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가 연인에게 차이면 매력이 부족해 차였다는 자괴감에 빠지기 쉽고, 남자가 연인에게 차이면 돈이 없어 차였다고 생각하기 쉬운데, 사실은 둘 다 아닌 경우가 많다.
바로 사랑이 연인의 마음에 깊이 새겨지지 않아 연인에게 차이는 경우가 가장 많지 않을까.
쉽게 말해, 당신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은 사람이라면, 매력 혹은 돈 때문에 차이겠는가 말이다.
어떻게 하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정답은 감성 자극이다.
인간은 감성을 자극받을 때, 가슴이 애틋해져 자신도 모르게 연인을 깊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주변에 이런 남자가 있었다.
그는 결혼을 완강하게 반대하는 부모님께 눈물을 흘리며 설득하여 겨우 허락을 받았는데, 여자친구의 어머님이 돌아가셨을 때, 여자친구가 하염없이 눈물을 흘리던 모습을 생각하면 절대 헤어질 수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한다.
어쩌면 사랑의 완성은 감성 자극일지 모르겠다.
감성 자극이 사랑을 완성하는 필수 코스가 아닐까.
종종 영화관에서 연인들이 함께 슬픈 영화를 볼 때, 결혼을 결심하곤 한다.
슬픈 영화를 보며, 눈물을 흘리는 연인의 모습에 왠지 가슴이 아련해지고 애틋해져 감성을 크게 자극받을 때 연인에 대한 사랑이 가슴속 깊이 새겨지기 때문이 아닐까.
감성 자극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팁 5가지를 살펴보자.
감성 자극으로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팁 5가지
1. 애정어린 눈빛으로 연인을 바라본다.
"오빠의 눈빛을 보면, 내 마음이 훈훈해져."
눈빛 하나만으로도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사람이 될 수 있다.
애정어린 눈빛, 애틋한 눈빛, 정감 어린 눈빛, 이러한 눈빛으로 연인을 바라보기만 해도 연인의 감성을 촉촉히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연인을 진심으로 사랑하면, 애정어린 눈빛이 자연스럽게 나오기 마련인데,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많은 건, 아마도 바쁜 삶에 쫓겨 눈빛이 굳어있는 건 아닐까 싶다.
분위기있는 카페에서 마주보고 있을 때, 애정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뭔가 감수성을 자극할 수 있는 말을 한다면, 사랑이 절로 깊어지지 않겠는가.
2. 정감어린 말로 연인의 감성을 자극한다.
"내가 널 얼마나 생각하는지 알지?"
"난 널 보면 막 기운이 나."
"보고 싶었어."
정감어린 말 한마디 한마디가 모여 사랑이 깊이 새겨지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아는지 모르겠다.
평소에 정감어린 말을 연인에게 많이 한다면, 사랑이 철벽처럼 공고해질 수 있을 것이다.
말주변이 없다면, "보고 싶었어." 이렇게 한마디만이라도 정감어린 목소리로 말해도 연인의 감성을 충분히 자극할 수 있을 것이다.
3. 감수성 어린 말로 연인의 감성을 적신다.
"낙엽이 떨어지는 걸 보니, 왠지 슬프다."
어린시절, 감수성 어린 말을 자주 하는 누나에게 반한 적이 있는데, 솔직히 그 누나는 그리 예쁜 편이 아니었다.
하지만, 그 누나의 감수성 어린 말에 자꾸 끌리다 보니, 누나를 보기만 해도 감수성이 촉촉히 적셔지며 보면 볼수록 왠지 모르게 사랑에 빠져들어갔다.
아직도 그 누나의 감수성 어린 목소리가 귀에 생생한데, 사실, 연인의 마음속에 깊이 새겨지는 가장 좋은 방법이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감성을 적시는 것이다.
인간은 감수성을 자극하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감수성 어린 말을 자주 한다면, 매력지수와 호감지수 둘 다 올라가기 마련이라 금상첨화가 아닐 수 없다.
여자라면, "오빠, 내가 백발이 되도 지금처럼 날 사랑할 수 있어?"이런 말 한마디를 분위기를 띄운 후, 감수성 어린 목소리로 해보는 것도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다만, 감성을 크게 자극하려면, 목소리가 좀 감수성 어린 목소리가 되어야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며 큰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다.
4. 아름다운 추억거리를 만든다.
"그날, 비오는 날, 오빠와 함께 우산을 쓰고 가던 날을 잊을 수 없어요."
황순원의 소나기를 기억하는가?
소설을 보면, 소녀가 소년을 진심으로 사랑한 것 같은데, 그게 소년의 매력에 반해서라기 보다는 추억에 젖어 사랑에 빠진 것이 아닐까 생각한다.
인간은 추억에 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잊을 수 없는 추억 속에서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추억이 사랑의 촉매제 역할을 해 자신의 목숨과도 바꿀 수 있는 깊은 사랑으로 발전시키는 경우가 많으니, 연인과 함께 평생 잊지 못할 추억거리를 만들어보는게 어떨까.
5. 연인과 함께 슬픈 영화를 본다.
"영화가 너무 슬프던데, 지금 오빠가 제 곁에 있어 위안이 되요."
연인이 꼭 함께 봐야할 영화가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비극적인 영화가 아닐까 싶다.
이런 영화를 보면, 연인에 대한 사랑이 절로 깊어지기 마련이니 말이다.
연인들이 슬픈 영화를 함께 보고 나서, 이심전심으로 사랑이 깊어져 결혼을 결심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인간은 슬플 때 감성을 깊이 자극받기 때문이다.
많은 남자들이 여자친구가 슬픈 사랑 영화를 보자면, 핑계를 대면서 피하는데, 사랑을 공고히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것이다.
영화가 끝나고, 영화의 감동에 젖어있는 연인에게 감동적인 말 한마디를 던져보라.
"나도 그런 사랑을 해보고 싶어. 영화처럼 목숨보다 소중한, 그런 사랑 말이야. 나도 널 그렇게 사랑하고 싶어. 니가 나의 줄리엣이 되어주겠니?"
분위기만 타면, 평범한 말도 가슴에 깊숙히 와닿는 법이다.
슬픈 영화를 연인과 함께 본 후, 뭔가 마음속에 깊이 남을 만한 말 한마디를 한다면, 그 아련한 기억이 마음 깊이 남아 사랑이 공고해지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
'연애론'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력적인 여자가 솔로인 대표적인 경우 5가지 (0) | 2016.08.16 |
---|---|
여자가 주도권을 잡기 위한 팁 3가지 (0) | 2016.08.15 |
못생긴 남자가 미녀를 사로잡는 방법 5가지 (0) | 2016.08.14 |
옴므파탈적 나쁜 남자의 매력 5가지 (0) | 2016.08.13 |
여자가 먼저 연락하면 안 되는 이유 10가지 (0) | 2016.08.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