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남친은 볼매남이예요."

   볼매남, 즉, 볼수록 매력적인 남자가 어쩌면 가장 매력적인 남자인지도 모르겠다. 

   요즘은 볼매남이 대세남 뺨치는 인기를 누리고 있으니 말이다. 

   당신이 볼매남이 되어 퀸카를 사로잡는다면 대세남이 부럽지 않을 것이다. 

   사실, 볼매남은 

   주변을 보면, 퀸카들이 볼매남들을 만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퀸카도 손쉽게 사로잡는 볼매남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 

   말 그대로 볼수록 매력적인 것이 볼매남의 가장 큰 매력이 아닐까 싶다. 

   아무리 매력적인 남자라도 자꾸 보면 식상해져 매력이 감소할 수 있는데, 볼매남은 거꾸로 보면 볼수록 매력적이니 퀸카도 손쉽게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다. 

   여자들이 보면 볼수록 빠지는 볼매남의 매력은 어쩌면 무한대일지도 모르겠다. 

   한번 빠지면 자꾸만 빠지게 되는 볼매남이 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팁을 살펴보겠다. 



   볼매남이 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팁 5가지



   1. 백만불 짜리 미소로 여심을 사로잡아라.

   필자가 아는 볼매남들의 가장 큰 매력 중 하나가 백만불에 버금가는 미소였다. 

   작살 미소라 할까, 살인 미소라 할까, 여심을 사로잡는 백만불 짜리 미소에 호감이 안 갈 여자가 없을 것 같다. 

   그러니 퀸카도 사로잡는 것이 아니겠는가. 

   얼굴이 잘 생기지 않아도 백만불 짜리 미소를 짓는다면 당신은 그 자리에서 볼매남이 되는 것이다. 

   여자들이 남자의 미소에 잘 끌리니 말이다. 

   단, 미소가 백만불의 가치를 지니려면 생명력, 즉 매력이 있어야 하니,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살려 매력적인 미소를 지어보자. 



   2. 유머로 웃게 만들라 

   필자가 아는 볼매남들의 특징 중 하나가 유머 감각이 뛰어나다는 사실이었다. 

   시시때때로 무궁무진하게 나오는 볼매남의 유머에 여자가 웃다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지구촌 최고의 꽃미남도 사로잡을 수 없는 퀸카도 사로잡을 수 있는 것이 볼매남들인데, 그 비결은 유머에 있다 해도 과언이 아니다. 

   퀸카들이 볼매남들의 작살 유머에 웃다 보면 '세상에 뭐 이렇게 재미있는 남자가 다 있어.'하고 마음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으니, 유머 감각을 최대한 키워보자. 

   "전 유머 감각 별로인데, 어쩌죠?"하는 남자들이 있다면, 노력해서 안되는 일이 없다는 사실을 상기하라 말해주고 싶다.

   필자는 유머 감각없는 남자들이 노력해 유머 감각이 뛰어난 남자가 되는 경우를 허다하게 목격했다. 

   얼굴이야 어쩔 수 없는 것이지만 유머 감각은 노력하면 키울 수 있는 것이니 최대한 유머 감각을 키워보자. 



   3. 여자의 무드를 잘 띠우는 로맨틱한 남자가 되라. 

   여자는 로맨틱한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필자가 아는 볼매남이 화이트데이에 퀸카에게 꽃과 함께 사탕을 선물했더니 그 자리에서 퀸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한다. 

   꽃을 동원해 화이트데이의 로맨틱함을 최대한 이용한 결과였던 것 같다. 

   꽃은 여자의 무드를 크게 띠우는 매개체 구실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래서인지 남자가 고백할 때 꽃이 큰 역할을 하는 경우가 많다. 

   여기서 필자가 하고 싶은 포인트는 꽃에 있는 것이 아니라 여자의 무드를 띠울 줄 아는 로맨틱한 남자가 되라는 말이다. 

   꽃이 아니더라도 여자는 자신의 외모를 칭찬하는 말에 무드가 크게 띠워지는 경우가 많으니 여자의 무드를 잘 띠우는 로맨틱한 남자가 되라. 



   4. 매너있는 남자가 되라. 

   여자들이 매너있는 남자에게 잘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볼매남이 되려면 매너있는 남자가 되라. 

   아무리 잘 생긴 남자도 매너가 별로면 있던 호감도 사라지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반대로 남자의 외모가 별로라도 매너가 좋으면 끌릴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예컨데, 남자가 여자와 커피숍에 들어갈 때 문을 잡아주고 안 잡아주고는 하늘과 땅 차이다. 

   매너있는 남자가 되는 일은 어쩌면 쉬운 일이지만, 문을 잡아주는 일처럼 남자가 보기엔 대수롭지 않은 일이 쌓여 매너남으로 보일 수도 있고, 매너가 별로인 것처럼 보일 수 있으니 커피숍에 들어갈 때 문을 잡아주는 일처럼 사소한 일부터 매너있는 행동을 한다면 매너남이 될 수 있을 것이다. 



   5.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되라. 

   "오빠는 신뢰할 수 있어요."

   결국 여자는 신뢰할 수 있는 남자에게 마음을 사로잡히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보기에 하늘이 두쪽 나도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된다면 없던 호감도 절로 생길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흔히 여자들이 말하길, 신뢰가 깨어지면 마음이 떠난다고 하는데, 반대로 남자에 대한 신뢰가 생기면 없던 매력도 있게 되는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남자를 다른 말로 듬직한 남자라 할까, 당신이 퀸카에게 친오빠처럼 신뢰할 수 있는 남자가 된다면 퀸카의 마음이라도 사로잡기에 충분할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