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is Magic!"

   사랑은 마법이라는 말이 있다.

   어느 한순간에 마법사의 최면에 빠진 것처럼 전혀 마음에 없던 이성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성들의 경우, 모성애가 있어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던 남자도 모성애를 느끼면 마법에 빠진 것처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만, 남자는 처음에 이성적으로 전혀 끌리지 않는 여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는 그렇게 많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미녀와 야수'처럼 아름다운 여자가 못생긴 남자와 결혼하는 경우는 종종 있지만, 잘생긴 남자가 못생긴 여자와 결혼하는 경우는 거의 보기 힘든 것이다.

   하지만, 여자들이 알아야 할 것은 사랑의 마법은 남녀를 가리지 않는다는 사실이다.

   남자도 사랑의 마법에 빠지면 예쁘지 않은 여자에게 절세의 미녀에게나 느낄 법한 강한 매력을 느껴 사랑에 빠질 수 있으니, 어찌보면 공평하지 않은 것 같은 세상에서 당신도 호박이 넝쿨채 떨어지듯한 대박 사랑을 이룰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내 주변에 외모가 평범한데도 남자들에게 인기있는 여성들이 있는데, 이들이 펼치는 사랑의 마법을 배운다면, 당신이 호감있는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여자가 호감남을 사로잡는 사랑의 마법 5가지

 


   1.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라.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아야 될 것이다.

   어떻게 하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을까?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찾아 키우는 방법이다.

   폭탄이 아니라면 누구나 개성적인 매력이 있으니 말이다.

   개성적인 매력에는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선천적인 외모에서 발산되는 개성적인 매력과 다른 하나는 표정처럼 후천적인 외모에서 발산되는 개성적인 매력이다.

   전자는 개성적인 매력이란 높은 콧날이나 얼굴 형태, 피부 등의 매력으로 선천적인 매력이고, 후자는자신만의 독특한 미소나 표정에서 발산되는 후천적인 매력인데, 전자의 매력을 바탕으로 거울을 보고 후자의 매력을 키운다면, 남자에게 나름대로 매력있는 여자라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자신의 얼굴에 잘 어울리는 매력적인 표정을 키운다면, 개성적인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내 주변의 여성들 중에서도 독특한 미소와 애교스러운 표정으로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하여 남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는 경우가 있는데, 자신의 얼굴에 맞는 다양한 매력적인 미소나 표정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거울을 보면서 자신에게 잘 어울리거나 자신의 매력을 증가시킬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와 표정을 짓는 연습을 해보면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개성적인 매력을 살리는데는 성격도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여자의 성격에 따라 매력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이다.

   밝은 성격은 여자의 매력을 증가시키지만, 우울하거나 어두운 성격은 여자의 매력을 감소시킬 수 있기 때문에 자신에게 어울리는 좋은 성격을 지니려고 노력해야 될 것이다.

외모, 표정, 성격이 잘 조화롭게 어울려 개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면,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평범한 얼굴이라도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시원스럽고 명랑한 밝은 성격을 갖춘 여자라면, 우울한 무드에 빠진 남자의 힘이 될 수 있을 것이니, 남자는 이러한 여자의 개성적인 매력에 빠질 수 있을 것이다.


 

   2.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낼 수 있는 위치에서 매력을 발산하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위치에 따라 달라지는 경우가 많은데, 가장 효과적으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는 위치가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할 수 있는 위치까지 접근하여 매력을 발산하는 것이 좋다,

   인간은 감성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오감 중에 시각, 청각, 후각을 자극받을 때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시각을 통한 자극은 여자의 고운 피부나 욕감적인 몸매나 미소나 애교, 사랑스러운 모습, 여성스러운 모습 등의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줌으로서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다.

후각을 통한 자극은 남자가 여자의 향기를 느낄 때 설레이거나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청각을 통한 자극은 여자의 고운 목소리나 상냥한 목소리가 들릴 때 남자가 이성적인 감성을 자극받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에게 자신의 매력을 발산하려면, 잘 보이고, 잘 들리고, 향기가 전해질 수 있는 위치에서 작업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3. 자신의 매력을 남자의 눈에 익게 만들어라.

   여자가 알아야 할 것은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의 어느 정도 익어야 진가를 발휘하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여자가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는 시간이 걸린다는 말이다.

   학창시절 때 학기초반에는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하나도 없다."고 불평하다가도 학년말 이 되면 "우리 반에 예쁜 여자가 정말 많다."고 말하는 남자들이 많은데, 같은 반 여학생들의 개성적인 매력이 눈에 익어 필링이 왔기 때문이다.

   개성적인 매력은 어느 정도 눈에 익어야 진가가 드러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되도록 자주 마주쳐 자신의 매력을 눈에 익게 만들어야 할 것이다.

   회수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되도록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휘해야 효과적으로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눈에 익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4.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라.

   여자의 매력지수는 남자가 여자에게 정들수록 높아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개성적인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려면 남자가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때로는 누나처럼, 때로는 어머니처럼, 때로는 친구처럼 행동하여 남자가 자신에게 친숙함을 느끼게 만든다면, 어느새 정이 들어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를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남녀가 자주 만나 정이 들면, 서로의 개성적인 매력에 푹 빠져서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정든다고 사랑에 빠지는 것은 아니지만, 이성에게 정들면 매력지수가 높아지니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에게 정들게 만들어야 될 것이다.

 


   5. 결정적인 순간에 카운터 펀치와 같은 한방을 날려라.

   남자가 여자가 괜찮다는 느낌이 들어도 여전히 예쁜 여자나 이상형에게 미련이 남아있어 우유부단하게 결정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는 카운터 펀치와도 같은 결정적인 한방이 필요할 것이다.

   그 한방은 남자에 따라 상황에 따라 다를 것이다.

   마음에 와닿는 고백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고, 교태스러운 모습이나, 애교있는 모습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고, 남자의 감성을 적시는 눈물이 카운터 펀치가 될 수도 있다.

   외국 여성들은 키스를 카운터 펀치로 쓰는 경우가 많은데, 우리나라는 문화가 달라 키스는 무리고 팔짱을 끼거나 손을 잡는 가벼운 스킨쉽도 때에 따라서는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영화를 함께 보러 갔을 때 무서운 장면이 나올 때 여자가 "어머나!"하면서 남자에게 안기는 것도 때에 따라서는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사랑의 마법으로 사랑이 이루어지기 위해 위의 5가지 모두가 필요한 것은 아니다.

   인연만 있다면 저절로 사랑의 마력이 작용하여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으니 말이다.

   위의 5가지 중에 하나만 효과적으로 실천해도 인연만 있다면, 사랑의 마력이 작용하여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지만, 반대로 인연이 없다면 위의 5가지를 모두 실천해도 소용없을 것이다.

   쉽게 말해서 상대를 잘 선택해야 된다는 것이다.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는 잘 먹히는 경우가 많지만, 감수성이 매마른 남자는 잘 먹히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에 사랑의 마법이 이루어지기 바란다면, 남자를 잘 선택해야 될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