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백이 너무 로맨틱해서요."

-남자의 로맨틱한 고백에 넘어간 여자의 말-

 여자는 로맨틱한 사랑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남자의 로맨틱한 고백을 들으면,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고백을 받아들이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마음에 와닿는 로맨틱한 고백은 마치 마법과도 같은 효과를 일으켜 호감이 전혀 없던 남자를 사랑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라면 누구나 고백을 로맨틱하게 해야 하지 않을까 싶다. 

 어떻게 하면 로맨틱한 고백을 할 수 있을까. 

 이것 하나만으로도 책 한권을 써도 모자랄 정도로 고백은 로맨틱한 것이 중요한데, 자, 남자들이여, 바로 오늘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고백을 하는 방법을 살펴보자.

 

 여심을 사로잡는 로맨틱한 고백을 하는 방법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들어라."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는 말이 있는데, 여기서 무드라는 말은 로맨틱한 무드라는 말이다.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면 가슴이 설레이는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로맨틱한 고백을 하는 방법은 크게 두가지다.

 하나는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낄 때 고백하는 방법이 있고, 다른 하나는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게 만든 후에 고백하는 방법이 있다.

 전자는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에 고백하는 방법이 대표적인 방법이다.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가 되면, 여자의 마음에 절로 사랑받고 싶은 로맨틱한 무드가 일어나 남자가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에 고백하면, 고백이 평소보다 잘 먹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여기서 두가지 문제가 있다.

 하나는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가 되기 전에 여자가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점이다. 

 크리스마스가 20일 정도 남았는데, 크리스마스까지 기다리다가 여자가 다른 남자를 만난다면, 총 한번 못 쏴보고 전쟁에서 패하는 것과 매한가지라 그렇게 된다면 나중에 두고두고 후회할 수도 있을 것이다.

 다른 하나는 여자가 동시에 여러 남자에게 고백을 받았다면, 고백의 효과가 크게 감소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학창시절 때 보면, 남학생들에게 인기있는 여학생이 화이트데이에 넘어가는 경우는 별로 없었는데, 인기가 높아 화이트데이에 고백을 받아도 예상했다는 듯 덤덤하여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는 예상하지 못했을 때 고백을 받을 때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아 화이트데이나 크리스마스에 고백을 받을 것이라고 예상하면, 로맨틱한 무드가 반감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를 기다려 고백하는 것이 꼭 좋은 것만은 아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에 맺어진 커플들이 많은데, 어쨌거나 여자는 크리스마스나 화이트데이에 남자의 고백을 받을 때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자,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가 있다.

  크리스마스, 화이트데이라도 고백이 로맨틱해야 잘 먹힌다는 것이다. 

  크리스마스가 여자의 마음을 들뜨게 만든다 할지라도, 고백이 로맨틱하지 않으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말이다. 



   모든 노력을 기울여 로맨틱하게 고백하는 방법을 연구해보자.

   고백하기 좋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고 있으니, 고백할 때, 눈빛이나 표정으로 진실한 사랑을 표현하고, 드라마같은 명대사로 멋지게 고백한다면 멋진 고백이 되지 않을까 싶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