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는 연인이 권태기에 빠지면 서운한 감정이 생기거나 상처를 받을 때가 많습니다.
여자는 서운한 감정이 쌓이거나 상처를 받으면 무드가 나빠져 우울해 지면서 관계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으로 이별을 생각하게 될 때가 많지요.
'그는 나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것이 아니었어.'
'지금 헤어지지 않으면, 상처만 받고 헤어질거야.'
'벌써 권태기에 빠지면 평생을 어떻게 믿고 살아.'
'이렇게 상처받느니, 차라리 헤어지는 것이 낫겠어.'
'아무래도 우린 인연이 아닌 것 같아.'

여자는 연인이 권태기에 빠지면 상처받아 무드가 나빠져 '차라리 헤어지자.'는 말을 할 때가 많은데, 정말 이별을 생각하고 있을 수도 있고 홧김에 헤어지자고 말한 것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럴 때 남자가 헤어지자는 말에 자존심이 상한다고 감정적으로 대응한다면, 여자의 무드는 더 나빠져 이별하게 될 가능성이 많겠지요.


다음은 남자가 상처받은 연인을 잡는 방법입니다.

  1. 감성적인 말로 연인을 설득하라.

  사실, 여자 자신도 권태기에 빠질 수 있음에도 여자는 연인의 권태기에 지나치게 예민하게 반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다고 "넌 권태기에 빠진 적 없어?", "세상에 권태기없는 관계가 없는 관계가 어디있니?" 이렇게 말한다면, 자신의 사랑에 대한 믿음을 잃어보린 연인의 마음에 불난데 부채질하는 격이니, 보다 감성적인 말로 설득할 필요가 있지요.


   2.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는 편지를 쓰라.

   말로만 설득하기 보다는 차분하게 잃을 수 있게 편지를 쓰는 것이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상처받으면, 무드가 나빠져 남자가 아무리 감성적인 말을 해도 받아들이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3. 사랑한다고 자주 표현하고 자주 칭찬하라.

  평소에 사랑한다, 예쁘다는 말을 자주 한다면, 여자의 무드를 좋게 만들어 큰 점수를 딸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의 사랑은 무드에 큰 영향을 받으니, 칭찬을 통해 여자의 무드를 업시켜 준다면, 상처받은 연인의 마음을 크게 위로할 수 있겠지요.


  4. 선물이나 이벤트를 통해서 기대감을 주어라.

  로맨틱한 이벤트를 한다면, 권태기로 받은 상처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을 것입니다.


  5. 자주 연락하라.

  비록 사랑은 예전만 못해도 자주 연락해주면, 존재감을 느껴 사랑받는다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의 권태기로 여자가 상처받았을 때, 위의 5가지만 잘 해도 권태기로 상처받은 여자의 마음을 위로할 수 있을 것입니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