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Magic!"
이틀전에 밝혔듯이 본격적으로 마법처럼 이루어지는 사랑에 대한 글을 포스팅할 텐데, 일명 '사랑의 마법 시리즈'라 명명하겠다.
사랑은 마법이란 말이 있는데, 사랑은 마치 마법에 홀린 것처럼 사랑에 빠지기 때문이 아니겠는가.
사랑이 마법처럼 이루어지려면, 연금술이 납이나 수은같은 저가의 비금속을 금이나 은같은 귀금속으로 만드는 것이듯이 평범한 감정을 담금질해서 순금처럼 귀한 사랑으로 만들어야 할 것이다.
무슨 말이냐면, 모성애나 연민같은 평범한 감정을 담금질해서 이성적인 사랑으로 만드는 것이 바로 연금술같은 사랑이란 말이다.
한마디로 단순한 호의를 이성적인 호감으로 바꾸는 것이 연금술같은 사랑인 것이다.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은 사소한 호의가 이성적인 호감으로 발전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아는가.
예컨데, 여자가 남자에게 연민을 느끼다 사랑의 감정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바로 연금술같은 마법을 일으키는 사랑인 것이다.
소설을 보면 이런 이야기가 많이 나온다.
부잣집의 어린 소녀가 가난한 소년에게 연민을 느껴 가끔 먹을 것을 주었는데, 그때는 단순히 가난한 소년이 불쌍해서 먹을 것을 주었을 뿐인데, 그러다 사랑하게 되는 스토리가 자주 나오는데, 가난한 소년은 아무 것도 하지 않고서도 마치 호박이 넝쿨째 굴러들어온 것처럼 사랑을 이루게 되니 이 얼마나 마법같은 사랑인가.
알고 보면, 여자는 연민을 느끼는 남자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그래서 종종 여자들이 남자가 계속 구애하면 연민을 느끼다 호감이 생겨 "오빠가 불쌍해서 사겼어요."하는 것이다.
남자가 연금술로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팁 3가지
1. 부담없이 다가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라.
남자가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기 위해 꼭 필요한 것이 바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이다.
다만, 여자는 부담을 받으면 피하기 마련이기 때문에 부담을 주지 않고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필요가 있다.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행복하지 못해 보이는 남자를 보면 이런 말을 하는 경우가 많다.
"전 오빠가 행복하기를 바래요."
이 말이 그냥 하는 말인 것 같아도 진심으로 나오는 말인 경우가 많다.
예컨데,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실연당해 우울해 보일 때 여자는 연민을 느끼며 "오빠가 어서 좋은 여자를 만나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이런 말을 할 때가 있는데, 이게 진심으로 하는 말인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종종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아는 남자가 자신에게 대쉬할 때 모성애를 느껴 "오빠가 저보다 좋은 여자를 만나기 바래요."이런 말을 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럴 때 바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일 수가 있는 것이다.
이럴 때는 어떻게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이 좋을까.
앞서 언급했듯이 부담을 주지 않고 모성애를 자극하면 될 것이다.
예컨데, 남자가 여자에게 "당신은 제 이상형인데, 가끔 문자라도 주고 받을 수 없을까요?"해서 전화로 문자를 주고 받다 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정말 이런 식으로 해서 마법같은 사랑을 이룬 남자들이 있다.
필자의 지인 중에도 이상형인 여자에게 "당신은 제 이상형인데, 가끔 문자라도 주고 받을 수 없을까요?"이런 식으로 작업해서 이상형과 결혼한 사람이 있었는데, 이야말로 마법같은 사랑이 아닌가 말이다.
2. 순수한 사랑을 하고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를 기다려다.
여자들이 순수하게 사랑하는 남자에게 연민을 느끼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 또한 마법같은 사랑이 아닐 수 없다.
종종 필자의 지인 여성들이 학창시절에 자신을 좋아했던 동기 남자를 보고 싶어 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들이 순수했던 학창시절에 자신을 순수하게 좋아했던 남자를 잊지 못할 정도로 여자는 순수한 사랑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
종종 여자들이 자신을 순수한 마음으로 좋아하는 남자의 고백을 거절하고 나서, "내가 나뻐."하고 스스로를 자책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머리로는 자신을 순수하게 사랑하는 남자의 고백을 거절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면서도 마음은 열리지 않아 거절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하지만, 나중에 남자가 시야에서 사라지면 오히려 여자가 남자의 연락처를 알아내서 "오빠 보고 싶었어."하고 우회적으로 호감을 표현하는 경우가 있는데,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의 사랑이 순수하기만 하면, 기다리면 언젠가는 여자의 마음이 열릴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3. 결정적인 순간에 로맨틱하게 고백하라.
"당신이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한 것은 고백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연애를 잘하는 남자들이 종종 이런 말을 하곤 하는데, 무슨 말이냐면, 여자는 남자의 고백에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가 고백조차 하지 않았다면 여자의 마음을 열 기회를 스스로가 박탈하는 것이나 마찬가지란 말이다.
한마디로 남자가 고백을 하지 않으면 마법같은 사랑이 일어나기를 기대하기 힘들다는 말이다.
남자의 사랑이 아무리 진실하다고 해도 표현력이 없다면 그 가치가 희석될 수 밖에 없는데, 여자는 남자의 고백에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어떻게 고백할까.
일단, 고백은 타이밍의 예술이란 말이 있을 정도로 타이밍이 중요하니, 타이밍을 잘 잡아야 하는데, 석달 앞으로 다가올 크리스마스가 결정적인 타이밍일 수 있다.
이제 고백의 스킬로 넘어가자.
고백은 스킬이 중요한데, 남자의 멋들어진 고백 하나에 사랑에 빠지는 여자들이 얼마나 많은지 모른다.
어떻게 보면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은 고백 한마디에 여심이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미국 영화에서 이런 장면을 본 적이 있었다.
남자가 여자와 데이트하다 난데없이 이 한마디로 고백했다.
"I love you."(당신을 사랑해요)
여자는 난데없는 남자의 고백을 듣자 잘못 들었나 싶어 되물었다.
"What did you say?"(뭐라고요?)
"I said I love you."(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했어요.)
"Are you serious?"(진심이예요?)
"Of course, from the moment that i saw you first time i'v been fell in love you."(물론이죠, 당신을 처음 본 순간부터 전 당신과 사랑에 빠졌어요."
남자가 이렇게 고백하는 순간, 여자도 "I love you, too."하고 남자의 사랑을 받아들이는 장면은 러브 스토리가 있는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장면이 아닐까 싶은데, 이런 똑같은 장면이 영화마다 연출되어도 미국 여성들이 보기엔 항상 로맨틱해 보이는 것 같다.
당신이 영어권에 살고 있다면 이런 고백을 기억해 두면 좋을 텐데, "Of course, from the moment that i saw you first time i'v been fell in love you." 그냥 "I love you."하고 고백하면 거절당할 수 있는 것도 이같은 로맨틱한 고백 하나에 마음이 움직일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인 것이다.
같은 고백이라도 얼마나 로맨틱하게 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 있으니, 연금술로 금을 만들듯이 고백을 단련할 필요가 있을 것 같다.
여기서 고백 팁 하나를 말하자면, 남자가 고백할 때 애틋한 눈빛이나 표정에 여자의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고백할 때는 마주보고 고백할 필요가 있다.
종종 수줍음이 많은 남자들이 고백할 때 고개를 숙이고 고백하거나 얼굴을 돌리고 고백하는데, 물론 여자가 남자의 애틋한 목소리에 마음이 움직일 수도 있지만, 반쪽 고백이라 할까, 얼굴을 마주 보지 않으면 고백의 효과는 절반도 안 될 것이다.
이처럼 고백은 마주보고 말로 고백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편지로는 아무리 진실한 사랑을 고백한다고 해도 눈빛이나 표정을 통한 사랑표현보다는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글을 아주 잘 쓰는 사람은 편지를 통해 사랑이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편지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먼저 고백한 후 편지를 주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의 이성과 여자의 감성의 차이점 (0) | 2016.09.24 |
---|---|
여자가 연금술로 사랑의 마법을 이루는 팁 3가지 (0) | 2016.09.24 |
꽃남에서 남자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 팁 (0) | 2016.09.23 |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여자의 작업 3가지 (0) | 2016.09.21 |
야수가 미녀를 사로잡는 포인트 5가지 (0) | 2016.09.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