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Magic!"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이 있다.
전혀 이루어질 수 없는 것처럼 보였던 사랑이 마법에 홀린 듯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사랑이 마법처럼 이루어지려면, 연금술사가 평범한 물질로 가치있는 물질을 만들었듯이 평범한 사랑을 진실한 사랑으로 만들 필요가 있는 것이다.
감수성이 풍부한 여자의 마음에 와닿는 진실한 사랑은 기적과도 같은 마법을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호감없는 남자의 구애를 받아 "너랑 만나느니, 차라리 평생 솔로로 살겠다."던 여성도 마법같은 사랑의 힘이 제대로 작용하면, 없던 호감이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은 절대 허언이 아니다.
특히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를 처음 만났을 때는 전혀 호감이 없었는데, 남자의 진실한 사랑에 모성애를 느끼면, 호감이 절로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짝사랑에 빠진 남자라면 누구나 '사랑의 마법'을 기대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실제로 남자들 중에는 "열번 찍어 안 넘어가는 여자가 없다."는 신념으로 여자가 여러차례 고백을 거절했는데도 끈질기게 고백하는 남자들이 많으니, 마법같은 사랑의 힘을 기대하기 때문일 것이다.
안 넘어갈 상대가 열번 찍는다고 넘어가는 것은 아니지만, 제대로 찍기만 하면 넘어갈 확률이 대단히 높아지는 것이 사실이다.
문제는 제대로 찍기가 쉽지 않다는 것이다.
잘못된 방법으로 찍으면서 제대로 찍기를 바라는 것은 마치 야구에서 타자가 헛방망이를 휘둘려 삼진을 당하면서도 "제대로 걸렸으면, 홈런이 되었을 텐데."하고 탄식하는 것과 매한가지가 아니겠는가.
타자가 홈런을 치려면 제대로 배트를 휘두르는 타격 기술이 필요하듯이, 남자가 사랑을 이루려면 여자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 연애 팁이 필요할 것이다.
남자가 연금술같은 담금질로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팁 3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가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팁 3가지
1.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다가가라.
남자가 호감있는 여성에게 다가갈 때 가장 조심할 것이 부담을 주지 않고 다가가는 것이다.
여자가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압박을 받거나, 마음에 벽이 생겨 피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 때문이다.
몸은 피하지 않아도 마음에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오는 압박이나 마음에 생긴 벽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기 힘든 경우가 많으니, 다가갈 때는 부담을 주지 않도록 다가가자.
여자는 유머있는 남자의 말에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다가갈 때 남자의 재치있는 유머는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고 마음을 열 수 있도록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자신에게 다가오는 남자에게 부담을 느끼다가도 남자의 재치있는 유머에 부담이 확연히 줄어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를 웃게 만들 수 있는 유머감각이 있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이성에게 다가가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주 만나 정들게 만드는 것인데, 문제는 자주 만나기가 힘든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자주 만나지 못하는데도 주변에서 맴돌기만 하다가 세월만 허송한다면, 정들기도 전에 다른 사람에게 빼았길 가능성이 높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자주 만나지 못하는 여성에게 다가갈 때는 전화번호를 묻거나, 데이트 신청을 할 용기가 필요할 것이다.
하지만, 남자가 처음부터 심각하게 다가가면, 여자에게 부담을 주기 십상이다.
고백한다면, 약간 유머스러운 말투로 "당신은 딱 제 이상형이예요. 차라도 한잔 할 수 있을까요?"라고 말하던가, 데이트 신청을 한다면, "정말 재미있는 영화가 있는데, 시간 있으세요?"라고 말하면 부담을 최소한으로 줄일 수 있을 것이다.
2. 모성애를 자극하라.
남자가 마법같은 사랑을 이룰 수 있으냐는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으냐에 달린 것을 아는가.
남자가 마법같은 사랑을 이룰 수 있으냐의 키 포인트가 바로 모성애 자극인 것이다.
학창시절, 필자의 친구가 갑자기 아프게 되어 수술을 했는데, 여학생들이 필자의 친구가 건강을 회복했는지 일거수일투족을 지켜볼 정도로 관심을 받다가 결국 여학생들 모두가 좋아할 정도가 되었는데, 모성애가 아니고는 설명할 길이 없다.
특히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모성애가 있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마음이 조금씩 가다가 완전히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마음에 남자의 진실한 사랑이 와닿으면, 모성애를 느끼거나 감성적으로 사랑을 느껴 마음이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사랑을 이루려면 여자의 마음이 움직일 때까지 기다리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3. 진실한 사랑을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라.
사랑이 아무리 진실하다고 해도 표현력이 없다면, 그 가치가 희식될 수 밖에 없다.
여자는 남자의 진실한 눈빛이나 표정에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을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얼굴을 마주 보고 고백하는 것이다.
떨리는 목소리도 좋고, 진실한 사랑이 느껴지는 애절한 목소리도 좋다.
사랑하는 이성에게 고백할 때 목소리는 긴장되고 사랑하는 마음이 녹아들게 마련이고, 사랑이 진실하다면 말에서 느껴지는 뉘앙스에서 사랑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더듬거리기 보다는 드라마에서 배우가 고백하듯이 유창하게 고백하는 것이 휠씬 더 마음에 와닿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백할 때는 연습을 한 후에 고백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고백은 말로 하는 것이 가장 좋은데, 편지로는 아무리 진실한 사랑을 고백한다고 해도 눈빛이나 표정을 통한 사랑표현보다는 떨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글을 아주 잘 쓰는 사람은 편지을 통해 사랑이 마음에 와닿게 표현하는 경우가 많지만, 편지에만 의존하기 보다는 먼저 고백한 후에 편지를 쓰는 것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인스턴트 사랑이 난무하는 현대에도 진실한 사랑은 인간의 감성을 녹여 마음이 움직이게 만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마음이 진실되어 진실한 사랑을 하는 사람은 언젠가는 진실한 사랑이 꽃피우게 될 가능성이 높다.
다만 아무리 진실한 사랑이라고 해도 잘못된 방법으로 사랑을 표현한다면, 사랑이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명심해야 될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자가 마법같은 사랑을 이루는 팁 3가지 (0) | 2016.07.19 |
---|---|
여자가 호감남의 호감지수를 높이는 팁 3가지 (0) | 2016.07.18 |
여자가 호감남을 사로잡는 대화술 5가지 (0) | 2016.07.16 |
여자가 이상형을 만나기 위해 필요한 3가지 (0) | 2016.07.15 |
남자가 이상형과 결혼하기 위해 필요한 5가지 (0) | 2016.07.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