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같은 사랑이 이루어졌어요."

   여자는 모성애가 있고 감수성이 풍부하여 여자가 모성애와 감수성를 크게 자극받으면, 미녀라도 남자를 사랑할 수 있다.

   여자는 정이 많은 편이라, 주변 남자에게 자신도 모르게 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정이 남자의 사랑에 감수성을 자극받아 모성애와 결합하면, 그것이 바로 사랑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모든 미녀가 정이 많고, 모성애가 많은 건 아니니, 정과 모성애가 많은 미녀를 사랑해야 사랑이 이루어질 희망이라도 있는 것이다.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인연이 아닐까 싶다.

   미녀를 자주 만날 수 있는 주변 사람이 되던지, 미녀와 소개팅같은 인연이라도 생겨야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생기니 말이다.



   남자가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법 5가지

 

 

   1. 자신에게 정들고 친숙함을 느끼게 만들어라.

   여자는 정이 많아 남자에게 정들면 오빠같은 친숙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친숙함이 사랑이 될 수 있는건 아니지만, 사랑의 싹, 쉽게 말해 사랑의 싹이 트게 만들 수 있는 밑거름이 될 수 있는 것이다.

   남자가 여자에게 대단히 친숙해지면, 잘생겨 보이진 못해도 멋져 보일 수는 있을지 모르겠다.

   남녀간의 친숙함은 마법과도 같다.

   못생긴 여자도 아빠나 오빠에겐 사랑스럽게 보일 수 있듯이, 못생긴 남자라도 여자가 친숙함을 느끼면, "오빠를 사랑할 수도 있을거 같아."하고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서 평범한 남자와 사랑에 빠져 결혼에 골인한 미녀들을 보면 하나같이 사랑하기 전에 친숙해졌다는 사실을 볼 수 있다.

   처음엔 학교 선배에서, 학교 오빠, 그리고, 마침내, 연인이 되는 미녀와 야수 커플들이 주변에 있는데, 친숙함이 동화같은 미녀와 야수 커플을 탄생시킨 것이다.

   여자는 남자가 부담만 주지 않으면, 친절하고 매너있는 주변 남자에게 정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담주지 말고 친절하고 매너있게 행동하면 여자가 자신에게 정들어 친숙함을 느끼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2. 유머로 웃게 만들라.

   여자는 유머있는 남자에게 자신도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억지스러운, 별로 안 웃긴 유머가 아닌 상황에 따라 물흐르듯이 나오는 센스있고 감각적인 남자의 유머에 여자는 자신도 모르게 호감이 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주변에 유머감각이 뛰어나 자유자제로 여자들을 웃게 만드는 친구가 있는데, 별명이 떡두꺼비일 정도로 얼굴이 영 아닌데도 미모의 여자들이 "오빠 너무 웃겨 좋아요."하고 호감을 표시하곤 한다.

   심지어 "오빠가 절 좋아한다면, 글쎄요, 한번쯤은 고민해볼거 같아요."라고 말하는 미녀가 있는데, 유머의 매력이란 미녀가 호감이 생길 수 있을 정도로 놀라운 것이다.

   남자가 유머감각이 뛰어나면 떡두꺼비처럼 생겨도 여자에게 괜찮게 보일 수 있는 모양이다.

   이처럼 남자가 미녀가 배를 잡고 웃을 정도로 자주 웃길 수 있는 유머감각만 있다면, 미녀에게 '괜찮은 남자'라는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사귀고 싶을 정도의 호감은 없어도, 친한 친구에게 소개시켜 주고 싶은 마음이 들 정도로 '괜찮은 남자'라는 느낌이 든다면 절반은 성공한 것이 아닐까.



   3. 무드를 좋게 만드는 분위기 메이커가 되라.

   여자는 감성이 섬세하여 감정 기복이 심해 자주 우울한 무드에 빠지곤 한다.

   여자가 우울한 무드에 빠졌을 때 남자가 유쾌한 유머나 재치있고 센스있는 칭찬을 해주면 우울한 무드에서 상쾌한 무드로 전환될 수 있을 것이다.

   여자의 무드가 나쁠 때 센스있는 언행으로 좋은 무드로 전환시켜주는 남자를 분위기 메이커라고도 하는데, 여자는 이러한 분위기 메이커에게 자신도 모르게 호감이 가는 경우가 많으니, 미녀가 우울한 무드에 빠졌을 때 무드를 좋게 만들어보라.

   여자의 나쁜 무드를 좋은 무드로 전환시키는 방법은 "완전 아름다우시네요."하고 여자의 외모를 찬미하거나, "옷이 너무 잘 어울리세요."하고 여자의 패션을 칭찬해주거나, 식사할 때 "저도 다이어트하고 있지만, 오늘은 다이어트 생각 안 할래요. 우리 실컷 먹어요."하고 유머있는 말을 하는 것이다.

   때로는 남자가 밝게 미소만 지어도 여자의 나쁜 무드가 좋아질 때가 있으니, 판에 박힌 방법으로 애쓰기 보다는 여자의 반응을 봐가면서 센스있고 재치있게 여자의 무드를 좋게 만드려고 노력하면 될 것이다.



    4. 모성애를 자극하라.

   여자는 본능적으로 모성애가 있는데, 바로 이 모성애가 미녀의 사랑을 얻을 수 있는 키 포인트라 할 수 있겠다.  

   미녀들이 종종 그다지 잘생기지 않은 평범한 남자와 사랑에 빠지기도 하는데, 미녀가 주변 남자와 친하게 지내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어느새 모성애가 생겨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교회에서 이따금 미모의 자매가 평범하기 짝이 없는 형제에게 호감을 느껴 고민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여자가 모성애가 생기면 평범한 남자도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자는 모성애가 있어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면 자신도 모르게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모성애를 자극해야 될 것이다.

   여자가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껴 사랑에 빠지면, 잘생긴 연예인보다 더 좋은 경우가 많으니, 연예인이 부럽지 않을 것이다.



    5. 듬직하고 남자다운 박력을 보여주라.

   여자는 듬직하고 남자다운 박력을 지닌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듬직하다는 것은 마치 아버지처럼 존경스러우면서 믿음이 가는 것을 말한다.

   여자는 말이나 행동이 의젓한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남자가 듬직하다는 느낌이 들때 아버지처럼 늘 한결같은 마음으로 자신을 사랑해줄 남자라는 느낌이 들어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미녀에게 친한 오빠가 되고 절친처럼 가까워져도 결혼까지는 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는 결정타가 부족하기 때문이다.

   미녀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결정타가 있으니, 바로 남자다운 박력이다.

   박력이 별거 아닌 것 같지만, 여자들이 남자의 박력있는 멋진 모습에 은근히 끌리는 경우가 많다.

   교회에서 보면, 체육회에서 멋진 플레이를 보이는 형제들에게 자매들이 반하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 여자들은 남자의 멋진 모습에 남성미를 느껴 반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필자가 아는 여성 중 박지성을 좋아한다는 미모의 여성이 있는데, 아마도 월드컵에서 보여준 박지성의 멋진 플레이에 반한 것이 아닐까 싶다.

   이처럼 잘생기지 않은 남자도 멋진 모습이 어필되면, 미녀라도 반할 수 있는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