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25'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9.25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는 팁 3가지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대단히 매력적이다."

    평생 예쁘다는 말 한마디 들어본 적이 없는 여성이 길가다가 만난 모델 에이전트가 "모델 해보시겠어요?"라고 물을 때 '난 예쁘지도 않는데... 뭔 모델을 하라고...'하고 생각해 "무슨 모델이요?"하고 물었을 때 "슈퍼 모델이요."라고 모델 에이전트가 말했을 때 여성은 속으로 '이 사람 사기꾼 아니야? 예쁘지도 않은 내게 슈퍼모델을 하라니!' 생각하고 명함만 받았는데, 알고 보니 유명 슈퍼모델 에이전트였고, 결국 슈퍼모델이 되었다는 여성의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었다. 

   "전, 그때까지 한 번도 제가 예쁘다는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거든요. 그런데, 그 말을 들은 후 제 매력에 자신감을 얻었어요."

   사실, 슈퍼모델은 얼굴보다 몸매가 중요하기 때문에 얼굴이 예쁘지 않은 슈퍼모델들이 있는데, 슈퍼모델이라는 직업 하나만으로도 매력이 대단하다는 사실을 인정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오늘 이 얘기를 왜 하냐면, 매력은 무엇보다 자신감이 중요하다는 말을 하기 위해 하는 것이다. 

   한 슈퍼모델이 슈퍼모델이 된 후, 기억을 돌이켜 보니, 어떤 계기로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얻게 된 일이 있었고,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얻게 된 결과, 슈퍼모델이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결국, 슈퍼모델도 자신감이 없다면, 슈퍼모델이 아니라 평범한 여성으로 살았을 것이라는 사실을 생각해보면, 자신감이 있고 없고와는 하늘과 땅 차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오늘 난데없이 슈퍼모델의 이야기가 나온 이유는 자신감의 중요성을 이야기하기 위해서인데, 이 글을 읽는 여성들도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갖게 된다면, 마치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얻은 것을 계기로 슈퍼모델이 되었다는 여성처럼 인생이 뒤바뀔 수 있는 것이다. 

    그런데, 오늘의 팁을 하나 더 말하자면, 자신의 매력을 100% 발휘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슈퍼모델이 그냥 자신감으로 슈퍼모델이 될 수 있는가 말이다. 

   예전에 싸이월드가 한창일 때 슈퍼모델 일촌이 있었는데, 그녀에 의하면 슈퍼모델이 되는 과정이 대단히 힘들다고 한다. 

   즉,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자기 관리라 할까, 몸매 관리에 피부 관리에 워킹 연습 등, 엄청난 노력이 필요하다는데, 예전에 슈퍼모델 이야기가 나온 프로그램을 보니까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한다고 한다. 

   즉, 자신의 매력을 최상으로 유지하라면, 자신감 하나만으로 유지되는 것이 아니라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실제로 주변의 매력적인 여성들의 말을 들어보면, 다이어트는 기본이고, 과일 팩, 머드 팩 등으로 피부 관리에 많은 투자를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또한 주변의 매력적인 여성들을 보면, 모델에 못지 않은 패션감각으로 늘 세련된 패션을 입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 매력적인 여자가 되고 싶다면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자신의 매력을 최상으로 유지하려면, 자신감과 노력이 필요하다는 사실을 말하기 위해 서론이 길었는데,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는 팁 3가지를 살펴보자.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는 팁 3가지 



   1. 매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매력적인 표정을 배이게 만들라.

   여자라면 누구나 보다 예뻐 보이기 위해 화장을 하지만, 세상에서 가장 좋은 화장은 바로 자신감이란 화장이다. 

   자신감만 있어도 훨씬 예뻐 보이니 이보다 더 좋은 화장이 어디에 있겠는가 말이다. 

   자신감 넘치는 얼굴에 미소까지 예쁘다면 금상첨화일 텐데, 여기서 중요한 것은 평소에 예쁜 표정을 자주 지어 얼굴에 예쁜 표정이 배이게 만드는 것이다. 

   평소에 예쁘게 미소를 지으면 매력이 엄청나게 증폭될 수 있는데, 예쁜 미소가 얼굴에 배이면 마치 성형수술한 것처럼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여자들이 결혼해 아기를 낳으면,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아기를 바라보는 습관이 생겨 얼굴이 훨씬 예뻐지는 경우가 많은데,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려면, 평소의 표정이 매력적이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사실, 남자들이 여자의 매력적인 미소나 표정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표정만 예뻐도 남자가 반할 수 있는 것이다. 

   표정 연기의 마법사라는 연기파 여배우들이 있는데, 표정 연기가 뛰어난 배우들이,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표정이 워낙 매력적이라 남자 팬들을 사로잡는 경우가 많은 사실을 아는가. 

   종종, 필자의 친구들 중, 얼굴이 전혀 예쁘지 않은 여배우에게 반하는 경우를 보는데, 이것이 바로 미소와 표정의 마력으로, 표정은 매력의 보물창고와도 같은 보고인 것이다. 

   그러니,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기 위해서는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가지고 매력적인 표정이 얼굴에 배이도록 만들어 보라. 



    2.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라. 

    여자가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는 팁 하나 더 말하자면,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으라는 것이다. 

    슈퍼모델 중 얼굴은 예쁘지 않은데도 몸매가 대단히 날씬해 슈퍼모델로 뽑히는 모델들이 있는데,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몸매만 날씬해도 슈퍼모델이 될 수 있는 것처럼,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대단히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는데, 즉, 몸매 하나만으로도 남자를 사로잡을 수 있는 매력적인 여자가 될 수 있다는 말이다. 

    잘생긴 킹카급 남자들도 예쁘지 않아도, 몸매가 날씬한 여자에게 끌려 호감이 생기게 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필자의 친구가 그랬다. 

   필자의 친구가 여자들에게 인기가 짱이었는데, 얼굴은 예쁘지 않지만 몸매가 날씬한 여자에게 끌리다 사귀게 되었다고 한다. 

   그래서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목숨을 거는 것이 아닐까 싶다. 

   그렇다고 무리하게 다이어트할 필요는 없다. 

   왜냐하면, 몸매가 그리 날씬하지 않아도, 몸매에 딱 어울리는 패션을 입는 여자들에게 남자들이 왠지 끌리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말이다. 

    옷이 날개라고, 솔직히 옷만 예뻐도 남자들이 시선을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지 않은가.

    예전에는 미니스커트를 잘 입은 여자에게 시선이 자주 사로잡히다 마침내 반하는 남자들이 많았다고 한다. 

    남자는 여자의 여성적인 매력에 시선이 끌리는 경향이 있어 흔히 생기는 일인데, 남자가 여자에게 자꾸 시선이 끌리다 보면, 매력지수가 높아지다 어느 한순간에 반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호감있는 남자가 있다면 꾸준히 시선을 사로잡아 보라. 



    3. 여성미를 발산하라. 

    여자가 긴 생머리를 뒤로 넘기는 모습에 남자가 호감이 생겼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았는가. 

    여자가 머리를 뒤로 넘기거나, 머리를 묶는 모습에 남자의 시선이 끌리고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있는데, 이게 바로 여성미의 효과인 것이다. 

    쉽게 말해, 여자가 머리를 뒤로 넘기는 모습에서 남자들이 여성미를 느껴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다. 

    남자들이 여자가 사뿐사뿐 걷는 모습이나, 여성스럽게 다리를 가지런히 모아 앉아 있는 모습이나, 여성미를 느낄 수 있는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옛날부터 남자가 여자의 교태에 홀린다는 말이 있는데, 교태에 홀린다는 말이 바로 여자의 여성미에 반한다는 말이다. 

    사실, 여성미란 여성만이 갖고 있는 여성 특유의 매력으로 여자가 근육이 우락부락한 남자의 남성미에 반하는 경우가 많듯이 남자는 여성미가 넘치는 여자의 모습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그런데, 여성미하면 생각나는 것이 청순미인데, 남자들이 이외로 청바지 차림의 여자에게 청순미를 느껴 반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청순미의 반대라 할 수 있는 관능미, 즉, 섹시미에도 남자들이 반하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인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패션을 섞어놓은 여자의 패션에 남자들이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다. 

   상의는 수수한 흰 브라우스에 하의는 미니스커트, 이런 식의 청순미와 섹시미를 섞은 패션에 남자들이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다.

   그런데, 여성미란 눈으로 보이는 매력만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이미지, 즉, 성격적인 부분의 좋은 이미지로 느껴지는 매력도 중요하다. 

   쉽게 말해, 여자가 성격이 좋아보인다면, 남자의 호감지수가 급상승하면서 매력지수도 덩달아 급상승할 수 있는 것이다.  

   남자가 청순하면서도 착한 이미지를 가진 여자를 만난다면, 그 착한 마음 하나에 호감지수가 높아져 왠지 매력을 느껴 반하고 사랑하게 될 수 있는 것이다. 

   영화를 보면, 항상 청순하고 착한 여자가 여주인공으로 나오던데, 그만큼 남자는 청순하고 착한 여자에게 잘 끌리기 때문이 아닐까 싶다. 

   청순하고 순수한 여자, 마치 천사같은 이미지를 지닌 여자에게, 남자라면 누구나 끌리기 마련이 아니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