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몰라보게 예뻐졌다."

   주변 여성들 중 성형수술을 받은 것이 아닌데도 몰라볼 정도로 예뻐진 경우가 있는데, 나름대로 분석해 보니, 이러한 경우는 크게 세가지다.

   첫째, 다이어트를 통해 얼굴에 불필요한 살을 빼서 예뻐진 경우이다. 

   얼굴에 불필요한 살이 빠지면 몰라볼 정도로 예쁘게 변하는 경우가 많다.

   둘째, 예쁜 미소와 표정이 얼굴에 배여 예뻐진 경우이다. 

   얼굴은 미소와 표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 예쁜 미소와 표정을 지으면 예뻐지는 경우가 많다.

   셋째, 마음속에 있는 행복이나 사랑이 얼굴에 배여 예뻐지는 경우이다. 

   여자가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는데, 사랑에 빠지면 표정부터 예뻐지고, 몸속에서 여성 호르몬이 생기고 사랑이 얼굴에 배여 예뻐지는 것이다. 

   행복해도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데, 행복한 기운이 얼굴에 배이기 때문이다.

   이처럼 성형수술을 하지 않아도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예뻐질 수 있는 팁 5가지를 살펴보겠다. 


 

   성형수술없이 예뻐지는 팁 5가지


 

  1. 예쁜 표정과 미소로 얼굴을 성형하라.

  인간은 표정과 미소에 따라 얼굴이 달라지기 때문에 예쁜 미소와 표정이 얼굴에 배이게 만들면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예뻐질 수 있다. 

  여성들 중 예쁜 여배우들의 표정을 거울을 보고 따라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자신에게 어울리지 않는 표정은 소용없지만, 거울을 보며 자신에게 어울리는 예쁜 표정을 따라한다면 얼굴에 예쁜 표정이 배여 예뻐질 수 있을 것이다. 

   예쁜 얼굴을 보면, 무의식 중에 따라 할 수 있으니, 여자 연예인 중 롤모델을 정하여 사진을 가까이 두고 보거나 티비를 통해 예쁜 표정을 따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언니가 예쁘면 동생도 예쁜 경우가 많은데, 얼굴도 닮았지만, 예쁜 표정까지 닮은 경우가 많다. 

   언니가 예쁜 표정을 잘 지으면 동생도 자신도 모르게 언니의 예쁜 표정을 배워 예쁜 표정을 잘 짓는데, 반대로 언니가 자주 얼굴을 찌푸리면, 동생도 자주 얼굴을 찌푸리며 예쁜 표정과 거리가 멀어지는 경우가 많다. 

   미소나 표정에 따라 얼굴이 예뻐질 수 있으니, 예뻐지고 싶다면, 예쁜 표정과 미소를 통해 얼굴을 예쁘게 성형하자. 다만, 억지로 예쁜 미소나 표정을 지으면 어색하여 오히려 역효과가 날 수 있으니, 거울을 보면서 자연스럽게 예쁜 표정과 미소를 지어야 하겠다.



   2. 자신감으로 얼굴에 생기를 불어넣어라.

   여자가 넘치는 자신감이 생기면, 얼굴에 생기가 돋고 윤기가 흘러 보톡스를 맞은 것보다 예뻐지는 경우가 많다. 

   얼굴이 그다지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이 넘치는 여성들은 얼굴에 생기가 있고 윤기가 흘러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감이 넘치면 얼굴에 생기가 돋을 뿐만 아니라 무드가 좋아져 여성 호르몬이 많이 나와 그런 것이 아닐까 싶다.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의 얼굴은 확실히 뭔가 다르다.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는 표정과 미소가 부드러워 매력이 배가 되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감이 부족한 여성은 표정과 미소가 경직되어 매력이 감소되는 경우가 많은데, 아마도 자신감이 생기면 얼굴에 생기가 돋아 얼굴 근육이 부드럽게 움직이기 때문이 아닐까.

   그런데, 문제는 자신감은 절로 생기는 것이 아니라 예쁘다는 말을 자주 들어야 자신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한가지 팁을 말하자면, 자신감을 가지면 예뻐지니 자신감을 가져라. 

   주변 남자들이 예쁘게 봐주지 않아도 "눈이 삐어서 내가 예쁜 줄 모르는거야. 내 왕자님은 내가 예쁜 걸 알거야."하고 도도하게 자신감을 가져라.

   야구에서 투수에게 있어 자신감은 생명이라는 말이 있다. 

   자신감이 부족하면, 자신도 모르게 위축되는 피칭을 하여 공의 위력이 줄어드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감이 넘치면 활력있는 피칭으로 공의 위력이 배가되기 때문이다.

  여자의 매력도 자신감이 생명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예쁜 여자라도 자신감을 잃으면, 얼굴에 생기를 잃고, 표정이 경직되어 예쁘지 않게 보이는 경우가 많지만, 그리 예쁘지 않은 여자도 자신감을 가지면 얼굴에 생기가 돋고 표정이 부드러워져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으니, 예뻐지려면 자신감이 넘치는 표정이 얼굴에 배이게 만들자.

 


  3. 행복한 여자가 되라.

  행복한 여자는 절로 예뻐지는 경우가 많다. 

   어린 소녀들이 행복할 때는 예쁘다가도 행복을 잃으면 안 예뻐지는 경우가 있는데, 행복과 불행이 자신도 모르게 표정을 통해 얼굴에 영향을 미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자가 행복하면, 행복한 미소가 저절로 얼굴에 배이고, 몸속에 있는 행복한 기운이 작용하면 좋은 호르몬이 생겨 피부도 고와지고 얼굴도 예뻐지는 경우가 많다. 

   아마도 행복하면 몸속에 엔돌핀이 넘쳐 온몸에 활력을 불어넣어 더 예뻐지는 것이 아닐까 싶다.

   여자가 행복하면 미소와 표정까지 행복해 보이는데, 여자의 행복한 미소는 명품 미소로 대단히 매력적이라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고, 여자의 행복한 표정은 매력이 철철 넘치니 행복하면 예뻐지는 것이다. 

   여자가 행복하면 예뻐진다는 말이 있는데, 행복하면 행복한 기운이 얼굴에 배여 예뻐지고 좋은 호르몬이 온몸에 퍼져 피부가 고와지기 때문이다.


 


  4. 사랑의 대상을 찾아 사랑에 빠져라.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데,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 몸속에서 사랑의 기운이 넘쳐 흘러 얼굴에 배여 표정과 미소가 예뻐지고 여성 호르몬이 많이 생겨 피부도 고와지기 때문이다. 

   연인과 사랑에 빠진 여자가 연인의 사랑을 듬뿍 받으면 몰라볼 정도로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표정과 미소가 예쁘고 사랑스러워져 성형수술한 것보다 훨씬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이처럼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예뻐지기 때문에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예뻐진다."말이 있는 것이다. 

   아마도 대부분의 여성들이 백마탄 왕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 예뻐질 것이다. 

   하지만, 문제는 백마탄 왕자는 만나기 힘들다는 것인데, 연예인이나 소설속의 주인공이나 드마라 속의 주인공과 사랑에 빠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것이다.

  주변 여성들 중 연인과 사랑에 빠진 여성들을 보면 나이를 거꾸로 먹는 것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갈수록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사랑에 빠지면 절로 예뻐지니, 백마탄 왕자가 나타날 때까지 가상의 백마탄 왕자와 사랑에 빠져 예쁘게 사는 것이 어떨까.


 

  5.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라

  여자가 예뻐도 인상이 날카로우면 매력이 반감되는 경우가 많은데, 인상은 얼굴의 바탕이 되기 때문이다. 

   인상이 부드러우면 더 예뻐보일 수 있지만, 인상이 날카로우면 매력이 반감될 수 있으니, 예뻐지려면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도록 하자. 

   인상은 평소의 표정이 얼굴에 배여 나타나 자주 화내거나 짜증내면, 눈꼬리가 올라가며 인상이 날카로워지니, 평소에 부드러운 표정을 짓도록하자. 

   다만, 억지로 부드러운 표정을 지으면, 어색하여 인상이 딱딱해질 수 있으니 자연스럽게 부드러운 표정을 짓도록하자.

  부드러운 표정은 어떤 표정을 말할까?

  밝은 표정, 행복한 표정, 온화한 표정, 자애로운 표정, 여유로운 표정, 상냥한 표정, 명랑한 표정, 해맑은 표정...... 이러한 것들이 부드러운 표정이다.

  사실, 남자는 부드러운 눈빛과 눈매를 지닌 부드러운 인상을 지닌 여자에게 큰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눈빛과 눈매가 부드러우면, 예뻐보일 수 있으니, 평소에 부드러운 표정을 지어 부드러운 인상을 가지도록 노력하자.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 대치동)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