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여자에게 잘해주는 착한 남자보다 여자에게 잘해주지 않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듯이 남자는 남자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치는 착한 여자보다 남자에게 헌신적인 사랑을 바치게 만드는 여우같은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안토니우스는 옥타비아같은 헌신적인 아내를 버리고 클레오파트라와 같은 여우같은 여자를 선택한 것이 아닐까.
안토니우스가 헌신적인 아내 옥타비아를 버리고 여우같은 여자인 클레오파트라에게 빠진 것은 클레오파트라가 교태스러운 애교에 아양을 잘 떨었기 때문이라고 한다.
남자는 헌신적인 여자보다 교태스러운 애교와 아양을 잘 떠는 여자에게 더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 아닐까.
여우같은 여자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클레오파트라같은 여우같은 여자에게 남자들이 잘 끌리는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의 대표격인 옥타비아같은 착한 여자에게는 왠지 모르게 잘 안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와 헌신적인 여자를 비교하여 남자가 여우같은 여자에게 잘 끌리는 이유 5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가 여우같은 여자에게 끌리는 이유 5가지
1.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알아서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하고 여자가 어떤 행동을 했을 때 매력적으로 보이는지 잘 알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고 자존심이 강하다.
여우같은 여자는 교태스러운 애교와 매력이 넘치는 아양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다.
또한 눈치가 빨라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실증이 난 것처럼 보이면,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며 스타일을 확 바꿔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권태기를 지혜롭게 극복한다.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애교와 아양을 잘 못 떨거나 떨어도 그다지 매력이 없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지 못할 때가 많다.
헌신적인 여자가 애교와 아양을 잘 떤다고 해도 같은 애교와 아양은 실증이 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 못할 때가 많다.
헌신적인 여자는 연인에게 잘해주면 더 사랑받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헌신할 때가 많지만, 남자는 여자가 자신에게 헌신하면 교만한 마음이 들어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 때가 많다.
2. 여우같은 여자는 내숭을 잘 떨고 밀고 당기기를 잘해서
여우같은 여자는 밀고 당기기나 내숭을 통해서 남자의 애간장을 태울 때가 많다.
호감있는 남자에게 접근하면서도 내숭을 떨면서 남자를 헷갈리게 만들 때가 많다.
남자에게 호감을 느껴도 먼저 고백하지 않고 남자가 고백할 때까지 기다린다.
남자가 고백하면 내숭을 떨면서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할 때가 많다.
남자는 여우같은 여자의 헷갈리는 행동에 애간장을 태우면서 여우같은 여자를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 때가 많다.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밀고 당기기를 하다가 연인이 떠나게 될까 걱정이 되어 밀고 당기기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솔직한 성격 때문에 내숭도 잘 떨지 못하고 연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감추지 못할 때가 많다.
3.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을 버릴 때와 지킬 때를 알아서
여우같은 여자는 밀고 당기기를 잘하지만,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듯이 가끔은 연인의 자존심에 상처를 줄 때가 있다.
남자가 자존심에 상처를 받아 떠나려고 하면 자존심을 버리고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남자를 붙잡을 때가 많지만, 그래도 떠나면 더이상 자존심을 버리지 않고 이별을 받아들인다.
여우같은 여자는 연인이 자존심에 상처를 받으면, 연인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말을 해서 연인의 상처를 싸매 줄 때가 많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을 버릴 때와 지킬 때를 잘 알기 때문에 자존심이 지나치게 강한 여자와는 확실히 구분이 된다.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자존심보다 사랑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사랑을 위해서 자존심을 버릴 때가 많지만, 여자가 자존심을 버리면 남자에게 시녀처럼 보이게 된다는 사실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4.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에게 신비감과 호기심을 주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들에게 신비감과 호기심을 준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환상이나 신비감을 가질 때 여자를 더 사랑하게 되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를 잘 알기 때문에 거리감을 두어 신비감을 주려고 노력한다.
여우같은 여자는 신비감이 떨어지면 남자가 떠날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신비감을 지킨다.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신비감을 중요하게 여기지 않아 신비감과 호기심을 잃게 만들어 연인을 권태기에 빠지게 만들 때가 많다.
5. 여우같은 여자는 밀당으로 남자가 자신에게 매달리게 만들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감이 넘칠 뿐만 아니라 자존심이 강해 남자에게 절대 매달리지 않고 밀고 당기기로 남자가 매달리게 만드는 것이 특기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고백해 주기를 바라면서도 관심없는 척 내숭떨며 남자가 고백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바로 여우같은 여자의 전매특허인 밀당인 것이다.
심지어 남자가 고백해도 여우같은 여자는 밀당으로 "생각해 볼께요."라고 말해 남자의 애간장을 태우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남자의 애간장을 태워 남자를 완전히 자신의 남자로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남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는 사실을 알면, "저도 오빠 사랑해요. 오빠가 고백해 주기를 기다렸어요."하고 솔직히 사실대로 말하는데, 이게 바로 문제가 되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여자의 호감을 알고 나서부터 더 이상 노력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여자의 연애가 힘들어지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희한할 정도로 여자가 나쁜 남자에게 끌릴 때가 많은 것처럼 남자는 여우같은 여자에게 끌릴 때가 많다.
여자는 센스있는 남자에게 끌릴 때가 많지만, 남자는 밀당에 능한 매력적인 여우같은 여자에게 끌릴 때가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나쁜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조금씩 주면서 기대감을 주듯이 여우같은 여자도 남자에게 사랑을 조금씩 주면서 남자의 애간장을 태울 때가 많다는 것이 공통점이 아닐까 싶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우같은 여자에게 배우는 연애 팁 5가지 (0) | 2017.05.25 |
---|---|
꽃남에서 착한 남자보다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 (0) | 2017.05.25 |
소개팅에서 남자가 퀸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0) | 2017.05.23 |
소개팅에서 여자가 킹카를 사로잡는 팁 5가지 (0) | 2017.05.23 |
여자가 호감남에게 매력을 어필하는 팁 3가지 (0) | 2017.05.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