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미녀와 야수같은 커플처럼 자신은 평범 이하면서도 공주같은 이상형을 만나기를 기대하는 남자들이 많은데, 꿈은 원대하지만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특별한 무엇이 없다면, 헛된 꿈으로 끝날 가능성이 100%다.

   뭔가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어떤 것이 있어야 가능성이라도 있지 않을까.

   몹시 외로운 미녀가 있다면, 잠시 사귈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사실, 미녀들이 큰 상처를 받거나 몹시 외로울 때 대쉬를 받으면, 평범한 남자라도 상처나 외로움을 견디기 위해 만나는 경우가 종종 있는 것이 사실이다.

   처음 사귈 때 부터, 이렇게 예쁜 미녀가 왜 나같은 평범한 남자를 만날까 하는 생각이 드는 관계는 대부분 상처나 외로움 때문에 그렇다고 보면 십중팔구다.

   다만, 만나는 기간 동안, 어떻게 하냐에 따라 '이 사람이 날 참 사랑하는구나!'하여 결혼까지 갈 수도 있고, 아니면 대부분의 미녀와 평범남의 관계가 잠시간의 만남으로 끝나듯이, '역시 이 사람은 내 타입이 아니야'하고 끝나는 것이다.

   자, 이상형에 가까운 여성과 결혼하고 싶다면, 먼저 여자들이 잘 끌리는 남자로 변화하자.

    외모는 이상형에 가까운 여성의 타입이 될 수 없을 지라도 최소한 마음만은 여자들이 끌리는 타입으로 바꿔야 일말의 희망이라도 생길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외모가 평범해도 여자가 의지할 수 있는 듬직한 남자가 된다면, 여자의 호감을 얻어 멋져 보일 수 있으니 희망을 가지자.



   남자가 이상형과 결혼하기 위해 필요한 5가지



   1. 바다처럼 넓은 마음

   "바다처럼 마음이 넓은 남자, 어디 없나요?"

   여자는 바다처럼 마음이 넓은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사소한 잘못은 미소로 넘기는 남자, 상처받아도 속으로 끙끙 앓을 망정 내색하지 않는 남자, 잘해주면서도 댓가를 바라지 않는 남자, 여자가 화내거나 짜증내도 넓은 아량으로 받아줄 수 있는 남자, 여자가 떠나도 진심으로 행복을 기원하는 남자......

   이런 남자가 있다면, 잘생기지 않아도 여자가 호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주변 여성들이 항상 하는 말이 마음이 넓는 대인배 남자를 만나고 싶다는 것이다.

   여자는 도량이 넓는 대인배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대인배로 변화한다면, 공주같은 이상형과 인연이 생겨 결혼할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2. 여자에 대한 이해심

   "절 이해할 수 있는 남자를 만났으면 좋겠어요."

   "사랑은 이해야."라고 말할 정도로 여자는 여자의 마음을 잘 이해하는 남자에게 호감  을 느끼는 경향이 있다.

   여자의 무드가 나쁠 때 양보하고 유머로 나쁜 무드를 풀어주는 남자, 로맨스를 동경하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여 로맨틱한 사랑을 주는 남자, 낙엽이 떨어질 때 왠지 우울해지는 감수성, 대부분의 남자들이 잘 이해하지 못하는 여자의 마음을 이해할 수 있다면, 평범한 남자라도 이상형을 만날 희망이 있을 것이다.

   여자는 삶속에서 정신적으로 외로움을 느끼는 경향이 있어 누군가 자신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공감해줄 사람을 필요하기 마련이다.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가 된다면, 꿈만 같은 이상형을 만나 결혼할 수 있을지 누가 알겠는가?



   3. 여자가 생각하는 최소한의 조건

   "결혼하려면, 최소한의 조건은 되야죠."

   백수가 미녀와 결혼할 가능성보다는, 못생겨도 조건이 좋은 남자가 미녀와 결혼할 가능성이 훨씬 높을 것이다.

   여자는 결혼에 대해 현실적인 경향이 있어 남자의 외모보다 조건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주변을 보면, 자신이 생각하는 최소한의 조건은 되어야 만나겠다는 여자들이 많다.

   살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의 연봉, 아파트는 아니더라도 빌라 전세 정도는 얻을 수 있는 돈, 자식을 교육시킬 수 있는 돈......

    차이가 있겠지만, 여자마다 자신이 생각하는 최소한의 조건이 있는게 사실이다.

   평범한 남자가 이상형을 만나려면, 여자가 생각하는 최소한의 조건은 갖추어야 될 것이다.



   4. 인내심

   "기다릴께요."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범한 남자가 이상형을 만나 결혼까지 하려면 오랜 시간을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필요할 것이다.

   특히 정에서 나오는 여자의 모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려면, 오랜 시간이 필요하기 마련이다.

   기다리는 남자로서는 지루하겠지만, 일말의 희망이라도 있는 것이 희망이 없는 것보가 낫지 않겠는가.

   처음에는 아니다 싶던 남자도 여자가 정을 느끼고 모성애가 생기면 사랑하는 마음이 생길 수 있는데, 매력적인 여자라면 누구나 이상형을 기다리는 마음이 있어 남자에게 정이 아무리 들어도 이상형과 정 사이에서 갈등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다.

   여자가 이상형과 정 사이에서 갈등을 느낄 때 남자가 인내하지 않는다면, 여자는 부담을 느껴 도망칠 것이니, 남자가 이상형과 결혼하려면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멀찍한 곳에서 기다릴 수 있는 인내심이 있어야 할 것이다.



   5. 여자의 모성애를 깊이 자극할 수 있는 진실한 사랑

   "오빠의 진심을 알고나서 눈물을 흘렸어요."

   평범한 남자에게는 모성애가 유일한 희망일지 모르겠다.

   여자는 남자의 진실한 사랑에 감동받아 모성애를 깊이 느껴 남자를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모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평범한 남자도 공주같은 여자를 종종 만나는 것이다.

실제로 역사에도 공주가 평민이나 평범한 남자를 사랑하여 시집가는 경우가 있었고, 최근에도 공주가 평범한 남자와 결혼했다는 뉴스가 나온 적이 있었다.

   수퍼모델이 보디가드와 결혼하는 경우도 있는데, 슈퍼모델이 보드가드에게 모성애를 느끼다가 사랑하게 된 것이 아닐까?

   평범하기 짝이 없는 남자라도 이상형의 본능적인 모성애를 깊이 자극할 수 있다면, 인연이 생겨 결혼할 수 있을 것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