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론

말괄량이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 5가지

labyrint 2017. 6. 7. 02:10

  

   "저는 말괄량이 여자가 좋아요."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매력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지만, 다소 중성적인 말괄량이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도 많다.

   말괄량이 여자가 주인공인 소설이나 영화를 보면, 여성스럽지 못한 여주인공이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말괄량이 여자는 어떤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일까?

  여자가 꼭 여성스러워야 매력적인 것은 아니다. 

  즉, 중성적인 매력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다하면 큰 매력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초딩시절, 하는 행동이 꼭 남자같은 여학생이 있었는데, 듬직한 체격에 치마를 입는 것을 싫어하는 성격을 보면, 여자다운 모습이라곤 찾아보기 힘들었는데도 왈가닥한 말괄량이 성격으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여학생이 있었는데, 남자가 중성적인 여성에게도 끌릴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말괄량이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 5가지를 살펴보겠다. 

 

   말괄량이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말괄량이 여자는 자신감 넘치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로 남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말괄량이 여자들의 자신감은 대개 학창시절에서 남학생들에게 인기있었던 경험에서 생기는 경우가 많을 텐데, 아무튼 자신감이 있어야 하겠다.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신감 넘치는 말괄량이 여자는 밝은 미소가 얼굴에 배여 좋은 인상을 줄 뿐 아니라 예쁜 미소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학창시절 남학생들에게 인기있었던 말괄량이 여학생이 있었는데, 천진난만한 밝은 미소에 공주처럼 도도한 모습으로 소설에 나오는 말괄량이 여자 주인공을 연상시켰다.

   이처럼 말괄량이 여자는 넘치는 자신감에서 나오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밝고 쾌활한 성격

    말괄량이 여자는 미소와 표정만 밝은 것이 아니라 성격도 밝고 쾌활하여 남자가 말괄량이 여자와 함께 있으면, 말괄량이 여자에게서 느껴지는 밝은 분위기로 자신도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는 경우가 많다.

   소설을 보면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밝고 쾌활한 성격을 지닌 말괄량이 여주인공이 주인공의 마음을 사로잡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남자는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밝고 쾌활한 성격을 가진 말괄량이 여자에게 자신도 모르게 끌릴 때가 많은 것이다.

 

 

   3. 반전의 매력

   사실, 말괄량이 여자가 여성스럽지 못하고 중성적인 면이 있지만, 완전히 중성적이지는 않으면서 가끔은 여성스러운 모습으로 남자에게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말괄량이 여자는 여성스럽지 않은 편이지만, 전혀 여성스럽지 않은 것은 아니고, 가끔은 여성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남자에게 이성적인 매력을 느끼게 만들 때가 많은 것이다.

   여자답지 못한 여자는 매력적이라도 이성적인 매력이 부족한 경우가 많지만, 말괄량이 여자는 가끔식 보여주는 여성스러운 말이나 행동으로 남자에게 반전의 매력을 어필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주변의 말괄량이 여자를 보면 평소에는 터프하여 여성스럽지 않지만, 가끔 애교스러운 말투로 "오빠~", "아잉 몰라~", "시러~" 하면서 다소 애교섞인 모습을 보여줄 때가 있는데, 가끔 먹는 별미가 맛있는 것처럼 가끔 보여주는 말괄량이의 애교섞인 모습에 남자들이 반전의 매력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4. 친구같은 친근함

    말괄량이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다가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드는 경우가 많다.

   인간은 이성 앞에서 수줍음을 느낄 때가 많아 쉽게 친근감을 느끼기 어렵지만, 말괄량이 여자는 친구처럼 친근한 모습으로 남자에게 다가가 수줍음의 벽을 허물면서 쉽게 친해지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처음에는 말괄량이 여자를 치마입는 남자나 왈가닥 소녀처럼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말괄량이 여자에게 친구같은 친근감을 느끼면 정이 들어 장점이 눈에 들어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개성미있는 독특한 매력

   말괄량이 여자는 개성미와 독특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말괄량이 여자는 처음에는 남자에게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가 보면 볼수록 말괄량이 여자의 개성적이고 독특한 매력에 빠져 이성으로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남자에게 인기가 많은 말괄량이 여자는 유머감각이 넘치는 화술이나, 개성미있는 독특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자신도 모르게 말괄량이 여자의 개성미있고 독특한 매력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말괄량이 여자는 개성미 넘치는 독특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말괄량이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정도로 매력적이지는 않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말괄량이 여자에게 정이 들고 말괄량이 여자의 독특한 매력에 빠져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성스러운 매력이 부족한 여성이라도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을 살린다면 소설속에 나오는 말괄량이 여자처럼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여자가 될 수도 있을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