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여자다운 여자가 좋아요."

    주변의 남자들에게 어떤 여자를 좋아하냐고 물으면, '여자다운 여자를 좋아한다.'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다운 여자란 언행이 여성스러울 뿐만 아니라 여성적인 매력이 있는 여자를 말한다. 

    여성적인 매력이란 여성만이 가지고 있는 여성 특유의 매력으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반하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해보자.



      남자를 사로잡는 여성적인 매력 5가지

 

     

     1. 여성스러움

     여성스러움이란 언행이 여성스럽다는 뜻으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큰 매력을 느낀다. 

    예를 들어, 말할 때 조용하고 고운 목소리로 말하고, 웃을 때 손을 입에 대고 '호호호'하며 입을 오므리고 웃고, 걸을 때 사뿐사뿐 걷고, 앉을 때 다리를 가지런히 모으고 앉고, 벌레를 보면 '어머나!'하고 놀라거나, 여자가 수줍어하거나 부끄러움을 타서 얼굴이 빨개지는 모습......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

 


      2. 부드러움

      부드러운 여자는 여성 특유의 부드러움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서 부드러움이란 언행이 부드러운 것을 말한다. 

    부드러운 미소나 표정, 부드러운 인상, 부드러운 말투나 고운 목소리, 부드러움이 발산되는 우아하고 고상한 언행...... 

    이러한 부드러운 언행은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럽고 달콤한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는 짜증나도 항상 얼굴에서 미소가 떠나지 않아 인상이 부드럽고, 화나도 항상 온화한 말투를 쓰기 때문에 목소리가 부드럽고, 항상 품위를 잃지 않는 부드러운 언행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는 따뜻해 보이는 부드러운 인상에 정이 느껴지는 부드러운 목소리와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언행의 삼종 세트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3. 사랑스러움

      사랑스러운 여자란 언행이나 표정이 사랑스러운 여자를 말하는데, 쉽게 표현하면 귀여운 여자라 할 수 있겠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귀염성이 있어 남자가 보면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귀엽고 사랑스러운 미소와 표정, 귀엽고 사랑스러운 언행 등의 사랑스러운 모습에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천진난만한 미소나 표정, 깜찍한 미소, 햇살처럼 밝은 미소, 해맑은 미소, 명랑하고 발랄한 모습, 맑고 밝은 목소리, 마주칠 때 사랑스럽게 손을 흔드는 모습...... 

     이러한 사랑스러운 여자의 모습에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마음을 빼았기는 경우가 많다.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수많은 독자를 사로잡았던 괴테의 베르테르의 슬픔에 나오는 로테가 사랑스러운 여자의 전형적인 케이스가 아닐까 싶다.

 


     4. 교태스러움

    남자는 여자의 교태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교태란 쉽게 말해 여자의 매혹적인 모습으로, 여자가 매혹적인 미소나 표정을 짓거나, 매혹적인 애교나 포즈를 취할 때, 남자가 반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남자는 여자의 매혹적인 패션이나 매혹적인 포즈에 시선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여성들이 매혹적인 패션과 매혹적인 포즈로 호감남의 시선을 사로잡으려고 노력하는데, 시선을 사로잡는다고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것이 아니니, 남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 패션과 포즈를 연구해볼 필요가 있겠다.

  


    5. 애교스러움

    남자는 여자의 애교에 여성적인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여자가 간드러지는 애교섞인 목소리로 말할 때, 여자가 애교있는 표정이나 미소를 지을 때, 여자가 남자를 손으로 살짝 치며 애교를 떨 때, 이러한 여자의 애교에 남자는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남학생들이 자신을 애교스럽게 꼬집는 여학생들에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는데, 꼬집기는 여성스러운 애교의 대표적인 케이스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애교에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교회에서 자매들이 친한 형제를 만나면, 반갑다는 표시로 손으로 살짝 치며 애교떠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남자는 바로 이러한 여자의 애교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