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글

여자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는 방법

labyrint 2011. 11. 13. 09:00

 "호감남이 있는데, 어떻게 하면 절 좋아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이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려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해야 될 것입니다.

 여자의 매력은 매력지수와 정비례 관계에 있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려면, 매력지수를 높여야 되겠지요.

 여자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호감남을 사로잡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여자가 매력으로 호감남을 사로잡는 방법

 

 

 1. 호감남의 눈에 자신의 매력을 자주 노출하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눈에 익을수록 높아지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호감남의 눈에 자신의 매력을 되도록 자주 노출해야 될 것입니다.

 인간은 매력에 대한 고정관념이 강하기 때문에 여자가 매력적이라고 해도 눈이 익지 않은 여자의 매력이 남자의 눈에 매력적으로 보이기까지는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창시절 때를 회상해 보면 학기초반에 예쁘지 않다고 생각한 여학생이 학기말이 되니 예쁘게 보이는 경우가 많았는데, 여자의 매력은 남자의 눈에 익어야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인기 연예인조차 티비에 자주 나와 눈에 익어야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은데, 하물며 평범한 사람은 말할 필요조차 없겠지요.

 남자를 첫눈에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인 여자는 드물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의 매력을 호감남의 눈에 자주 노출하여야 될 것입니다.

 

 

 2. 호감남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가 여자에게 정들수록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에게 매력적으로 보이려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정들면 왠지 모르게 예쁘게 보이고, 매력적으로 보이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호감남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면, 매력적인 여자로 느껴질 수 있겠지요.

 남자가 여자에게 정들면, 콩깍지가 씌여 여자가 매력적이지 않아도 매력적으로 느껴지는 경우가 많습니다.

 학창시절 때 남학생이 자신의 짝에게 정들면 "내 짝이 세상에서 제일 예뻐."라며 사랑에 빠진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었는데, 여자의 매력은 주관적이기 때문에 여자가 호감남을 정들게 만든다면, 호감남에게 세상에서 가장 예쁜 여자가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3. 호감남의 오감을 자극하라.

 

 인간은 오감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오감의 자극은 시각과 청각을 통해 자극받는 경우가 가장 많지만, 남자는 후각도 예민하여 후각을 자극받아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는 상대적으로 청각이 발달하여 남자의 감동적인 고백을 받을 때 감성을 자극받을 때가 많고, 남자는 상대적으로 시각이 발달하여 여자의 매력적인 모습을 보고 감성을 자극받을 때가 많지요.

 남자는 시각을 통해 여자의 고운 피부나 욕감적인 몸매나 애교나 사랑스러운 모습이나 여성스러운 모습 등의 여성적인 매력을 볼 때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자가 패션이나 화장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것도 남자는 시각을 통해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남자는 청각을 통해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상냥한 목소리를 들을 때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지요. 

 예전에 티비가 없을 때는 남자가 라디오에 나오는 아나운서의 고운 목소리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았다고 하는데, 아무래도 남자는 청각보다는 시각이 발달하여 목소리가 예쁜 여자보다는 얼굴이 예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아 요즘은 남자가 여자의 목소리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여자가 남자의 오감을 자극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남자의 시청각을 동시에 자극하는 방법입니다.

 애교스러운 행동에 애교스러운 목소리, 섹시한 포즈에 섹시한 목소리, 밝은 미소에 상냥한 목소리......

 여자가 남자의 시각과 청각을 동시에 자극한다면, 남자의 오감을 효과적으로 자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 후각을 통한 오감의 자극을 첨가하면, 금상첨화겠지요.

 

 남자는 여자의 향기를 느낄 때 오감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주 옛날부터 여자는 향수와 같은 향기를 통해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지요.

 여자가 향기를 통해 남자의 후각을 자극하면서 남자의 시각과 청각을 자극한다면, 가장 효과적으로 남자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을 것입니다.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눈에 익을수록, 남자에게 정들수록, 남자의 오감을 자극할수록 높아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연애를 잘하는 여우같은 여자들은 여자의 매력지수를 높이는 방법을 알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을 호감남의 눈에 노출시키면서, 자신에게 친숙함을 느껴 정들게 만들면서,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자신을 사랑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가 매력으로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이 세가지를 명심하여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해야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