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녀는 예쁘지 않았지만, 대단히 매력적이었다."

   여우같은 여자의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클레오파트라는 그리 예쁘지 않았지만, 당대 최고의 영웅이었던 시저와 안토니우스의 마음을 사로잡아 오늘날까지 미의 여신이라는 비너스와 같은 미녀의 대명사격이 되었다고 한다. 

   클레오파트라를 보면 미녀가 따로 없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남자가 반하면 미녀가 되는 것이다. 

   쉽게 말해, 당신의 호감남이 당신에게 반한다면, 그 순간 당신은 미녀가 되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을 안다면, 여성들이 예뻐지려고 성형수술에 무리한 다이어트까지 해가며 외모에 목맬 필요가 없을 듯싶다. 

   호감남만 반하게 만들면 만사오케이인 것을, 모든 남자들에게 예쁘게 보이려는 욕심이 지금 당신이 연인이 없는 이유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지 않을까 싶다. 

   무슨 말이냐면, 남자가 여자에게 정만 깊이 들어도 훨씬 예뻐보일텐데, 그걸 생각하지 못하고 단순하게 예쁘게 보이려고만 노력했던 것은 아닌지, 생각해볼 필요가 있을 것 같다는 말이다. 

   또한 옷이 날개라고 옷만 예뻐도 최소한 갑절은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예컨데, 신부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하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듯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다면, 몇 갑절은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이러한 사실을 아는 여우같은 여자들은 늘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여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주변 남자들에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로 각인되어 자신이 찍은 호감남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으니, 롤모델을 삼아보는 것이 어떻겠는가. 

   여우같은 여자들의 자신감과 예뻐보이는 노하우를 배우면, 어느 한순간 호감남이 당신에게 반할지 누가 알겠는가. 

 


   남자가 반하는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매력

    자신감이 철철 넘치는 여우같은 여자는 매력적일 수 밖에 없다. 

   물론, 얼굴이나 몸매가 영 아니라면, 제 아무리 자신감이 넘쳐도 매력이 신통치 않겠지만, 어느 정도의 매력만 있어도 자신감이 제대로 뒷받쳐만 준다면, 매력이 극대화되어 얼마든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지 않겠는가.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경험이 여러 차례 있기 때문에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이 있는 것이다. 

   자신감만 있다고 다되는 것은 아니겠지만, 여자의 자신감은 성형수술을 한 것보다 더 매력적으로 만드니, 추녀가 아니라면 자신감이 있는데 왜 매력이 없겠는가 말이다.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자신감이 넘치면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때가 많은데, 여우같은 여자는 넘치는 자신감이 매력을 극대화하니, 그리 예쁘지 않아도 남자가 보기에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라는 느낌을 주기에 충분한 것이다. 

   매력은 자신감이 생명이라고, 여우같은 여자는 세상에 어떤 남자라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자신을 최대한 예쁘게 꾸밀 줄 알아서

    여우같은 여자가 자신감 하나만으로 매력적인 것은 아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늘상 거울을 보면서 최대한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하기에 매력적인 것이다. 

   거울에 비치는 자신의 모습을 객관적으로 평가해가며, 때로는 아는 오빠나 친구에게 옷이 잘 어울리는지 평가를 부탁할 정도로 조금이라도 예쁘게 보이려고 노력하는 자세가 그들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러한 노력의 결과, 화장도 패션감각도 일품이니, 왠만한 남자는 끌리지 않을 수 없을 테고, 그렇게 남자들이 하나둘 끌리다 보면, 더욱 자신감이 생겨 더욱 매력적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것이 여우같은 여자들이 매력적인 비결인 것이다. 

   마치 로마가 하루아침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는 말처럼, 여우같은 여자의 매력은 하루아침에 생긴 것이 아니다. 



   3. 남자를 사로잡는 명품 미소 

   여우같은 여자는 하나같이 미소가 매력적인데, 바로 미소가 여우같은 여자가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 포인트인 것이다. 

   아무리 자신감이 넘쳐도, 아무리 화장과 패션으로 예쁘게 꾸며도, 미소가 예쁘지 않다면 매력이 반감할 수 밖에 없는 것이다. 

  주변의 여우같은 여자들을 보면, 명품 미소라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미소가 일품이던데, 이것이 바로 예쁘지 않아도 남자들을 반하게 만드는 비결 중에 비결인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들은 햇살처럼 밝은 미소로 호감있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미소는 매력지수를 크게 높이니, 여자가 예쁘지 않아도 빵긋하고 햇살처럼 밝은 미소를 지으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이기 때문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를 만나면 햇살처럼 밝고 자신감 넘치는 명품 미소로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4. 여성적인 매력

    남자들이 여자의 얼굴만큼이나 몸매나 피부 혹은 머리카락에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쉽게 말해, 이러한 것들은 이성적인 매력으로, 여자는 남자의 남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고,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자석같은 끌림이라 할까, 여자의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여성적인 매력이 강하면, 남자는 반할 수 있는 것이다. 

   여우같은 여자는 이를 알기 때문에 호감남이 생기면, 여성적인 매력으로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아 마음까지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여성적인 매력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여성스러움으로, 남자는 여자의 여성스러운 언행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수줍은 미소를 짓거나, 부끄러운 표정을 짓거나, 부끄러워하여 두 뺨이 홍당무처럼 빨게 지거나, '호호'하며 예쁘게 웃거나, 애교있게 행동할 때, 이러한 여성스러운 매력에 남자들이 왠지 모르게 끌리며 매력지수가 급증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다양한 팔색조의 매력

   팔색조라고 들어보았는가?

   마치 무지개처럼 7가지 색깔의 깃털을 가지고 있는 이 새는, 다양함에 대명사이다. 

   야구에서 팔색조하면, 다양한 구질, 매력에서 팔색조라 하면 다양한 매력을 말한다. 

   팔색조같은 다양한 매력에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예컨데, 청순미, 가련미, 섹시미, 백치미 등의 다양한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다.

   쉽게 말해, 패션에 비유하자면, 때로는 청순하게 차려입고, 때로는 순수하게 차려입고, 때로는 관능적으로 차려입고, 헤어스타일에 비유하자면, 때로는 머리카락을 묶고, 때로는 긴생머리로, 때로는 말총머리라고도 하는 포니헤어, 이렇게 다양한 모습을 보이면 훨씬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아무리 매력적인 여자라도 항상 같은 모습을 보면 남자가 실증나기 마련이라, 여우같은 여자는 청순미, 순수미, 가련미, 섹시미, 백치미 등 마치 팔색조와도 같은 다양한 패션으로 남자를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마법공주 네이버 웹소설 링크 : 링크를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이동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