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적으로 여자가 남자보다 눈높이의 이성을 만나기 휠씬 힘들지만, 연애가 여자에게 꼭 불리한 것만은 아니다. 

  여자도 환경과 노력에 따라 얼마든지 눈높이의 이성을 만날 수 있다. 

  예를 들어 여자의 주변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거나, 여자의 연애 기술이 뛰어나다면, 얼마든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미국을 비롯한 서양 여성들이 한국 여성보다 눈높이의 남자를 잘 만나는 편인데, 그 이유는 서양 여성들은 남자를 만나기 쉬운 환경에 살 뿐만 아니라 연애 경험이 많기 때문이다. 

   서양 사회는 남녀가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는 환경일 뿐만 아니라 남녀간의 벽이 얇아 여자가 남자를 만날 기회가 많으니, 여자가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한국 여성에 비해 훨씬 많다. 

   물론, 수동적인 여자의 성격상, 서양 여자 역시 자신의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는 쉽지 않지만, 아무튼 한국 여성보다 자신의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는 경우가 훨씬 많은데, 한국 여성도 서양 여성처럼 남자를 만나기 좋은 환경에 있다면, 남자를 만나기 훨씬 수월해질 것이다. 

   그런데, 주변을 보면, 이성을 만날 수 있는 환경이 좋지 않아도 눈높이의 이성을 잘 만나는 여성들이 있는데, 인맥이 좋은 여성들이나 연애 경험이 풍부한 여성들이나, 연애 기술이 뛰어난 여성들이 그런 여성들이다. 

   요약해 말하자면, 연애 환경이 좋거나, 인맥이 좋거나, 연애 경험이 풍부하거나, 연애 기술이 뛰어난 여성들이 이성을 잘 만난다는 것이다.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는 말처럼, 방법이야 어떻든간에 남자를 잘 만나기만 하면 되는 일이 아니겠는가. 

   여자가 남자를 잘 만나는 방법 6가지를 살펴보겠다. 



  여자가 남자를 잘 만나는 방법 6가지



  1. 인맥을 넓히는 방법

  주변 여성들 중 자신의 매력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만나 결혼한 경우가 있는데, 만난 경위를 물어보면, 소개를 통해 남자를 만난 경우가 가장 많았다. 

  예를 들어 부모님의 지인, 오빠, 언니, 친구, 친한 언니, 친한 오빠 등을 통해 소개팅에서 만나거나, 소개로 알고 지내다가 연인으로 발전하거나, 누군가의 연결 고리 역할로 사귀게 되거나, 누군가의 도움으로 만난 경우가 십중팔구였다.

   아무래도 천성적으로 수줍음이 많은 여자가 자신의 매력보다 훨씬 매력적인 남자를 사귀려면,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한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수줍음이 많은 여자가 남자에게 호감이 있다고 "저, 당신한테 호감있어요."라며 호감을 표현하기도 힘드니, 중간에서 연결 고리 역할을 하는 사람이 있어야 여자의 사랑이 이루어지기 수월할 것이다. 

   삼국사기를 보면, 김유신이 누이 문희를 훗날 태종 무열왕이 되는 왕족 김춘추와 맺어주기 위해 축국을 하다가 김춘추의 옷을 찟은 후 누이 문희에게 옷을 수선하게 하여 둘의 만남을 주선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옛날이나 지금이나 여자는 오빠나 남동생이나 부모님 등 가족의 인맥이 넓어야 시집을 잘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다.

   주변에서 남자를 잘 만나는 여성들을 보면, 부모님이나 오빠가 인맥이 넓어 괜찮은 남자를 소개받은 경우가 많은데, 꼭 가족이 아니라도 인맥이 넓은 친구나 친한 오빠나 동생이 있는 여성들이 괜찮은 남자를 만나 결혼하는 경우가 많으니, 인맥을 넓힌다면,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2. 부담없는 만남을 통해 남자를 알아가는 방법

   종종 여성들이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에 대해 괜찮은 것 같지만, 소개팅에선 남자의 얼굴이 안 끌리면 호감이 안 가더라는 말로 아쉬움을 표현하곤 하는데, 쉽게 말해 자주 볼 수 있는 남자라면 자연스럽게 호감이 생길 수 있을 것 같다는 말이다. 

   즉, 여성들은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에게 점수를 짜게 주는 경향이 있다는 말이다. 

   주변 남자라면, 자주 만나다 보면 정이 들어 자신도 모르게 점수를 후하게 주는 경향이 있는 것에 비해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는 외모가 단번에 여자의 마음에 끌리지 않으면 퇴짜를 놓는다는 말이다. 

   여성들이 머리로는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가 괜찮다는 사실을 알아도 정이 들지 않아 안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부담없는 만남을 통해 남자를 알아가는 것이다. 

   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여자가 소개팅에서 만난 남자가 마음에 들지 않아도 최소한 세번을 만나야 된다는 말이 있는데, 즉, 소개팅에서의 만남은 세번 정도는 부담없이 만날 수 있으니, 부담없는 만남을 통해 좋은 남자를 선택해 보라는 말이다.  

   필자가 다니는 교회에서 목사님께서 자매들에게 충고하기를, 형제가 만남을 요청하면 부담없이 한번 만나보라는 말씀을 하셨는데, 한번 정도는 부담없이 만날 수 있고, 좀 친해지면 몇 번이라도 만날 수 있게 되고, 그러다 보면 호감이 생길 수 있다는 말씀이셨던 것 같다. 

   결국, 부담없는 만남을 통해 주변에서 눈높이의 남자를 찾아보라는 말로, 전세계의 수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이다. 



   3. 남자의 조건을 함께 키우는 방법

   여자는 남자의 외모보다 조건을 중시하는 경향이 있는데, 그렇다고 해서 조건만 보다 보면 외모는 내려놓게 되는 문제점이 발생하는 경우가 많다. 

   실제로 남자의 조건을 중시하는 여성들이 남자의 외모를 완전히 내려놓다 보면, 우스게 소리로 오스트랄로피테쿠스, 즉 못생긴 남자를 만나기 쉬운데, 이런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이 남자의 조건을 함께 키워나가는 방법이다. 

   역시 많은 여성들이 선택하는 방법으로 처음 만났을 때는 여자가 손해보는 만남같아도 나중에는 남자가 잘 되어 대박이 날 수도 있는 것이다.

   시간이 많이 걸리고, 잘되면 여자의 뒤통수를 치는 남자들이 많다는 문제점이 있지만, 잘만 키운다면 대박이 날 수도 있다는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예컨데, 재능있는 연극배우를 만난다면, 언젠가 유명 연예인의 부인이 될지 모르는 일이고, 스포츠 유망주를 만난다면, 스포츠 스타의 부인이 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예전에 필자에게 메일로 연애 문제를 상담한 여성 중 유명 야구 선수가 남자친구라고 밝힌 여성이 있었는데, 그 선수가 2군 선수였을 때부터 만났다고 했다. 

   유명인을 만나기란 하늘에 별따기처럼 힘든 일이지만, 이처럼 유명해지기 전에 만난다면 연예인 부럽지 않은 꿈같은 결혼을 할 수 있을 것이다. 



   4. 남자가 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곳을 찾는 방법

   필자의 주변에 대학교 다닐 때 남학생이 대부분인 과를 다닌 여성들이 학교 다닐 때는 같은 과 남학생들의 데이트 신청이 줄을 서고, 그것이 인연이 되어 결혼까지 하는 경우를 종종 보았는데, 이처럼 남자가 구성원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곳을 찾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대학 뿐만 아니라 모임 중에도 여자가 극소수인 모임이 있으니, 그런 곳을 찾아가면 자신의 눈높이에 맞는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5. 괜찮은 남자가 많은 곳을 찾는 방법

   남자가 아무리 많은 곳이라도 괜찮은 남자가 적다면 말짱 소용없겠지만, 남자가 적어도 괜찮은 남자가 많다면 자신의 눈높이에 맞는 남자를 만나기가 수월할 것이다.

   예를 들어 교회의 경우, 특정한 모임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은 곳이 있는데, 자신을 헌신하는 봉사 모임의 경우, 좋은 남자들이 많지 않을까 싶다.

   독서 모임이나, 학문 토론 모임, 스터디 모임, 승마 동호회, 골프 동호희 등의 동호회나 모임에 괜찮은 남자가 많을 것 같은데, 주변에 괜찮은 남자들이 많은 동호회나 모임이 없는지 살펴보면 어떨까.



   6. 매력적인 여자들이 적은 곳을 찾는 방법

   많은 여성들이 주변 남자들이 자신에게 관심이 없으면,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잃는데, 혹시 주변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없는지 살펴보기 바란다.

   매력이란 상대적인 개념으로 당신이 매력적이라도 당신의 곁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있다면, 왠지 모르게 매력이 떨어져 보이는 현상이 생기니 말이다.

   매력의 상대성의 원리라 할까.

   당신이 어떤 모임에 나갔을 때 여자는 많아도 매력적인 여자가 별로 없다면, 상대적으로 남자들의 눈에 띄일 수 있으니, 눈높이의 남자를 만나기 수월해질 것이다.



이순신 연대기, 스페인 정벌기 (밑줄 클릭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