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부드러운 여자가 좋아요."

    -부드러운 매력을 지닌 여자에게 끌린 남자의 말-

    남자는 부드러움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끌리는 여자의 부드러움이란 무엇일까? 

    예컨데,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 유순하고 온화한 성격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언행, 부드러운 표정과 미소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인상, 화나거나 짜증나도 내색하지 않고 미소지으며 상냥하고 고운 목소리로 말하는 부드러움...

    남자는 이러한 부드러움을 지닌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남자가 끌리는 여자의 부드러움은 단순히 부드러운 것이 아니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여성 특유의 부드러운 매력을 말하는 것이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부드러운 매력 5가지

 


    1.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

    남자는 여자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에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성스럽고 고운 여자의 부드러운 목소리는 남자의 청각을 감미롭게 자극할 뿐만 아니라 남자의 감성을 부드럽게 녹이니 말이다. 

    라디오에서 나오는 부드럽고 여성스러운 고운 여자 DJ의 목소리에 심취하여 얼굴도 모르는 채 사랑에 빠지는 남자들도 있다고 하니, 여자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에는 마법이 숨어있는 듯 하다.

    경험적으로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를 가진 여성과 통화를 하면, 절로 친근감이 생기며 왠지 모르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았다. 

    여자의 부드럽고 고운 목소리는 마법처럼 남자를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발성 연습을 하여 목소리를 여성스럽고 부드럽고 곱게 가꾸도록 하자. 

 


    2. 부드러운 인상

   부드러운 여자는 마음이 온화하여 기분이 나빠도 내색하지 않고 미소를 짓거나 밝은 표정을 짓기 때문에 인상이 대단히 부드러운데,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부드러운 인상, 부드러운 눈빛, 부드러운 눈매에서 발산되는 삼종세트의 매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반에 마음이 온화하고 인상이 부드러운 여학생이 있었는데, 얼굴은 예쁘지 않았지만, 부드러움에서 나오는 좋은 인상과 성격으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남자는 여자의 부드러운 인상이나 부드러운 눈빛과 눈매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3.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

    부드러운 여자는 화나거나 짜증나도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 잃지 않는다. 

    부드러움이 얼굴에 배였을 뿐만 아니라 마음까지도 부드러우니, 화내는 모습을 좀처럼 보기 힘들다. 부드러운 여자는 외유내강하여 무드가 나빠져도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을 잃지 않는다.

  마치 백화점의 안내 데스크 여직원이 항상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으로 고객들을 대하듯이 부드러운 여자는 얼굴에 부드러움과 상냥함이 배여있어 보기만해도 사랑스러움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항상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을 잃지 않는 여학생이 있었는데, 남학생들이 아무리 장난을 쳐도 얼굴 하나 찡그리지 않았다. 

   그녀는 그리 예쁘지 않았지만,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는데, 부드럽고 상냥한 얼굴의 여자는 부드러운 매력과 천사 이미지로 남자에게 호감을 주는 경우가 많다.   

 


     4. 밝고 부드러운 미소

    부드러운 여자는 항상 밝고 부드러운 미소가 얼굴을 떠나지 않아 얼굴이 부드럽고 밝은데, 부드러운 얼굴에서 짓는 밝고 부드러운 미소는 보기만해도 마음이 밝아지고 기분이 좋아지니, 백만불짜리 미소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햇살처럼 밝고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여자의 부드러운 미소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미소가 아닐까 싶다.

  부드러운 여자의 밝고 부드러운 미소는 중독성이 강한 매력이 있어 남자가 여자의 밝고 부드러운 미소에 한번 빠지면, 완전히 빠지는 경우가 많다.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자꾸 먹고 싶어지듯이 밝고 부드러운 미소를 지닌 여자에 호감을 느끼기 시작하면, 자꾸만 보고 싶어지다가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부드럽고 우아한 행동

    부드러운 여자는 부드러움이 몸에 배여 말이나 행동이 항상 부드럽고 우아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부드러운 여자는 마음이 온화하여 화나거나 짜증나도 말과 행동이 부드럽게 승화되어 품위를 잃지 않고 부드럽고 우아한 행동을 한다. 

   예컨데, 남자친구와 데이트할 때 다른 여자에게 한눈팔면, 마음 같아서는 따귀를 때려 주고 싶어도 애교스럽게 살짝 꼬집는 사랑스러운 행동으로 남자를 감화시켜 사랑받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부드러운 여자는 여성 특유의 매력이 있는 부드럽고 우아한 말과 행동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