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0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7.02.03 여자의 대박 사랑이 이루어지는 3단계

      "대박이다."

    언젠가 필자의 지인 여성의 결혼식장에 갔을 때 신부의 친구들의 입에서 대박이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신랑이 백마탄 왕자같은 남자였었는데, 그때 필자는 평범한 여자도 백마탄 왕자를 만나 결혼할 수 있다는 사실을 확인했었다.  

    그 지인 여성은 신랑을 소개팅으로 만났다는데, 이처럼 소개팅같은 좋은 인연만 생긴다면 평범한 여성도 친구들의 입에서 대박이란 말이 나올 정도의 결혼을 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니까 평범한 여성도 희망을 가지라는 말이다. 

    남녀간에는 마치 자석의 양극과 음극이 만나면 서로 끌리듯한 이성적인 끌림이 있어 인연만 생긴다면 여자의 매력이 극대화되면서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것이다. 

    다만, 남녀간의 인연이란 쉽게 생기지 않는다는 것이 문제인데, 혹시라도 소개팅같은 인연이 생긴다면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해 보기 바란다. 

    인연이란 참 희한한 것이 인연이 생기기를 기다리다가 치쳐서 포기했을 때 불쑥 찾아오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여자의 대박 사랑은 대개 어떤 과정을 통해 이루어지는 것일까?

   여자의 대박 사랑이 이루어지는 3단계 과정을 살펴보겠다.



   여자의 대박 사랑이 이루어지는 3단계



   1. 인연이 생겨 이성적인 끌림이 생긴다.

   학창시절, 인연으로 여자의 짝사랑이 이루어진 경우를 보면, 크게 세가지였다. 

   가장 흔한 경우는 둘이 짝궁이 되거나, 바로 옆자리나 앞뒤자리 등 가까운 자리에 앉아 친해지는 경우였고, 그 다음이 둘이 반장 부반장이 되어 함께 활동하거나, 청소나 선생님 심부름 등으로 교실에서 단 둘이 남아 있는 시간이 많은 경우였다. 

   이처럼 남녀가 가까이 함께 있거나, 단 둘이 함께 있으면, 이성적인 끌림이 생길 수 있고, 이성적인 끌림이 진전되어 이성적인 감정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학창시절, 남자 반장을 짝사랑하던 여자 부반장이 기어코 짝사랑을 이루는 경우가 많았는데, 그 이유를 그때는 몰랐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선생님께서 반장 부반장에게 쪽지 시험 체점같은 일을 시켜 교실에서 단 둘이 남아 쪽지 시험을 체점할 때 이성적인 호감이 생긴 것 같다. 

   남녀는 단 둘이 함께 있을 때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그러니, 여자가 짝사랑을 이루려면, 남자와 단 둘이 있는 기회를 만들어야 되겠다.

   그런데, 남녀가 단 둘이 있을 때 못지 않게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여자가 남자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홍일점이 되는 경우다. 

   남자밖에 없는 곳에 여자 한명의 홍일점이나, 여자밖에 없는 곳에 남자 한명의 홍일점이 되면, 왠지 모르게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예컨데, 패션쇼를 할 때 모두 여자 모델밖에 없는데, 디자이너나 보디가드 등의 홍일점의 남자가 있으면, 매력지수가 급상승하여 눈높은 패션모델 눈에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것이다. 

   실제로 사진 기자나 보디가드가 슈퍼모델과 결혼하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아마도 홍일점이 되었기 때문일 것이다. 

   남자들 틈바구니에서 홍일점이 되면, 여자의 매력지수가 급상승하니, 여자가 호감있는 남자 앞에서 홍일점이 되는 인연이 생긴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2. 이성적인 감정이 생겨 사랑이 싹트기 시작한다.

   남녀가 이성적인 끌림이 생기면, 이성적인 감정이 생겨 차차 이성으로 보이면서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사랑의 싹이 트면, 이성으로 보이기 시작하지만, 아직은 사랑의 감정이 미미한 싹일 뿐, 사랑의 싹이 성장해야 사랑의 열매를 맺을 수 있다. 

   사랑의 싹이 자라 사랑의 열매를 맺으려면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여자가 자신의 사랑을 이루려면, 가만히 기다리는 것보다 싹이 잘 자라게 정이라는 물을 주고 매력이라는 비료를 지속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여자가 사랑의 결실을 이루려면, 지속되는 인연을 통해 사랑의 감정을 키워야 한다.

   여기서 중요한 것은 인연을 이어가는 것이다. 

   사랑의 감정이 싹트고 있는데, 자주 만날 수 있는 인연이 끝나, '아웃 오브 사이트, 아웃 오브 마인드'라는 말처럼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 멀어져 사랑의 꽃이 피기도 전에 죽는 경우가 많으니 말이다. 

   인연이 끝나 자주 만나기 힘들게 되면, 가끔 영화라도 보거나, 식사를 하거나, 어떤 식으로라도 만나는 인연을 이어가야 하겠다.



   3. 결정적인 계기가 생겨 사랑이 이루어진다.

   남자의 마음속에 사랑이 싹트기 시작하면, 이성적인 호감이 점차적으로 생기지만, 인연을 통해 생긴 사랑의 싹이 열매를 맺기 전까지는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경우가 많아 여자가 스스로 나서 결정적인 계기를 만들어야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설령 남자가 호감이 생겼어도 여자의 속내를 모르거나, 매력적이라는 생각은 들어도 마음씨가 착한 지 내면을 몰라 주저할 수도 있으니 이럴 때는 여자가 속내를 드러내거나, 착한 척이라도 해야 사랑이 이루어지기 쉬울 것이다.

   남자의 마음이 어떤 상태인지 모른 채 여자가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면, 기다리다 지쳐 포기하거나, 인연이 끝나 사랑의 싹이 죽어버릴 수 있으니, 여자가 인연을 사랑으로 바꾸려면, 결정적인 계기를 만들어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것이 효과 만점이다. 

   어느 정도의 호감이 있는 남녀가 단 둘이 함께 있으면, 어느 한순간 로맨틱한 분위기를 타는 경우가 많은데, 그때 전율을 느낄 정도의 강렬한 카운터 펀치를 날린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카운터 펀치는 매력 발산이나 감성 자극이 극대화될 때 위력이 맥시멈이 되니, 자신의 가장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거나, 마음속에 깊이 새겨지는 감성 자극이 효과 만점의 카운터 펀치가 될 수 있을 것이다.

   매혹적인 미소나 윙크, 아름다운 드레스에 애교스러운 포즈, 사랑스러운 필살 애교, 앙증맞은 아양, 결혼하고 싶다는 말로 우회적으로 하는 고백, 오빠같은 남자를 만나고 싶다는 간접적인 고백, 애수에 젖은 눈빛으로 바라보기, 눈물을 흘리는 가련한 모습.

   카운터 펀치는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도록, 혹은 남자의 부성애를 최대한으로 자극하도록 만들면 좋겠다.

   가장 위력적인 카운터 펀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부성애를 자극하거나 부성애를 자극하며 매력을 발산하거나 한꺼번에 두개의 카운터 펀치를 날리는 것이 아닐까 싶다. 

    남자의 눈에 대단히 매력적으로 보일 때 부성애를 크게 자극하거나, 부성애를 크게 자극할 때 매력적인 모습으로 카운터 펀치를 날린다면 효과 만점일 것이다. 

   다만, 동시에 두가지의 카운터 펀치를 날려도 위력이 약하면, 하나의 카운터 펀치보다 못할 수 있으니, 유의하자.

   어떻게 하면 위력적인 카운터 펀치 두가지를 동시에 날릴 수 있을까?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좋은 방법 중에 하나가 아름답게 치장한 후 티비의 장면처럼 드라마틱하게 눈물을 흘리는 것이 아닐까 싶다. 

   남자는 여자의 눈물에 가련미를 느끼는 경우가 많다. 

   티비를 볼 때 여주인공이 눈물을 흘리면, 왠지 모르게 더 예쁘게 보이고, 두고 두고 마음속에 남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의 눈물에는 가련미가 녹아 있기 때문이다. 

   감성적인 분위기가 고조되었을 때 눈물을 흘리는 것이 드라마틱하니, 슬픈 영화를 함께 본 후 나가기 전에 눈물을 흘리는 것이 좋은 방법이 아닐까 싶다.



저의 연재 웹소설 왕총아를 톡소다 웹소설 공모전에 출품했으니, 성원 부탁드립니다. 

왕총아 연재 톡소다 사이트↓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