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확신

연애글 2009. 2. 6. 07:30


 남녀간의 사랑에 있어 가장 중요한 일 중에 하나는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사랑의 확신을 주는 일이지요.
 '나는 지금 너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고 앞으로도 나의 사랑은 결코 변하지 않을 것이야.' 라고 여자친구에게 말해줄 때, 여자는 애인의 사랑을 확신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여자의 마음이란 남자의 고백을 통해서 사랑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남자가 군대에 간다거나 오랫동안 헤어져 있어야 한다면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기 힘들게 되니 헤어지게 될 수도 있겠지요.
 
 영화 '쉘브루의 우산'을 보면 여주인공이 군대에 간 애인과 연락이 끊기자 기다리지 못하고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는 장면이 나오지요.
 애인이 편지를 오랫동안 보내지 않자 사랑의 확신이 무너져서 결국 변심하게 되었지요.
 플랭클린의 자서전에도 이와 비슷한 이야기가 나오지요.
 플랭클린에게 결혼을 약속한 애인이 있었는데, 그가 너무 바빠서 편지를 보내지 않자 사랑의 확신이 무너져서 다른 남자에게 시집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만약 플랭클린이 애인에게 편지만 계속 보냈더라면 그녀는 그를 기다렸겠지만, 그러지 못해 진정으로 사랑했던 여인을 잃어버리게 된 것이지요.
 
 이처럼 여자는 아무리 사랑하는 애인이라고 할지라도 연락이 끊기면, 사랑의 확신이 무너져서 결과적으로 변심하게 되는 경우가 많지요.
 남자가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이해한다면 장기간 떨어져 있을 때에는 지속적인 연락을 통한 사랑의 고백으로 애인에게 사랑의 확신을 주어야 되겠지요.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