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여자들 눈이 너무 높아요."

    -소개팅에서 퇴짜맞은 남자의 말-

    "그럼, 괜찮은 남자가 되세요."

   

   소개팅에 다녀와 "요즘 여자들은 눈이 너무 높아요."하고 불평하는 남자들이 많던데, 한마디 조언하자면 여자의 눈높이 탓을 하지 말고, 괜찮은 남자가 되라는 말이다. 

   눈이 너무 높은 여자는 안 만나면 되는 것이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여자에게 괜찮은 남자가 되는 것이 아니겠는가. 

  여자가 보기에 괜찮은 남자가 괜찮은 여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으니 말이다. 

  여자가 보기에 괜찮은 남자가 괜찮은 여자를 만날 가능성이 높으니 말이다. 

  내가 아는 여자들이 말하는 괜찮은 남자는 잘생긴 남자가 아니었다.

  괜찮은 남자에 대한 주변 여자들의 말을 들어보면, 센스있는 남자가 좋아요, 무드있는 남자가 좋아요, 여자를 배려하는 남자가 좋아요, 유머있는 남자가 좋아요, 등 남자가 노력하기에 따라 괜찮은 남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여기서 아주 중요한 팁을 말해주겠다.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정만 제대로 들어도 남자가 괜찮아 보이는 경우가 많다.

   마치 여자들이 "울 아빠 최고야."하고 자기 아버지 칭송하는 것처럼, 혹은 "울 오빠 최고!"하고 자기 오빠 칭찬하는 누이처럼 깊은 정이 들면, 당신도 괜찮아 보일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 여자가 눈이 높다고 해서 낙담하지 말고, 주변 여자에게 정들고, 괜찮은 남자가 되려고 노력하는 것이 어떻겠는가.


 

    괜찮은 남자가 되기 위한 팁 5가지

 


     1. 남성미가 넘치는 박력남이 되라.

   사실 여자들이 박력있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60, 70년대 허리우드에서 박력있는 액션을 보여준 터프 가이들이 전세계 여성들을 사로잡았다는데, 이들 터프 가이들의 얼굴을 보면, 정말 여자는 박력있는 남자를 좋아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마치 남자가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여성미를 느껴 끌리듯이, 여자도 박력있는 남자에게 남성미를 느껴 끌리는 것이다.

   여자들이 종종 나쁜 남자들에게 끌리는 이유도, 바로 나쁜 남자들이 남자다운 박력이 강하기 때문으로, 박력만 있어도 괜찮은 남자가 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2. 여자를 배려하는 매너남이 되라.

   여자들이 여자를 배려하는 남자의 매너에 은근히 끌린다고 한다.

   예컨데, 약속시간에 일찍 오는 매너, 건물에 들어갈 때 문을 잡아주는 등 사소한 매너에도 끌리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주변 여자가 내게 이런 말을 한 적이 있다.

   아는 오빠 차를 탔는데, 차에서 먼저 내려 문을 열어주었을 때, 왠지 호감이 팍팍 갔다고 한다.

   또는 무거운 물건을 들고 있을 때, "내가 들어줄까?"하고 말하는 친절한 매너, 사소하지만 여자는 이러한 남자의 매너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하는데, 이 정도의 매너는 어려운 것이 아니니, 노력만 하면 매너있는 남자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가 아닐까 싶다.

 

 

   3. 센스있는 남자가 되라.

   얼마전 주변 여자에게 어떤 남자가 좋냐고 물어보니,

   "센스있는 남자요."

   얼마전 주변 여자에게 어떤 남자가 싫냐고 물어보니,

   "센스없는 남자요."

   사실, 여자는 센스있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반면에 센스없는 남자는 호감이 가다가도 호감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다고 한다.

   소개팅에서 첫눈에 영 호감이 안들다가도 남자가 센스있게 척척 나오면, 여자는 왠지 호감이 가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기억하자. 


   

   4. 여자의 무드를 업시키는 무드남이 되라.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무드를 잘 잡으면 여자에게 인기가 있는 경우가 많다.

   주변에 얼굴은 잘생긴 편이 아닌데도 여자들에게 인기짱인 인기남이 있는데, 알고 보니, 데이트할 때 무드를 잘 띠우는, 무드남이었다.   

   여자와 데이트할 때 무드를 띠우는 노래가 흘러나오고, 조명도 무드있는 장소를 잘 찾고, 재치있는 말로 무드를 잘 뛰우니, 여자들이 그와 데이트를 한번 하면, 호감지수가 팍팍 올라갔던 것이다.

   "OO 오빠, 완전 무드짱이야."

   여자의 무드를 아는 남자가 할까, 어떻게 하면 여자의 무드를 업시키는지 잘 아니, 주변 여자들이 그에게 끌렸던 것이다.

   여자는 남자가 무드를 잘 띠우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며 설레임이 생기는 경향이 있으니, 무드, 이것이 바로 여자의 사랑을 얻을 수 있는 열쇠가 아닐 수 없다.


  

    5. 여자를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진실남이 되라.

   여자는 호감이 없던 남자라도 고백이 마음에 와닿으면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진실하게 사랑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남자의 사랑이 진실하게 와닿아 모성애를 느끼면 없던 호감도 생길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다만, 모성애와 사랑은 별개료 모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려면 여자에게 괜찮은 남자로 보여야 하지 않을까 싶다. 

   "전 외모가 별로인데, 괜찮은 남자가 될 수 있을까요?"

   여기에 대한 정답은 이미 말했다. 

   다행스럽게도 남자의 외모가 별로라도 박력, 매너, 센스, 무드에다 진실한 마음을 더하면, 매력도 있고, 마음도 진실한, 괜찮은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저의 연재 웹소설 왕총아를 톡소다 웹소설 공모전에 출품했으니, 성원 부탁드립니다. 

왕총아 연재 톡소다 사이트↓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