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선수인 여우같은 여자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선수인 바람둥이가 만나면 어떻게 될까?

   눈치 9단인 여우같은 여자가 바람둥이를 보면, 척보면 선수라는 사실을 쉽게 눈치채기 때문에 바람둥이에게 잘 넘어가지 않는다고 한다. 

   사실, 여자들이 남자가 바람둥이임을 알고도 어쩌다보면,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가 바람둥이를 상대하는 방법을 배우면 좋지 않을까 싶다. 


   오늘 여우같은 여자가 어째서 바람둥이에게 잘 넘어가지 않는지, 그 이유를 살펴보겠다.
 


   여자들이 바람둥이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 이유는 여러가지 이유가 복합적으로 작용하기 때문이다.

   여자가 바람둥이에 끌리는 중요한 이유는 바람둥이는 여자에 대한 경험이 풍부하여 여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이라고 한다. 

   자신의 외모를 칭찬받으면, 기분이 좋아지는 여자의 심리나, 로맨틱한 분위기에 종종 휩쓸리는 여자의 무드나, 공주 대접을 받고 싶어하는 프린세스 컴플렉스,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이용하여, 여자에게 작업하여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역설적으로 여자가 바람둥이의 심리를 잘 알수있다면, 바람둥이의 작업에 넘어가지  않을 수 있을 것이다. 


 
   다음은 바람둥이 남자의 작업을 역이용해, 사로잡은 여우같은 여자의 이야기다. 



   어느 도시에 바람둥이를 짝사랑하는 여성이 있었다.

   사실, 그녀는 연애의 도사인 여우같은 여자로, 첫사랑과 너무나도 닮은 바람둥이에게 마음을 사로잡히고 만 것이다. 

   마음이 끌리는데 어쩌겠는가?
   그리 예쁘지는 않아도 늘씬한 몸매로 외모에 자신이 있었던 그녀는 바람둥이 남자가 다니는 헬스클럽에 다니면서 그의 시선을 끄는데 성공했다. 
 
   그녀가 이따금 바람둥이에게 매혹적인 미소를 지으며 말을 걸자, 바람둥이는 그녀의 호감을 눈치채고, 조용히 데이트를 신청하려고 했지만, 그녀는 바람둥이와 거리를 두었기 때문에 바람둥이는 결국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했지만 그녀는 도도하면서도 정중하게 거절했다.

   
   바람둥이 남자는 그녀가 자신에게 호감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거절당하자 자존심이 상했을 뿐 아니라 망신을 당한 느낌이 들었다. 

   이는 여우같은 그녀의 치밀한 심리전이었다. 그녀는 바람둥이들은 여자에게 공개적인 데이트 신청을 거절당하면 오기가 생겨 여자가 받아줄 때까지 계속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알고 그의 심리를 역이용한 것이다.

   실제로 바람둥이는 그녀에게 계속 데이트 신청을 했으니, 여우같은 그녀에게 말려들게 되었다. 여우같은 여자는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바람둥이의 데이트 신청을 계속 정중하게 거절했다.
   지난 수년간 한번도 여자에게 데이트 신청을 거절당한 적이 없었던 그는 오기가 생겨 밤낮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연구하기에 이르렀다.
   '언제까지 거절하는지 두고 보자.'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자신이 사랑에 빠진 것을 깨달았다.
   처음에는 바람둥이답게 그녀를 일회성 데이트 상대로 생각했지만, 밤낮으로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방법을 연구하다가 자신이 그녀에게 마음을 사로잡혔던 것이다.

   그는 마침내, 사람들의 시선도 의식하지 않고 그녀에게 애원하다시피 데이트 신청을 했다.
   그녀는 바람둥이의 애절한 눈빛에서 바람둥이의 마음을 사로잡았음을 감지하고 조용한 곳에 가서 그가 말할 기회를 주었다.
   그는 그녀에게 자신의 마음을 고백했다.
   자신에 대한 바람둥이의 태도가 바뀌었다고 생각한 그녀는 일단, 그의 데이트 신청을 받아주기로 결심했다. 

  여우같은 그녀의 심리전에 바람둥이가 사로잡히고 만 것이다.

 데이트 신청을 거절당하여 오기가 생긴 그가 데이트 신청을 거절한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생각에 골똘하다가 결국은 사랑에 빠진 것이다.
 자신의 데이트 신청을 거절한 여자를 속된 말로 넘기려 하다가 자신이 오히려 넘어간 꼴이었다. 

 

 

   분석해 보면, 바람둥이는 여우같은 그녀의 관심없는 척하는 내숭 떨기에 넘어간 것이다.

   아무 것도 아닌 것 같은 그녀의 내숭에 마음을 사로잡힌 것이다.

   세상의 어떤 여자도 사로잡을 수 있다고 생각하던 바람둥이에게 무관심한 척하니, 오기가 생겨 작업으로 여우같은 그녀를 넘기려다 자신이 넘어간 것이었다.

   사실, 자신의 매력에 대해 자존심이 강한 사람은 자신에게 전혀 관심없는 이성을 보면, 왠지 오기가 생겨 관심없는 이성에게 괜찮은 이성으로 보이려고 하다, 오히려 자신이 먼저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