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내면적 매력 5가지

labyrint 2017. 6. 11. 02:50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대부터 시작된다."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30대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는데, 이는 여자의 내면적인 매력은 30대 이후에서야 비로소 만개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으로, 여자의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적인 매력을 갖추어야 완성된다는 말이다.

    여자의 매력은 외모가 다가 아니라 외모와 내면의 아름다움이 조화롭게 믹싱되어야 자신의 진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망이 있어 많은 여성들이 성형수술에 목을 매달지만, 내면적인 매력을 가꾸기에는 소흘한 경향이 있어 세상이 지나치게 외모 지상주의로 흘러가는게 아닐까 싶다.

    외모가 비록 예쁘지 않아도 내면적인 아름다움이 빼어난 여성이 있다면 얼마든지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을테니, 모두 희망을 가지자.

    외모보다는 내면이 우선이고, 내면의 아름다움이 외면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만드니, 어떤 면에서 내면적인 매력은 아름다움의 시작과 끝이라 할 수 있겠다.


 

    남자를 사로잡는 여자의 내면적 매력 5가지


 

    1. 착한 마음씨

    학창시절에 친구 하나가 자신의 짝이 예쁘지는 않지만, 천사처럼 착하다며 사랑에 빠졌는데, 착한 것도 내면에서 뿜어져 나오는 큰 매력으로 착한 남자는 착한 여자를 좋아하기 마련이다.

   착한 남자는 착한 여자에게 이성적으로 끌리는 경우가 많다.

   "착한 남자들도 예쁜 여자를 찾던데요."라고 항변하는 여자들이 있을지 모르겠다.

   착한 남자들도 처음에는 예쁜 여자만 찾지만, 착한 여자를 만나 깊은 정이 들면, 변심하여 결혼하는 경우가 많으니, 착한 마음씨는 여자의 연애사를 바꿀 수 있을 것이다.

   착한 여자는 예쁜 여자보다 좋은 남자를 만날 가능성이 더 높으니, 한 수 위라 할 수 있지 않을까.

   물론 외모도 예쁘고 착하면 금상첨화지만, 솔직히 예쁜 여자는 가만히 있어도 남자들이 줄을 서니, 내면에 대해 소흘한 경우가 많다.

   그러니까 당신이 착한 여자가 된다면, 당신의 호감남은 예쁘기만한 여자보다 착한 당신에게 더 끌려 당신과 결혼할 수 있는 것이다.

   인생에는 드라마틱한 반전이 있는 법이다.

   예쁘지 않아도 착한 마음씨를 가진다면, 예쁜 여자들보다 더 좋은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착한 마음씨는 남자의 감성을 깊숙히 자극하는 경우가 많아 예쁜 여자만 좋아하던 남자도 착한 여자를 만나면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자.

    그런데, 착한 여자가 알아야할 것은 인연이 없으면 좋은 남자를 만나기 힘들다는 것이다. 

    예쁜 여자는 한순간 남자를 사로잡지만, 착한 여자는 남자가 깊은 정이 들어야 사랑하게 되니 말이다.

    아무리 착한 여자라고 해도 소개팅처럼 짧은 만남에서 남자가 깊은 정을 느끼기는 힘들기 때문에 인연이 안 생긴다면 좋은 남자를 만나기 힘들 것이다.

    여중 → 여고 → 여대의 코스를 나온 착한 여성들이 좋은 남자를 만나기 힘든 경우가 있는데, 인연이 안 생긴다면 인연을 만들기 위해 부지런해야하겠다.


 

   2. 좋은 인상

   인상이 좋은 여자는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남자에게 호감을 줄 수 있는데, 인상에서 큰 내면적인 매력을 발산하기 때문이다.

   외모는 타고나는 것이지만, 인상은 표정과 생각에 따라 달라지니, 예쁜 미소와 예쁜 표정을 짓고 사랑을 마음속에 품어 좋은 인상을 만든다면, 내면적인 매력을 한껏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속에 사랑을 품고 사는 여자와 미움을 품고 사는 여자는 인상부터 다르다.

   마음속에 사랑을 품고 사는 여자는 인상이 사랑스럽고 부드럽지만, 마음속에 미움이나 불만을 품고 사는 여자는 인상이 날카롭고 딱딱하다.

   질투심이 강하여 예쁜 여자를 보면 속에서 울화가 치민다는 여자가 있는데, 이런 여자를 보면 인상이 칼처럼 날카로워 좋은 인상을 주기 힘들다.

   인간의 인상은 표정과 미소 이외에도 사랑과 행복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다.

   마음속에 사랑과 행복을 담고 살면 인상이 좋아지니, 좋은 인상을 가지려면 사랑하며 행복하게 살아야하겠다.

   또한 인상은 평소의 표정이 인상으로 굳어지니, 좋은 인상을 가지려면 평소에 표정관리를 해야할 것이다.

 


   3. 부드러움

   남자는 부드러움을 지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끌리는 여자의 부드러움이란 무엇일까?

   부드러운 말투와 고운 목소리, 유순하고 온화한 성격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언행, 미소에서 나오는 부드러운 얼굴을 말한다.

   화나거나 짜증나도 내색하지 않고, 미소지으며 "왜 그래? 속상한 일 있어?"라고 상냥하고 고운 목소리로 묻는 부드러움, 그런 여자에게 남자는 끌리는 경우가 많다.

   단순히 성격이 유순한 것과는 다르다.

   물처럼 맹맹한 맛이 아니라 소프트 아이스크림처럼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 여성 특유의 부드러움을 말하는 것이다.

   남자는 여성 특유의 부드러움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부드러움을 지닌 여자는 자신의 매력을 한층 더 발산 수 있을 것이다.

 


   4. 카리스마적인 리더쉽

   인간은 외로운 존재로 정신적으로 의지할 수 있는 카리스마적인 리더쉽을 가진 이성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당신이 누군가 의지할 만한 카리스마적인 리더쉽이 있다면, 좋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교회의 경우, 여자가 신앙심이 깊으면, 남자가 힘든 일이 있을 때 기도를 부탁하다가 카리스마적인 리더쉽에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직장의 경우, 여자가 리더쉽이 있으면, 남자가 자신의 어려운 점을 토로하다가 정이 들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어머니처럼 의지할 수 있는 여자의 카리스마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잔 다르크같은 카리스마적인 리더쉽이 있는 여자라면, 외모가 예쁘지 않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5. 품격있는 언행에서 나오는 우아함

    품위있고 우아한 여자의 언행은 여자의 품격을 높여 한층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만든다.

    남자는 고상하고 우아한 여자의 언행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사극에 나오는 공주나 왕후의 고상하고 우아한 언행에 남자들이 매료되는 것이 아니겠는가.

    과거 유럽의 명문가에서는 딸에게 고상하고 우아한 언행을 가르쳤는데, 사실 여자의 품위있는 언행은 여자의 매력을 훨씬 돋보이게 만들기 때문에 여자의 품행에 따라 여자의 매력이 크게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다.

   여자의 마음씨가 아무리 착해도 품위가 없으면 왠지 모르게 끌리지 않지만, 품위가 있으면 성숙한 숙녀로 보이게 만든다.

   남자는 성숙한 여인, 즉 숙녀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여자의 마음씨가 착해도 언행이 경박해 보이면 숙녀처럼 보이지 않으니, 진정한 숙녀가 되려면 언행에 품격을 갖추어야 할 것이다.

   자, 여성들이여, 아름다워지고 싶지 않은가?

   그럼, 내면을 아름답게 가꾸자.

   내면만 잘 가꾸어도 성형수술한 것보다 훨씬 더 아름답게 업그레이드 될 수 있으니 말이다.

   돈 한푼 안드는 대박이 여기, 바로 내면에 있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자는 아무나 되지 못해도 세상에서 가장 내면이 아름다운 여자는 누구나 될 수 있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내면이 아름다운 여자가 된다면, 세상에서 가장 멋진 백마탄 왕자님을 만날지 누가 알겠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