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여우같은 여자가 호감남이 다가오게 만드는 방법

labyrint 2017. 5. 7. 05:32


   "호감있는 남자를 만났는데, 어떻게 하지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을 지금부터 하겠다. 

   사랑이란 우연이나 인연의 만남이 계기가 되어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하지만 우연이나 인연의 만남은 쉽게 다가오지 않을 뿐더러 우연이나 인연의 만남이 있어도 여자는 사랑에 대해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경향이 있어 좋은 기회가 와도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 것이 문제인 것 같다. 

   우연이란 우연하게 마주치는 경우를 말하고, 인연이란 학교, 교회, 동네, 모임, 회사 등에서 운명적으로 만나는 것을 말한다. 

   우연이나 인연은 다가오기도 힘들지만, 우연이나 인연이 다가와도 접근하지 못하여 괜찮은 이성을 놓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호감있는 이성과 같은 학교에 다녀도, 같은 반이라고 해도, 심지어 짝이 되었다고 해도, 우유부단하여 친해지지도 못하고 고백하지도 못하여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다가 인연의 만남을 놓치는 경우가 많지 않은가. 

   남자는 사랑에 대해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경향이 있어 괜찮은 이성을 보면 적극적으로 다가가 후회없을 정도로 끈기를 가지고 대쉬하여 기회를 잡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는 사랑에 대해 사랑에 대해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경향이 있어 괜찮은 이성을 봐도 우유부단하거나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하다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은 것이 문제인 것 같다. 

   사실, 여성들은 자신의 매력에 비해 낮은 남자와 사귀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에 대해서 소극적이고 수동적인 경향이 있기 때문에 우연이나 인연에 지나칠 정도로 의존하거나, 우연이나 인연이 다가와도 소극적이거나 수동적으로 기다리기만 하다가 좋은 기회를 놓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여자가 좋은 남자를 만나려면, 자신에게 다가온 인연이나 우연한 만남의 기회를 살리거나 인연이나 우연을 만들어야 될 것이다. 

   야구 경기에서 이기려면, 좋은 기회(야구적인 용어는 찬스)를 살려야 되지만, 찬스가 있어야 찬스를 살릴 수 있기 때문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찬스를 만드는 것이다. 

   연애도 야구와 마찬가지다.

   좋은 만남을 가지려면, 좋은 기회가 와야 좋은 기회를 살려 만날 수 있지 않겠는가. 

   기회조차 없다면, 좋은 만남을 가지기 어려울 것이다.

   좋은 기회를 잡으려면, 호감남을 만났을 때, 친해질 수 있거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되겠다. 

   여자가 호감남을 만날 좋은 기회를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은 스스로 다가오게 만드는 방법이다.

   남자는 사랑에 대해 적극적인 여자보다는 내숭떨며 관심없는 척하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이러한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도 관심없는 척 내숭떨면서 남자가 자신에게 다가오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그래서 오늘은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가 다가오게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겠다.

 


   여우같은 여자가 호감남을 다가오게 만드는 방법

 


   1. 호감남의 눈에 잘 뜨이는 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한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호감있는 남자의 눈에 잘 뜨이는 위치에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려면, 자신의 매력이 잘 드러날 수 있는 위치에서 매력을 발산해야 최대의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호감남의 눈에 잘 뜨이지 않는 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드러낸다면 눈에 잘 들어오지 않을 것이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을 어필하려면, 눈에 잘 뜨이는 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발산해야 된다는 말이다. 

   예를 들어, 호감남에게 가까이 다가가 인사를 하는 것이다. 

   호감남을 길에서 만났을 때 멀리서 인사하기 보다는 가까이 다가가 인사하는 것이 호감남의 눈에 훨씬 더 잘 뜨이지 않겠는가 말이다. 

 


   2. 호감남의 오감을 자극하여 이성적인 끌림을 만든다. 

   남자는 여자의 고운 피부를 보면 가슴이 설레이며 끌리거나,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애교스러운 목소리에 끌리거나, 여자의 향기에 향기에 끌리거나, 시각, 청각, 후각 등의 오감을 자극받았을 때 왠지 모르게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여우같은 여자는 이러한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속살을 살짝 드러내며, 고운 목소리나 애교스러운 목소리에 향기를 발산하여, 즉 호감남의 오감을 자극하여 이성적인 끌림을 유발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예를 들어, 여우같은 여자들이 호감남을 길에서 마주쳤을 때 여우같은 여자들이 즐겨 입는 미니스커트같은 섹시룩 차림으로 호감남의 시선을 자극하며 애교섞인 여성스러운 고운 목소리로, 향수로 후각을 자극하며, 심지어 호감남의 손을 잡으며 "오빠, 반가워요."할 때 남자는 오감을 자극받아 심장이 떨릴 정도의 강렬한 이성적인 끌림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3. 호감남과 친숙해지게 만들어 자신의 매력에 빠지게 만든다.

   남자는 친숙한 느낌이 드는 여자에게 정들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때로는 친구처럼,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어머니처럼 다가가 자신에게 친숙해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이성의 매력지수는 친숙해질수록 높아지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여자에게 친숙해지면, 왠지 모르게 매력적으로 보이면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예를 들어,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남과 부담없이 만날 수 있는 오빠 동생 사이를 만들어 친숙해지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자주 만나다 보면 화장과 패션도 뛰어나고 애교도 잘 떠는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에 빠지지 않을 수 없을 것 같다. 



    이처럼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고도의 작업 기술로 남자가 스스로 다가오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눈에 잘 뜨이는 곳에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거나,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거나, 남자가 친숙함을 느끼게 만들어 자신에게 다가오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의 세가지 작업 방법은 연애의 정석처럼 이미 높은 성공률이 입증된 방법이니, 남자에게 다가가는데 익숙하지 못한 여성이라면 시도해 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