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사람을 사랑해요. 앞으론 저만 사랑하겠데요."

   -바람둥이의 작업에 걸린 여자의 말-

   바람둥이는 선량한 남자인 척하며 여자에게 다가가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며 작업하기 때문에 여자들이 바람둥이의 작업에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옆에서 바람둥이에게 속는 여자의 모습을 보면 답답한 생각이 들어도 바람둥이는 풍부한 연애 경험에서 나오는 다양한 작업으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선수이기 때문에 자신도 모르게 바람둥이에게 속는 여자들이 많은 것이다.

   여자는 정에 약해 남자에게 한번 깊은 정이 들면, 정에 이끌려 남자가 바람둥이라는 사실을 알고도 헤어지지 못할 때가 많은데, 바람둥이에게 여자는 땅콩 심심풀이 같은 존재일 뿐이니, 바람둥이의 정체를 알게 되면 무조건 떠나야될 것이다.

   바람둥이는 절대 한 여자로 만족할 수 없다는 사실을 알자.

   바람둥이에게 바람피우는건 일상이라, 결혼해도 항상 아내 몰래 바람피우기 마련인데, 이런 남자와 어찌 평생을 살겠는가.

   "앞으로는 당신만 바라보고 살꺼야."

   이 말은 바람둥이의 전형적인 거짓말이다.

   그간 수십명, 심지어 수백명의 여자에게 이 말을 했을텐데, 그래도 감동이 오는가?

   아마도 바람둥이는 평생토록 수없는 여자에게 저런 거짓말을 하며 살 것이다.

   저 말을 믿으면, 바람둥이에게 속은 수백명의 여자 중 하나가 될 뿐이다.

   바람둥이의 특기가 바로 거짓 맹세이니, 콩으로 메주를 쑨다고 해도 절대 믿으면 안되겠다.


 

   여자가 바람둥이 남자에게 끌리는 이유 10가지


 

   1. 바람둥이의 모성애 자극에 왠지 마음이 가서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어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아는 바람둥이는 능수능란한 작업으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여 여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가 어떻게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는지 예를 들어 보겠다.

   바람둥이는 외로워 보이는 여자나, 쿨한 성격으로 낯선 사람과 잘 어울리는 여자에게 신사처럼 다가가 재치있는 유머나 뛰어난 화술로 여자의 경계심을 푼 후,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간다.

   헤어진 연인을 애타게 그리워하는 척하여 여자가 연민하게 만들어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이 바람둥이의 전형적인 수법인데, 여자는 보호본능적인 모성애가 있어 이러한 바람둥이의 수법에 넘어가는 여자들이 많은 것이다.


 

   2. 바람둥이는 매력적이기 때문에

   사실, 바람둥이가 아무나 할 수 있는게 아니다.

   꽃남은 아니라도 최소한 훈남 정도는 되어야 바람둥이 노릇을 할 수 있다고 한다.

   아주 간혹, 재벌 2세나 부자 행세를 하는 못생긴 바람둥이가 있는데, 돈많은 남자에게 잘 끌리는 여자들을 대상으로 할 뿐, 한계가 있을 것이다.

   일반적으로 여자들이 잘 넘어가는 바람둥이들은 매력적이다.

   인간은 잘생긴 이성에게 왠지 모르게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가 꾀 매력적이니, 여자는 다가온 바람둥이에게 자신도 모르게 마음 문을 열게 되는 것이다.

 


   3. 바람둥이의 칭찬에 여자의 마음이 열려

   매력적인 이성이 자신을 칭찬하는 말에 기분이 좋지 않을 사람이 있을까.

   잘생긴 바람둥이가 "정말 아름다우시네요."하고 찬미하면, 여자는 왠지 기분이 좋아지며 마음이 열리기 쉽고, 심지어 호감까지 생길 수 있는 것이다.

   매력적인 바람둥이가 다가오면, 여자는 '이 남자가 나한테 호감이 있나'하고 호기심을 가지게 되는데, 이때 바람둥이가 "딱 제 이상형입니다. 술이라도 한잔할 기회를 주시면, 영광이겠습니다."하며 작업 멘트를 날리면 여자들이 왠지 무드가 좋아져 바람둥이의 작업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

 


   4. 바람둥이는 센스가 있고 눈치가 빠르기 때문에

   바람둥이는 여자의 눈빛만 봐도 여자의 마음을 눈치챌 정도로 눈치가 빠른데다 수많은 여자를 만나면서 축적된 연애 센스로 여자와 데이트할 때 여자가 원하는 것을 척척 알아서 리드하여 여자의 환심을 얻을 때가 많다.

   여자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해주는 눈치 빠르고 센스있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눈치에다 센스까지 뛰어난 바람둥이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바람둥이는 여자의 무드를 잘 띠우기 때문에

   무드를 순우리말로 표현하면, 분위기라 할 수 있다.

   소위, 무드란 말은 로맨틱한 분위기라는 말인데, 여자는 로맨틱한 분위기에 이끌리면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용솟음치며 무드에 휩쓸리는 경우가 많아, 남자가 무드만 잘 잡아도 여자가 넘어갈 수 있는 것이다.

   이처럼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무드에 잘 휩쓸리는데, 바람둥이는 바로 이러한 여자의 무드를 띠우는데 선수이기 때문에 보수적인 여성들조차 바람둥이의 무드 띠우기 작업에 현혹될 수 있는 것이다.

 


   6. 바람둥이는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하기 때문에

   여자는 호기심이 많은 편이라,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면 호감이 생길 때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호감을 얻을 때가 많다.

   소설을 보면 남자가 대단한 남자인 척 허세를 부리면 여자가 남자에게 호기심을 느끼다가 관심을 가지다 마침내 호감이 생기는 장면을 자주 볼 수 있는데, 여자는 주변에 괜찮은 남자가 없으면 미지의 남자에게 큰 호기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는 주변의 남자보다 미지의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릴 때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자신을 잘 모르는 여자에게 다가가 부자인 척 허세를 부리거나, 인기있는 척하여 여자의 호기심을 자극하여 호감을 얻을 때가 많은 것이다.

 


   7. 다른 여자가 바람둥이를 좋아하는 모습을 보면 왠지 모르게 끌려서

   바람둥이가 여자의 호감을 얻는 대표적인 작업 방법은 애처로운 말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거나, 여자를 공주처럼 대하여 존재감을 느끼게 만들거나, 부자인 척하거나, 여자가 옆에서 보면 손발이 오그라들을 정도의 유치한 방법이 많다.

   방법이야 어떻든 간에 바람둥이가 여러 여자의 사랑을 얻으면, 여자들은 바람둥이가 인기있는 줄 알고, 뭔가 대단하거나 매력이 있어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것이라고 착각하기 쉽다.

   인간은 인기있는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바람둥이가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모습을 보면,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8. 바람둥이를 사랑하는 다른 여자에게 질투심을 느껴서

   여자를 질투의 화신이라 누가 말했던가, 여자는 자신을 사랑하던 남자가 다른 여자를 사랑하면 질투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처럼 여자는 질투심이 많은 편이라, 자신을 좋아하던 바람둥이가 다른 여자에게 작업하면 질투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이러한 여자의 질투심을 교묘하게 이용하는데 선수이다.

   여자는 바람둥이가 다른 여자에게 작업하는 모습을 보면 '저 여자가 나보다 더 매력있어?'하고 질투심을 느낄 때가 많아 바람둥이의 질투심 유발 작전이 통할 때가 많다.

   사실, 바람둥이는 여러 여성에게 작업하기 때문에 바람둥이의 작업 대상의 여성들이 서로 질투심을 느끼거나 경쟁심리가 생겨 바람둥이의 작업에 쉽게 넘어갈 수가 있는 것이다.

 


   9. 바람둥이는 밀당으로 여자 스스로 잡게 만들기 때문에

   "떠나고 싶다면, 붙잡지 않겠어요."

   인간의 심리는 이성이 잡으면 떠나고 싶고, 떠나면 왠지 잡고 싶은 마음이 있는데, 바람둥이는 바로 이러한 심리를 이용하여 오히려 '세상에 여자가 너 하나뿐이냐?'는 태도로    여자가 자신을 잡게 만드는 교묘한 작업이 특기라 할 수 있겠다.

   여자는 이별의 문턱에 가면, 남자가 자신을 한번이라도 잡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는데, 자신을 잡으려 하지 않는 바람둥이의 밀당에 속아 바람둥이에게 미련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아쉬움이라 할까, 기회를 준다고 할까, 떠나려는 바람둥이에게 "나만 사랑한다면, 기회를 주겠어."하고 결국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10. 바람둥이의 거짓 맹세에 여자가 감동받아

  "앞으론 너만 바라보고 살꺼야."

  신앙심이 깊은 교회의 자매도 바람둥이의 이 한마디에 속아 넘아가는 경우가 많다.

   "나같은 나쁜 놈은 널 사랑할 자격이 없어."

   나쁜 놈이라 사랑할 자격이 없다는 겸손을 위장한 바람둥이의 가식에 여자들이 가슴이 찡하며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자는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의 잘못에 관대한 경향이 있어, 오히려 바람둥이가 스스로를 자책하며 "난 나쁜 놈이라 널 사랑할 자격이 없어."라고 하면, 연민을 느껴 기회를 주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결국, 여자는 바람둥이에게 기회를 줄까 고민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바람둥이는 이렇게 거짓 맹세로 여자를 속이는 것이다.

   "앞으론 너만 바라보고 살꺼야."

   바람둥이는 연기력이 뛰어나 배우가 되도 될 것 같다느 느낌이 들 정도로 거짓말을 그럴 듯하게 잘 하기 때문에 바람둥이의 거짓 맹세에 속는 여자들이 많은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