱 소용없겠지만, 남자가 적어도 괜찮은 남자가 많다면 자신의 눈높이에 맞는 남자를 만나기 쉬울 것이다.
예를 들어 교회의 경우, 특정한 모임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은 곳이 있는데, 자신을 헌신하는 봉사 모임의 경우, 좋은 남자들이 많지 않을까 싶다.
독서 모임이나, 학문 토론 모임, 스터디 모임, 승마 동호회, 골프 동호희 등의 동호회나 모임에 괜찮은 남자가 많은 곳이 있으니, 주변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은 동호회나 모임이 없는지 살펴보면 어떨까.
6. 매력적인 여자들이 적은 곳을 찾는 방법
많은 여성들이 주변 남자들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으면,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잃는데, 혹시 주변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없는지 살펴보기 바란다.
매력이란 상대적인 개념으로 당신이 매력적이라도 당신의 곁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있다면, 왠지 모르게 매력이 떨어져 보이는 현상이 생기니 말이다.
매력의 상대성의 원리로 당신이 어떤 모임에 나갔을 때 여자는 많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별로 없다면, 상대적으로 남자들의 눈에 띄일 수 있으니,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쉬워질 것이다.
남자가 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곳, 괜찮은 남자가 많은 곳, 매력적인 여자들이 적은 곳, 이런 곳에 있는 여자들은 자신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으니, 이런 곳이 있다면 가보라고 적극적으로 권장하는 바이다.
'연애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가 소개팅에서 호감남을 사로잡는 팁 3가지 (0) | 2017.04.29 |
---|---|
골드미스가 연하남을 사로잡는 필살 연애 팁 5가지 (0) | 2017.04.29 |
괜찮은 남자가 되기 위한 5가지 팁 (0) | 2017.04.27 |
못생긴 남자가 미녀를 사로잡는 포인트 5가지 (1) | 2017.04.26 |
여자가 호감남에게 다가가는 방법 5가지 (0) | 2017.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