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 판매처 클릭

소설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바람둥이는 천사처럼 위장하고 다니기 때문에 여자가 아무리 바람둥이를 경계한다고 해도 감별하기 쉽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바람둥이입니다.'라고 써붙여 다니는 것도 아니고, 설령 바람둥이인 것이 드러났다고 해도 아니라고 부인하면서 여자를 현혹시킬 수 있기 때문이지요.
   "요즘 인터넷에 바람둥이에 대한 잘못된 글이 많아 순진한 남자들이 바람둥이로 오해받는 경우가 얼마나 많은지 몰라요." 라고 말하면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도 있겠지요.
   혹은 "저도 이제보터 여자들의 사랑받는 남자가 되고 싶어요."라고 개과천선할 것처럼 말하면서 여자의 마음을 흔들려고 할 수도 있겠지요.

   사실 여자가 바람둥이라는 사실을 알고도 속는 경우가 많은데, 그 이유는 여자는 남자가 바람둥이라는 것을 알아도 남자가 자신으로 인하여 변화한다고 생각하면 마음이 흔들리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지요.
   여자는 감수성이 풍부하고 모성애를 본능적으로 가지고 있어 남자가 설령 바람둥이라고 해도 사랑에 감명받아 변화한다고 생각하면, 연민의 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지요.
그렇기 때문에 바람둥이들은 자신이 바람둥이라는 사실이 드러나면, 여자의 사랑에 감명받아 변화한 남자처럼 행동하기 때문에 여자가 이러한 위선에 속는 경우가 많지요.

   바람둥이들이 여자를 속이는 수법은 너무나도 다양하기 때문에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속지 않으려면, 바람둥이들이 어떤 수법으로 여자의 마음을 공략하는지 알아두면 좋겠지요.
   바람둥이를 여자가 피하고 싶다고 피할 수 있는 것이 아니고, 지나치게 바람둥이를 경계하다보면 남자 자체를 믿지 못하게 될 수 있기 때문에 여자가 '바람둥이를 상대하는 방법'을 아는 것이 바람둥이에게 속지 않는 가장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전쟁에서 적을 상대하려면, 적의 공격 수법을 알아야 공격을 효과적으로 막을 수 있는 것처럼 여자가 바람둥이에게 속지 않으려면 바람둥이들이 어떤 수법으로 여자의 마음을 공격하는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지요.
연애는 '케이스 바이 케이스'이기 때문에 사람마다 상황마다 다르지만, 바람둥이들이 자주 사용하는 수법을 보면 어느 정도의 공통점이 있습니다.

다음은 바람둥이 남자가 한 여자에게 작업을 건 후에 여자를 구속하는 장면입니다.

상황) 바람둥이 남자가 한 여자에게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애인에게 차인 여자는 외로움을 못이겨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바람둥이 남자가 이를 간파하고 여자에게 천사처럼 살며시 다가갔지요.

남자 : (조심스럽게) 옆에 앉아도 될까요?

여자 : (고민하다가) 좋으실데로 하세요.

남자 : (조심스럽게 말을 건다) 이런 질문 실례인 줄 알지만, 혹시 애인에게 차이셨나요?

여자 : (놀라면서) 어떻게 아셨어요?

남자 : (동병상련을 통한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하려고) 사실은 저도 애인에게 차였어요.

여자 : (연민의 감정을 느끼며) 그러셨군요.

남자 : (적극적으로 작업을 한다) 누군지 몰라도 당신처럼 예쁜 여자를 찬 남자는 후회할거예요.

여자 : (조금 위로 받으면서) 이런 마음 나쁜 거 알지만, 그 사람 후회하길 바래요.

남자 : (보다 적극적으로) 저라면 당신에게 정말 잘해줄텐데요.

여자 : (독백) '이 남자 바람둥이일까? 아닐거야. 괜히 의심하지 말자. 애인에게 상처받았는데...

여자는 애인에게 차인 슬픔을 달래기 위해서 술을 마시던 중에 천사처럼 나타난 바람둥이에 마음이 흔들리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자신 역시 애인에게 차였다는 바람둥이의 말을 믿은 여자는 바람둥이 남자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주었습니다.

여자는 여러차례의 만남을 통해서 남자에게 정을 느껴 사랑에 빠지게 되었지요.
하지만 바람둥이 남자는 처음부터 여자를 사랑해서 접근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여자가 자신을 사랑하자 애매한 태도를 취했지요.

여자는 자신이 좀 더 잘해주면 된다는 생각으로 바람둥이 남자에게 모든 것을 바쳤습니다.
하지만 바람둥이 남자는 바람둥이 답게 떠나버렸지요.
여자는 바람둥이 남자가 떠나자, 그제서야 의심이 가서 알아보니 남자는 바람둥이로 여러 여자들이 비스한 방법으로 당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에 여자는 바람둥이에게 속은 걸 알고, 주변 여성들에게 이를 알려 바람둥이가 자신의 주변 여성들에게 얼쩡 거리지 못하게 만들었지요.

 

 

여기서 바람둥이의 수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바람둥이는 상처받으면 감정 기복이 심해지는 여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에 상처로 방황하는 여자에게 천사처럼 다가가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정말 좋은 남자로 착각하여 당하는 경우가 많지요.

상처받았을 때, 다가오는 남자를 조심할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 

또한 낯선 남자가 너무 친절하고 좋은 매너를 보이면, 바람둥이가 아닌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겠지요.

또한 잘 모르는 남자가 하는 자신의 연애담, 즉, 뭔가 연민이 느껴지는 이야기를 한다면, 의심해볼 필요가 있을 것이다.

여자의 심리를 너무 잘 아는 남자도 바람둥이나 선수일 가능성이 높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다.

 

 

요약하자면, 낯선 남자가 뭔가 작업을 거는 것 같다면, 바람둥이가 아닌지 의심해볼 필요가 있다는 말이다.

 

무엇보다 여자들이 바람둥이의 정보를 주변 여성들과 공유하는 것이 필요하다.

바람둥이의 피해를 막으려면, 여성들이 바람둥이의 정보를 공유하여 경고해줄 필요가 있지 않을까.

 

 

 

필자의 첫 장편소설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판매처 클릭 ↓

반디앤루니스↓상단 배너 교보문고↓중간 배너 YES24 하단 배너 ↓

 

반디앤루니스↑상단 배너 교보문고↑중간 배너 YES24↑ 하단 배너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