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여친은 볼매녀예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여자들, 즉, 볼매녀가 되면 어떤 남자의 마음도 사로잡을 수 있으니, 퀸카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남자는 미소를 잘 짓는 여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으니 미소만 잘 짓고, 또한 남자는 여자의 화장과 패션에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미소에다 세련된 화장에 옷만 잘 입어도 볼매녀의 대열에 합류할 수 있을 것이다. 

   외모가 평범한 여자도 볼매녀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또한 남자는 여자의 머리카락에 잘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헤어스타일만 잘 관리해도 볼매녀가 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누구나 볼매녀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인간은 좋은 인상을 가진 이성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인상이 좋으면 설령 얼굴이 못생겨도 보면 볼수록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즉 볼매녀가 될 수 있는 것이다. 

   이쯤되면, 누구나 볼매남 혹은 볼매녀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을 텐데, 지난 번에 볼매남이 되어 여심을 사로잡는 팁을 살펴본데 이어 오늘은 볼매녀가 되어 남심을 사로잡는 팁을 살펴보자. 



    볼매녀가 되어 남심을 사로잡는 팁 5가지 



    1. 좋은 인상으로 남심을 사로잡아라. 

    남자가 여자의 인상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아는가.

   여자들이 얼굴이 못생겨도 좋은 인상의 남자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처럼 남자도 얼굴은 둘째치고 인상이 좋은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보기만 해도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여선생님이 있었는데, 여선생님들 중에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최고였다. 

   자애스러운 인상이라 할까,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인상이라 할까, 남자는 자애스러운 어머니같은 혹은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인상의 여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남자는 어머니같은, 여자는 아버지같은 인상의 이성에 끌리기 마련이니, 자애스러운 혹은 모성애가 강할 것 같은 인상으로 남심을 사로잡아보라. 



   2. 세련된 화장과 패션으로 여성미를 발산하라.

   많은 여성들이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지만, 막상 큰 효과를 못 보는 것 같은데, 사실은 큰 효과를 못 보는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여성들이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기 때문에 일종의 무승부가 되는 셈이다. 

   쉽게 말해, 만약 모든 여자들이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지 않고, 당신만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인다면, 남자들의 시선을 혼자 사로잡을 수 있을 텐데, 여성들 모두가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기 때문에 크게 빛을 못 보는 것이다. 

   하지만, 크게 빛을 못 보는 가운데서도 자신에게 잘 어울리는 화장과 패션으로 치장하는 여성들이 빛을 보기 마련이니, 화장과 패션에 공을 들이는 노력을 포기하면 안되겠다.

   남자는 세련된 패션과 화장으로 치장한 여성을 보면, 패션빨에 화장빨이라는 사실을 알아도 여성미에 끌려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호감있는 남자가 있다면 세련된 화장과 패션으로 여성미를 한껏 발산해보자.  



    3. 예쁜 미소로 얼굴을 치장하라. 

    화장과 패션 이상으로 중요한 것이 미소를 잘 짓는 것이다. 

    남자는 미소를 잘 짓는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남자들이 늘 얼굴에 미소를 달고 사는 여성들에게 마음을 빼앗기는 경우가 많은데, 소개팅에서 남자를 만날 때 화장과 패션에 공들이듯이 미소에도 공을 들인다면 금상첨화가 아닐까 싶다. 

   여자의 미소가 예쁘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예뻐보일 수 있으니 미녀가 부럽지 않을 것이다. 

   예쁘게 보이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예쁜 미소를 자주 지으면 미소가 얼굴에 배여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훨씬 더 예뻐질 수 있으니 예쁜 미소로 얼굴을 치장해보자. 



    4.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라. 

   학창시절, 자신의 여자 짝이 천사처럼 착하다며 마음을 사로잡힌 친구가 있었는데, 착한 것도 큰 매력이라고 착한 여자라는 인상을 주기만 해도 매력지수를 크게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다. 

   학창시절을 돌이켜보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착한 여학생으로 남학생들에게 인정받기만 해도 인기가 있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만큼 남자는 착한 여자에게 잘 끌리기 때문이다. 

   만약 정말 천사처럼 착한 여자가 있다면 외모가 평범해도 킹카를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예전에 필자 주변에 천사처럼 착한 여자 이웃이 있었는데, 외모는 못생겼다는 말을 들을 정도였는데도 이웃 킹카 남자와 결혼해 주변 여자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던 적이 있었다. 

   여자의 마음씨가 천사처럼 착하면 사랑스럽게 느껴져 남심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볼매녀가 따로 없을 것이다. 



    5.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가 되라.  

    착한 여자와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가 동시에 되는 것은 어찌보면 모순일 수 있는데, 공주도 같은 공주라도 착한 공주가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는 것처럼 착한 공주같은 여자가 되면 모순이 해결될 것이다.  

   남자는 공주처럼 도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가 무관심한 척 내숭을 떨기하만 해도 도도해 보일 수 있으니, 아무리 주변에 호감가는 남자가 있어도 공주처럼 도도한 모습으로 남자가 먼저 관심을 보일 때가지 기다려보라. 

   예컨데, 지금은 고인이 되신 영국의 다이애나 왕세자 비처럼 선량하면서도 도도한 공주같은 여자가 되면 다이애나 왕세자 비처럼 예쁘지 않아도 도도하게 내숭을 떨기만 해도 남심을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