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는 제 손안에 있어요."

    -마음만 먹으면 호감남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여우같은 여자의 말-

    여우같은 여자의 대표격인 클레오파트라는 안토니우스를 만나기도 전에 이미 줄리우스 시저의 마음을 사로잡은데서 생긴 자신감으로 안토니우스마저 사로잡을 자신이 있었다고 한다. 

    실제로 클레오파트라는 안토니우스의 마음을 사로잡았는데, 더욱 놀라운 사실은 줄리우스 시저의 마음을 사로잡기 이전부터 이미 이 세상의 모든 남자의 마음을 자신이 있었다고 한다. 

    클레오파트라는 아마도 이전부터 이집트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었던 것 같은데, 그러한 노하우가 있었기에 클레오파트라가 줄리우스 시저와 안토니우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클레오파트라의 마음먹기에 달려있었던 일은 것 같다.

    종종 여우같은 여자들이 자신이 마음만 먹으면 호감남을 사로잡을 수 있다는 뜻으로

"오빠는 제 손안에 있어요."라고 말하는데, 줄리우스 시저와 안토니우스는 클레오파트라의 손안에 있었던 것으로 보이고, 마음만 먹으면 얼마든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실체가 바로 여우같은 여자들인 것이다.  

   타고난 센스에다 연애 경험까지 풍부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선수인 여우같은 여자에게 배우는 연애 팁 5가지를 살펴보겠다. 


   여우같은 여자에게 배우는 연애 팁 5가지



   1. 넘치는 자신감으로 호감남에게 다가간다.
    "그가 나를 사랑하게 만들꺼야." 
    여우같은 여자는 '세상에 어떤 남자도 나를 사랑하게 만들 자신이 있다.'고 말할 정도의 넘치는 자신감으로 호감있는 남자를 생기면 친구에게 '저 남자, 내 남자로 만들거야.'라고 선언할 때가 많다.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심리를 잘 알고 연애경험이 풍부해 남자가 자신을 좋아하게 만드는 작업에 능숙하기 때문에 넘치는 자신감으로 다가가 자신이 찍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다. 

     한번 상상해 보자. 

     자신감 넘치는 여성이 다가와 매력적인 미소만 지어도 마음이 설레일 수 있지 않겠는가 말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천년묶은 여우가 사람을 홀리듯이 남자를 설레이게 만드는 신비스러운 매력으로 남자를 홀리는 경우가 많은데, 신비스러운 매력이란 여성적인 매력을 말하는 것으로 예컨데, 클레오파트라가 안토니우스를 만났을 때 여신같은 차림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는데, 여우같은 여자 역시 신비감을 줄 수 있는 패션과 화장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내숭과 밀당으로 호감있는 남자가 고백하게 만든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에게 다가갈 뿐, 자신이 먼저 대쉬하지 않고 호감남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든 후에 대쉬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바로 여우같은 여자의 전매특허같은 내숭이자 밀당인 것이다. 
    인간은 도도한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특히 남자는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아 이를 아는 여우같은 여자는 도도하게 내숭을 떨고 관심있는 척 했다가 관심없는 척 하는 밀당을 해 남자가 먼저 대쉬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다만,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성향에 따라 먼저 대쉬하기도 하는데, 남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어도 소심하여 다가오지 못하고 망설이거나, 자신에게 호감을 보이지 않으면 '니가 참 좋아.'라는 식으로 호감을 표시하여 적극적으로 다가갈 때가 많다. 
     닭잡는데 소잡는 칼을 쓸 필요없고, 엎어지면 코닫는 거리를 차를 탈 필요가 없듯이 작업만 걸면 남자가 넘어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먼저 다가가서 고백할 이유가 없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고백을 비장의 카드로 사용할 때가 많은데, 고백하지 않아도 사랑이 이루어진다면 고백할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3. 밀당을 통해 남자가 안달나게 만든다. 
    앞선 글에서 여우같은 여자의 전매특허가 바로 내숭과 밀당이라 했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밀당을 통해 주도권을 쥐는 경우가 많다. 

    즉, 자신이 쉽게 사귈 수 있는 여자가 아니라는 사실을 보여주어 봐 안달이 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가끔씩 잠수를 타거나 관심없는 척하여 남자들이 안달이 나서 적극적으로 다가오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이게 바로 여우같은 의 매특허인 밀당인 것이다. 


    4. 잠수 타기로 남자가 그리워하게 만든다. 
    여우같은 여자들의 특기가 바로 잠수 타기로 가끔씩 호감남의 눈에 사라져버리는 잠수 타기로 그리워하게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의 대표격인 클레오파트라도 아주 오랫동안 안토니우스와 떨어진 채 지내며 안토니우스가 다시 돌아오기를 기다렸다는데, 결국 안토니우스는 돌아왔고,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 

    종종 남자들이 여자에게 호감이 있다가도 권태기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잠수 타기로 남자가 그리워하게 만들어 남자가 권태기를 느낄 사이조차 없게 만드는 것이다. 
 

    5.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먼저 고백하기를 기다린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이 먼저 호감남에게 다가갔으면서도 호감남이 먼저 고백하기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은데, 앞서 언급했듯이 이게 바로 여우같은 여자의 전매특허인 내숭과 밀당인 것이다. 

    밀당으로 남자가 고백하게 만드는 것도 일종의 기술인 것이다.

    처음에는 남자에게 자신의 호감을 알게 만든 후에 관심없는 척하면, 남자는 헷갈리고 결국 그녀가 나를 좋아하게 만들기 위해 고백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이 여자가 날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관심이 없는 척하면 오기로라도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다 진짜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 영화나 소설을 보면, 남자가 오기로 여우같은 여자가 관심없는 척하면, "너 나 좋아했지?"이러며 "내가 고백하면 사귈래?"이렇게 말려드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