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다운 구석이 하나도 없어요."

하나를 보면 열가지를 알 수 있다는 말처럼 남자에게 비호감인 여자는 하나부터 열까지 비호감인 경우가 많다.

성큼성큼 걷는 걸음걸이, 여자답지 못한 말투, 방정맞은 웃음소리, 거기에 화장까지 지나치게 짙게 하고, 옷차림까지 몸매에 잘 어울리지 않는 여자가 있으니, 이런 여성이 외모도 별로라면, 호감형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것은 하늘에 별따기처럼 어려울 것이다.

외모도 별로인데다 성격도 비호감형이라면, 어떻게 호감형 남자를 만나 결혼할 수 있겠는가?

여자의 성격이 비호감형이라면, 외모가 매력적이라도 남자의 호감을 얻지 못해 눈을 낮추어 남자를 만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결국에는 손해보게 될 것이다.


링크 글 : 기황후 18화 (네이버 웹소설 연재! 별점과 댓글로 성원 부탁드립니다)

 

남자에게 비호감인 여자들의 공통적인 특징

 

1. 고집불통이다.

남자들에게 비호감인 여자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고집불통이라 남의 말에 귀기울이지 않는다는 것이다.

남자에게 비호감형인 여자들을 보면 고집불통이라 주위에서 고치라고 충고해도 듣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삐뚤어진 자존심으로 누가 충고를 해주면, 오히려 기분나빠하거나, 불쾌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고집불통인 여자들은 자기 주관이 뚜렷한 것이라고 말하는 경우가 많지만, 잘못된 것을 고치지 않고 자기 주관이 뚜렷하다고 말하는 것이 바로 고집불통인 것이다.

 

2. 여성스럽지 못하다.

남자들에게 비호감인 여자는 하나같이 여성스럽지 못하다는 공통점이 있다.

남자처럼 성큼성큼 걷는 걸음걸이, 여성스럽지 못한 말투, 따발총처럼 귀따거운 수다, 옆에 있는 사람의 귀가 왕왕 울릴 정도의 지나치게 큰 목소리, 방정맞은 웃음소리 등 하나부터 열까지 여성스럽지 못한 경우가 대부분이다.

개성미라도 우기는 여성들이 있겠지만, 누가 봐도 보기좋지 않기 때문에 어불성설이다.

미라는 것은 이성에게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어야 미인 것이지, 이성에게 거부감을 주는 것이 어떻게 미일 수 있겠는가?

여성스럽지 못해도 친구나 선후배로서는 좋을 수도 있지만, 남자는 여성스러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로서는 그다지 호감이 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일 것이다.

 

3. 기가 세다

남자들에게 비호감인 여자들은 기가 세서 남자들이 호감이 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기가 세다는 말은 자기 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고, 승부욕이 강하여 지기 싫어하는 성격이라는 말인데, 꼭 나쁜 것은 아니지만, 남자는 부드럽고 유순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기가 센 여자에게 호감이 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기가 센 여자는 잘못을 보면 그냥 넘어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아 사소한 일에도 말싸움을 걸거나, 남자의 사소한 잘못에도 사사건건 시비걸 때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기가 센 여자를 만나면 피곤해지기 십상이다.

기가 센 여자들은 기가 센 것이 장점도 많다고 하지만, 남자에게 친구나 선후배로서는 좋을지 몰라도 여자로서는 비호감인 것이 사실이다.

 

4. 지나치게 솔직하게 말한다.

남자들에게 비호감인 여자는 지나치게 솔직하게 말해 남자들에게 거부감을 주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남자에게 비호감인 여자들은 솔직하게 말한다기 보다는 생각없이 기분 내키는데로 말하여 남자의 기분이나 자존심을 상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사람이 말할 때는 원래 기분내키는데로 하는 것이 아니라 듣기 좋은 표현을 골라 승화시켜 말해야 되는데, 생각없이 기분 내키는데로 말하면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거나 품위없는 사람처럼보이기 마련이다.

또한 인간은 속물 근성이 있어 지나치게 솔직하게 말하다보면 속물처럼 보이기 때문에 지나치게 솔직하게 말하는 여자들은 남자들에게 비호감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5. 성깔을 잘 부린다.

남자에게 비호감인 여자들은 대부분 성깔을 잘 부린ㄷ.

여자답지 못한 여자를 보면 화가 나면 참지 못하고 안색이 확 바뀌어 성깔을 드러내는 경우가 많다.

여자답지 못한 중성적인 여자는 화가 나면 뭔가를 집어 던지거나 주먹질에 발길질까지 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가 보면 섬뜩할 따름이다.

보통 여자는 화가 나도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여 참는 경우가 많지만, 성깔있는 여자들은 화가 나면 참지 못하고 성깔을 부려 남자들이 고개를 절래절래 흔들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성깔있는 여자가 결혼하면 남편이 조금만 잘못해도 참지 못하고 "이혼하자."라며 성깔을 부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성인군자가 아니라면 견디기 힘든 경우가 많을 것이다.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선릉역)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손가락 버튼과 연녹색 정사각형 버튼) 눌러주세요.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