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원래 다음 블로그가 메인 블로그였는데, 요즘은 티스토리 블로그가 메인 블로그가 되다시피 하였습니다. 

  새로운 글 발행은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하고 있는데, 방문자는 다음 블로그가 가장 많아 티스토리가 진짜 제 메인 블로그가 되려면 방문자가 더 늘어나야할 것 같지만, 계속 글을 꾸준히 발행한다면 결국에는 메인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동안 다음 블로그에서는 맛집에 대한 글을 몇 차례 썼는데, 티스토리 블로그는 처음인데, 티스토리 블로그에서 작정하는 글이 네이버 검색에 잘 걸리는 것 같아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분당 오리역에 있는 채식부페 이든밸리를 이웃블로거님들께 소개하고자 합니다. 오리역 3번 출구로 나와 쭉 걸어오시면 하이마트를 지나 횡단보도를 건너면 찾으실 수 있으실 것입니다. 



전화번호가 031 - 711 - 9201, 점심 8000원, 저녁 10000원, 




채식부페의 핵심 메뉴라 해도 과언이 아닌 현미밥입니다. 현미밥은 종합 영양제라 불리울 정도로 단백질 칼슘 등 인간의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골고루 갖추었다네요. 




호박으로 만든 과일 사라다입니다. 건포도와 방울토마토도 보이지만, 호박과 사과가 주재료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더덕 무침입니다. 




연근은 비타민 C가 많아 각종 질병 예방 효과가 있고 철분이 많아 빈혈 예방에 좋을 뿐만 아니라 고혈압과 고지혈증에 좋고 또한 탄닌이 풍부해 지혈 작용에 뛰어나 각종 질병의 치료 효과가 있어 약용 음식이라 합니다.



파프리카와 생미역. 파프리카는 베타카로틴과 비타민 C가 풍부한데, 베타카로틴은 눈 건강을 증진시키고, 항산화 작용으로 발암 물질을 제거하거나 발암 물질의 성장을 억제시킨다 합니다. 보시다시피 붉은 파프리카는 리코핀이 함유되어 있는데, 리코핀은 암 예방에 탁월하고, 노화 방지와 혈 관계 질환 예방에 좋다 합니다. 파프리카는 다이어트 식품과 미용 식품으로도 유명하니, 여성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대추, 땅콩, 호두, 해바라기 씨 등의 건과류입니다. 조청을 넣었는지 달아 맛있네요.




사과와 단감, 배추입 등의 채소입니다. 




사과 옆의 채소가 비트인데, 혈액을 생성하고, 암세포의 성장을 억제하고, 간을 활성화하고, 면역력을 높이고, 몸의 독소를 배출시키는 아주 몸에 좋은 채소지요. 또한 비트즙은 월경불순과 갱년기 장애에 특히 좋다 합니다. 



잡채 옆에 있는 음식은 고기 대용 식품인데, 이름은 잘 모르겠습니다만, 맛있네요. 

가운데가 스파게티 국수입니다. 




호박죽은 언제 먹어도 좋은 것 같습니다. 




잔치 국수의 면이 초록색인데, 이름을 들었는데, 기억이 안나네요. 



떡복기입니다. 


얼큰한 미역국입니다. 


통밀빵에 현미떡인데, 노란게 유자쨈인 것 같고, 그 옆은 조청인 것 같습니다. 발라 먹으면 맛이 일품이네요. 



이틀전 일요일에 갔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건강에 관심이 높으신 분과 채식을 좋아하시는 분께 추천합니다. 



이순신 연대기, 스페인 정벌기 (밑줄 클릭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남구 일원동 곡물 치킨  (0) 2019.09.05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