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정말 사랑스러운 여자예요."

   영미소설을 보면 "She is such a lovely girl."이라는 표현이 자주 나오는데, 일명 '사랑스러운 여자'라고 한다.

   예쁜 것을 떠나서 '사랑스러운 여자'는 연인에게 사랑을 듬뿍받는 경우가 많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남자가 보기만 해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나기 때문에 이들에게 권태기는 남의 말인 것이다.

   남자가 사랑스러운 여자를 만나면 사랑스러운 여자의 매력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사랑스러운 여자가 남자들에게 사랑받는 비결을 살펴보겠다.


 

   남자를 사로잡는 사랑스러운 여자의 매력 5가지

 


   1. 언행이나 표정이 사랑스럽다.

   "그녀는 너무 사랑스러워요."

   사랑스러운 여자는 말이나 행동에 표정이나 포즈까지 사랑스러워 남자가 보기만 해도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기는 경우가 많다.

   하이힐을 신고 뛰어가다가 엉덩방아를 찧어도 사랑스럽게 넘어지고, '어머나'하며 신음소리를 내도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사랑스러운 언행이 몸에 배였기 때문이다.

   말 한마디를 해도 사랑스럽게 말하고 심지어 화를 내거나 삐져도 사랑스럽게 토라지니, 남자가 사랑스러운 여자를 만난다면, 사랑에 빠지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2. 부드러움으로 남자의 감성이나 부성애를 자극한다.

   "저는 부드러운 여자예요."

   사랑스러운 여자는 부드러운 언행이나 표정으로 남자의 감성이나 부성애를 자극한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자신의 감정을 부드러운 말로 표현하기 때문에 남자의 감성이나 부성애를 자극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예를 들어 남자친구가 권태기에 빠졌을 때, "오빠, 변했어."라는 식으로 딱딱하게 말하지 않고, "오빠가 예전같지 않은 것 같아서 많이 서운했어.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로 돌아갔으면 좋겠어."라고 말해 남자의 감성과 부성애를 자극하여 사랑하는 마음을 불어 일으키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부드러움은 외유내강에서 나오는 것으로 화나거나, 짜증나거나, 열받아도 언행에 품위를 잃지 않는 무한한 인내심의 결정체인 것이다.

 


   3. 언행이 여성스럽다.

   "그녀는 정말 여성스러워요."

   사랑스러운 여자는 언행이 여성스러워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여성스러운 말투, 여성스러운 웃음, 여성스러운 걸음걸이, 여성스러운 몸놀림, 여성스러운 포즈...... 하나부터 열까지 여성스럽기 그지 없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여성적인 매력이 철철 넘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성스러운 행동이 몸에 배여 여성스러움이라는 여성적인 매력을 발산하기 때문이다.

 


   4. 애교를 잘 떤다.

   "그녀는 애교덩이예요."

   사랑스러운 여자는 말투나 표정이 애교스러워 주변 남자들의 귀여움을 독차지하는 경우가 많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애교덩이라는 말을 들을 정도로 언행이나 표정이 애교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사랑스럽게 행동하다 보니 자신도 모르게 애교가 몸에 배였기 때문이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남자들에게 '애교쟁이'라는 느낌을 줄 정도로 애교를 잘 떠는데, 사랑스러운 여자의 언행 자체가 애교스럽기 때문이다.


 

   5. 해맑은 미소를 잃지 않는다.

   "그녀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나는 법이 없어요."

   사랑스러운 여자는 얼굴에 미소가 배여 무드가 나쁘거나 좋지 않은 일이 있어도 해맑은 미소를 잃지 않는다.

   사랑스러운 여자는 소공녀 세라나 들장미 소녀 캔디처럼 항상 예쁜 꿈을 꾸며 살뿐만 아니라 자신의 기분보다 상대의 기분을 먼저 생각하고 배려하기 때문에 해맑은 미소를 잃지 않는 것이다.

    외로워도 슬퍼도 아름다운 꿈을 꾸며 살기 때문에 얼굴에서 해맑은 미소가 떠나지 않는 것이고, 또한 무드가 나빠도 상대의 기분을 배려하기 때문에 억지로라도 미소를 짓는 경우가 많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