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자들은 눈이 너무 높아요."

   -소개팅에서 퇴짜맞은 남자의 하소연-

    남자들이 소개팅에서 여자에게 퇴짜맞으면, 흔히 하는 소리가, "요즘 여자들은 눈이 너무 높아요."인데, 이 소리는 나는 괜찮은 남자라는 생각이 다분히 있는 것이다.

    여자마다 남자를 보는 관점이 다르니, 괜찮은 남자도 소개팅에서 여자에게 퇴짜맞을 수도 있다. 

    하지만, 소개팅에서 번번히 퇴짜맞는다면, 이야기는 달라진다.

    괜찮은 남자라면, 왜 번번히 퇴짜맞겠는가?

    소개팅에서 만난 여자에게 퇴짜맞으면, 여자가 조건을 너무 따져 퇴짜맞은 것이라 단정하는 남자들이 있는데, 조건이 별로인 남자들도 괜찮은 여자를 만나는 경우가 많으니, "요즘 여자들은 조건을 너무 따진다."는 식으로 불평하지 말자.

    자, 이제 괜찮은 남자가 되는 팁 5가지를 살펴보자.

 

 

    괜찮은 남자가 되는 팁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박력남이 되라.

   "오빠의 박력있는 모습에 끌렸어요."

    외모와 조건 모두 괜찮은데, 소개팅에서 여자에게 번번히 퇴짜를 맞는 남자들을 보면, 남자다운 박력이 없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여자다운 여자를 좋아하는 것처럼 여자도 남자다운 남자를 좋아하는데, 언행이 씩씩하고 박력있는 남자에게 남성미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얼굴이 별로라도 남자다운 박력이 있으면 남성미를 물씬 풍겨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경우가 많지만, 얼굴이 잘생겨도 박력이 없으면, 여자들에게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 경우가 많다.

   여자들이 종종 나쁜 남자들에게 끌리는 이유도, 바로 나쁜 남자들은 남자다운 박력이 있기 때문으로, 여자는 남자다운 박력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여자들이 자신감 넘치고 박력있는 남자를 만나면, 얼굴이 별로라도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으니, 얼굴에 자신없는 남자도 넘치는 자신감에 박력이 있다면, 남성미가 물씬 풍기는 괜찮은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2. 여자를 배려하는 매너남이 되라.

   "약한 자여, 그대의 이름은 여자다."

   여자는 대개 마음이 약하다. 

   아무리 쿨하고 털털한 여자라도 마음에 큰 상처를 받으면, 견딜 수 없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는 상처받기 쉬운 여자의 마음을 배려할 줄 알아야할 것이다.

   또한 여자는 몸도 남자보다 약하다. 

   같은 세기의 햇빛에 남자는 괜찮아도 여자는 피부가 안 좋아질 수 있으니, 햇빛이 강한 여름철에 여자와 데이트할 때는 여자의 피부를 배려해줄 필요가 있을 것이다.

   또한 지구력이나 힘도 약하니, 여자가 무거운 것을 들 때는 들어주는 배려가 필요하다.

   데이트할 때, 하이힐을 신은 여자를 배려할 줄 모르는 남자들이 많은데, 길에서 만날 때는 반드시 일찍 와서 기다리는 매너가 필요하다.

   여자가 하이힐을 신은 채 10분 정도만 길에서 기다려도 다리가 아파 무드가 나빠져 데이트에 흥미를 잃기 쉽다.

   갑자기 무슨 일이 생기거나, 교통 사정으로 약속 시간을 지킬 수 없다면, 미리 연락해 약속 장소를 앉아서 기다릴 수 있는 곳으로 변경해주는 것이 매너있는 행동이다.

   이처럼 사소한 일에도 여자를 배려할 줄 아는 남자가 된다면, 주변 여자들에게 괜찮은 남자라 인정받을 수 있을 것이다.


 

   3. 여자를 웃길 줄 아는 유머남이 되라.

   "오빠, 너무 웃겨요."

   남자의 센스있는 유머에 여자가 배를 잡고 웃다보면, 어느새 호감이 생길 때가 많을 정도로 여자는 유머있는 남자에게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센스있는 유머란 현재의 상황이나 여자의 대화에 호응하는 유머로, 예컨데, 엘레베이터를 탈 때 만원이라는 신호가 울리면, "요즘 제가 다이어트를 안했더니, 엘레베이터가 감당하지 못하는군요. 전 다이어트할 겸 걸어서 올라갈께요. 먼저 올라가세요."하는 센스있는 유머에 여자는 미소짓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이처럼 남자가 상황에 따른 감각적인 유머로 여자를 웃길 수 있다면, 얼굴이 잘생기지 않아도 여자의 호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친구 중에 외모는 영 아니었는데 유머감각이 뛰어나 주변 여자들에게 인기있는 친구가 있었는데, 여자가 남자의 센스있는 유머에 배를 잡고 웃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호감이 절로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유머감각은 노력하면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것이니, 포기하지 말고 유머감각을 키워 유머남이 되자.

 


   4. 여자의 무드를 업시키는 무드남이 되라.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

   여자는 로맨틱한 무드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면이 있어 남자의 얼굴이 영 아니라도 무드를 잘 잡으면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무드는 분위기를 잘 타기 때문에 분위기 있는 곳에서 데이트만 해도 여자의 무드를 업시킬 수 있고, 여기에 말까지 잘한다면 여자가 로맨틱한 무드에 빠지게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여자는 남자가 자신을 찬미하는 말에 존재감을 느끼며 로맨틱한 무드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이때 남자가 말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띠운다면 여자의 무드를 사로잡을 수도 있겠다.   

   여자가 남자와 함께 있을 때, 로맨틱한 무드가 생기면, 왠지 모르게 남자에게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무드있는 남자가 되도록하자.


 

   5. 여자를 진실한 마음으로 사랑하는 진실남이 되라.

   "오빠가 절 정말 사랑하는 것 같아 고백을 받아줬어요."

   여자는 호감이 없던 남자라도 고백이 마음에 와닿으면 연민을 느끼다 사랑의 감정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자신을 진실하게 사랑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자신에 대한 남자의 사랑이 진실하게 와닿아 모성애를 느끼면 없던 호감도 생겨 마음이 움직일 수도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이다.

   다만, 모성애와 사랑은 별개의 것으로 여자의 모성애가 사랑으로 바뀌려면, 여자가 느끼기에 어느 정도 남자가 괜찮다 싶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이다.

   많은 남자들이 자신의 사랑만 진실하면,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 경향이 있는데, 설령 모성애를 크게 자극한다해도 이성으로서의 매력을 느끼지 못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리가 만무한 것이다.

   쉽게 말해, 남자의 사랑이 아무리 진실해도 남자가 어느 정도의 매력은 있어야 여자가 사랑할 수 있으니, 최선을 다해 매력남이 되도록 노력하자.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