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황후 교보문고 판매처 


오늘이 3월 14일 화이트데이!

오늘이야 말로 남자가 여자친구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아닌가!

화이트데이에 여자가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무엇일까?

사탕이나 초콜릿은 기본이고 선물은 필수에 꽃은 옵션으로 준비한다면 좋겠지만, 여자가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은 가슴으로 느낄 수 있는 연인의 고백이 아닐까.

남자가 화이트데이에 로맨틱한 고백으로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공주와 같은 존재라는 느낌을 주는 명품 고백을 한다면, 여자는 명품을 선물로 받은 것보다 더 기억에 남고 행복한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지 않을까. 

화이트데이에 여심을 사로잡는 BEST 5를 살펴보자.

 

조정우 인터파크 인터뷰 : 로맨틱한 역사소설가가 바라본 기황후의 사랑 이야기


화이트데이, 여자가 진정 원하는 BEST 5


1. 화이트데이 분위기 나는 로맨틱한 영화를 함께 본다.

여자라면 누구나 꿈꾸어 봄직한 로맨틱한 사랑을 그린 영화를 통해 잔잔한 사랑의 감동을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여자는 로맨틱한 영화를 보면 '나도 저런 사랑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데, 자신도 여자가 꿈꾸는 사랑을 줄 수 있다고 암시한다면 여자친구에게 설레이는 기대감을 줄 수 있지 않을까. 


2.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한다.

"오늘따라 너 정말 예쁜데, 널 여자친구로 둔 내가 정말 자랑스러워."

로맨틱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식당에서 함께 식사하면서 로맨틱한 멘트를 통해서 로맨틱한 무드를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음악을 신청할 수 있는 곳이라면 연인을 위해서 자신의 사랑을 표현한 음악을 신청하면 더욱 좋겠다.

음악을 신청할 수 없어도, 연인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칭찬을 한다면 연인에게 로맨틱한 무드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다.


3. 사탕이나 초콜릿을 준다.

사랑의 상징인 하트 모양이 새겨진 사탕이나 초콜렛, 혹은 초콜릿 케이크를 카드와 함께 연인에게 선물하는 것이 어떨까.

사랑을 표현한 문구를 새긴 케이크가 있다면 더 좋겠다.

사탕이나 초콜릿과 함께 사랑이 담긴 카드를 함께 준다면, 사탕보다 더 달콤한 선물이 될 것이다.


4. 편지와 함께 화이트데이 선물을 준다.

사탕이나 초콜릿을 실속이 별로 없는 선물이니, 보다 진한 감동을 위해서는 화이트데이 선물을 따로 준비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상품권이든 화장품이든 뭐든 정성이 담긴 선물을 준다면 연인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겠다.

선물에 편지를 끼워 집에 가서 읽도록 한다면 편지의 내용에 대한 기대감도 생겨 일석이조의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이다.


5. 연인에게 사랑을 로맨틱하게 고백한다.

연인에게 자신의 사랑을 담은 카드와 편지를 선물한데 이어, 고백을 로맨틱하게 선물한다면 연인의 가슴속 깊이 남는 화이트데이 선물 세트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

발렌타인데이가 되면 해외엔 남자 스타들이 연인에게 로맨틱한 고백을 하여 뉴스거리가 되곤 하는데, 남자가 화이트데이에 연인에게 어떻게 고백할지 모르겠다면 스타들의 발렌타인데이 고백을 모방해서 고백하는 것도 괜챦겠다.(화이트데이는 일본에서 유래하여 서양에는 존재하지 않는 기념일)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연녹색 정사각형 버튼과 손가락 모양 버튼)을 눌러 주세요

조정우 역사소설 [기황후] 출간! YES24  판매처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