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너짱인 오빠한테 왠지 모르게 호감을 느꼈어요."

    오늘의 포인트는 실천이다. 

    여자는 남자의 태도나 행동에 호감을 느껴 사랑하게 될 때가 많아 남자가 여심을 사로잡으려면 여자가 호감을 느낄만한 행동을 실천해야할 필요성이 있다. 

    예컨데, 매너가 좋은 남자에게 잘 끌린다는 여자에게 "저도 매너 좋은데요."하고 말해봤자 소용없고, 좋은 매너를 여자에게 보여줄 때 여심을 사로잡는 점수를 딸 수 있는 것이다. 

    다이아몬드의 원석도 깍아야 보석이듯이 여자가 호감갈만한 행동을 실천해야 호감이 생길 수 있다는 말이다. 

    종종 남자들이 자신이 호감이 있는 여자가 매너 좋은 남자에게 마음을 사로잡히면, "나도 저 정도는 할 수 있는데."라는 생각이 들지 모르지만, 할 수 있는 행동이라도 하지 않으면 말짱 도로묵인 것이다. 

    한가지 예를 들어보겠다. 

    커피샵에 들어갈 때와 나올 때 문을 붙잡아주는 남자의 행동 하나에 여자는 호감이 갈 수 있는 것이다. 

    별 것 아닌 것 같아도 그런 행동들이 쌓으면 호감이 갈 수 있는 것이 여자의 마음임을 잊지 말자. 

    여심을 사로잡는 남자가 되기 위해 실천해야하는 5가지를 살펴보겠다.


 

   남자가 여심을 사로잡기 위해 실천해야하는 5가지


 

   1. 자신감 넘치는 남자가 되라.
   남자가 사랑을 이루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이 자신감이다.

   남자가 자신감이 넘치면, 뭔가 특별해 보일 수 있지만, 자신감이 없다면 별 볼 일 없는 남자처럼 보이기 십상이다.
   여자는 자신감넘치는 태도로 다가오는 남자를 보면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지만, 자신감없는 모습으로 다가오는 남자를 보면 왠지 모르게 끌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예전에 어떤 여성이 수줍음을 많이 타거나 소심한 남자를 '숫기가 없는 남자'라고 말하는 것을 들었는데, 여자가 보기에 자신감없는 남자는 남자답지 못해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반면에 자신감이 넘치는 남자는 남자다운 박력이 있어 보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자신감이 있어야 할 것이다.

 


   2. 겸손하고 매너있는 남자가 되어라.

   여자는 겸손한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의 겸손한 태도나 행동은 여자에 마음에 와닿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잘났으면서도 잘난 척하지 않고, 똑똑하지만 똑똑한 척하지 않는 겸손한 남자는 여자에게 A+의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아무리 잘생겨도 거들먹거리며 잘난 척하면, 여자에게 비호감인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여자의 호감을 얻으려면 겸손한 남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남자가 그다지 잘생기지 않아도 매너가 좋으면, 여자는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남자의 매너있는 행동에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는 남자의 매너있는 행동을 보면 공주처럼 존중받는 느낌이 들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면서 남자에게 호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매너있는 남자가 되어야 할 것이다.


 

   3. 여자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가 되어라.

   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잘 이해하고 공감해 주는 남자를 보면 마음이 통하여 정드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를 만나면 마음이 통해 정드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여자의 호감을 얻으려면 여자의 마음을 공감하고 이해해야 될 것이다.

   누군가를 이해한다는 것은 상대의 생각을 머리로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이해하여 공감한다는 것이다.

   여자는 자신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남자에게 정들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의 말 한마디 한마디가 마음에 와닿을 정도로 정말 여자의 생각에 공감할 수 있는 남자라면, 여자의 사랑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4. 눈치빠르고 센스있는 남자가 되라.
  여자는 말하지 않아도 알아서 척척 잘하는 눈치 빠르고 센스있는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다.

   뭔가 마시고 싶을 때 마실 것을 주고, 뭔가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을 때 맛있는 것을 사주는 눈치 빠르고 센스있는 남자를 여자가 만난다면 로맨틱한 무드를 느끼면서 사랑하고 싶은 마음이 절로 생길 것이다.

   여자는 사랑이 수동적이고 무드에 영향을 받는 경향이 있어 데이트할 때 남자가 무드있게 리드하기를 바라는 경향이 있는데, 남자가 무드있게 리드하려면 여자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할 것이다.

  이때 남자가 알아야할 것은 여자마다 남자에게 원하는 것이 조금씩 차이가 있다는 것인데, 남자가 눈치가 있다면 여자가 원하는 것을 눈치주어 알려줄 때 알아챌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여자가 남자에게 눈치만 주는 것은 아니다.

   여자 자신도 남자에게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거나 남자가 그냥 알아서 리드하는 것이 더 로맨틱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전적으로 알아서 리드하기를 바라는 경우도 많다.

   이럴 때 남자가 센스있다면 여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것을 알아 리드를 잘할 수 있을 것이다.

   여자는 센스있고 눈치빠른 남자의 리드에 이끌려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센스있고 눈치가 빨라야 할 것이다.



   5. 다정다감하고 정적인 대화를 하라.
   여자는 감성이 섬세하게 발달하고 감수성이 풍부하여 남자의 정적인 말을 들으면 마음에 와닿아 남자에게 정들어 사랑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다정다감하고 정적인 말을 하는 남자에게 정들어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다정다감하고 정적인 말은 여자의 섬세한 감성을 자극하여 여자의 가슴을 파고 들어오기 때문이다.

   여자는 남자에게 호감이 없어도 남자와 다정다감하고 정적인 대화를 자주 나누면, 없던 호감도 생기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호감있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다정다감하고 정적인 대화를 가급적 자주 나누어야 될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