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9/17'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9.17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팁 5가지


   "그녀는 예쁘지 않지만, 대단히 매력적이예요."

    많은 여성들이 예뻐지기 위해 성형수술을 하는데, 매력은 외모가 다가 아니니, 외모에만 너무 신경쓰지 말고 마음씨를 곱게 다듬어 보는 건 어떨까? 

    당신이 천사처럼 착한 마음씨를 지닌 여자라면, 호감지수는 물론 매력지수까지 올라가 호감남의 마음을 사로잡을지도 모르는 일이 아니겠는가. 

    다만,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착하기만 해서는 안되겠고, 외모도 가꾸어 외면적 매력과 내면적 매력을 겸비한 여자가 되자. 

    매력은 노력에 따라 얼마든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자신감만 가져도, 평소에 미소만 예쁘게 짓는 습관만 가져도, 매력이 몰라보게 업그레이드될 수 있는 것이다.

    여성들이여, 자신의 매력에 자신감을 갖고 매력적인 여자가 되기 위해 노력해보라.  

    매력적인 여자가 되려 노력하다 보면, 어느 한순간 호감남을 반하게 만들지 누가 알겠는가. 

  


   매력적인 여자가 되는 팁 5가지

 


  1. 자신감이 넘치는 여자가 되라.

   여성들이여, 자신감을 가져라.

   자신감만 있어도 당신의 매력이 몇 배나 상승하고, 자신감이 얼굴에 배이면 성형수술을 한 것처럼 예뻐질 수 있으니 말이다. 

   그리 예쁘지 않은 여자라도 예쁘다는 말을 자주 들어 자기 얼굴에 자신감이 생기면, 자신감 넘치는 미소 하나만으로도 남자를 반하게 만들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한 여자가 예쁜 얼굴이 아닌데도 항상 자신감이 흘러 넘쳐보여 착각에 빠진게 아닌가 싶었는데, 나중에 보니, 그런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 꾀 매력이 있다는 느낌이 들었다 실제로 주변 남자들에게 인기도 좀 있었고, 결국 시집도 잘 갔다.

   예쁘던 예쁘지 않던 간에, 어쨌든 매력은 꾀 있었는데, 자신감이 비결이 아닐까.

   얼굴이 안 예뻐도, 자신감 하나만 제대로 있어도 매력이 크게 증가하니, 매력적인 여자가 되고 싶다면, 일단 무조건 자신감을 가지고 볼 일이다.

 


   2.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라.

  얼굴이 예쁘지 않아도 미소만 예뻐도 예뻐보일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미소가 대단히 예쁜 여자가 있는데, 예쁜 얼굴은 아니지만 미소를 짓는 순간 만큼은 대단히 예쁜데, 예쁜 건 둘째치고라도 미소 자체가 매력에 플러스 요인이 많으니, 미소를 습관화하자. 

   인간의 얼굴은 표정에 따라 변할 수 있는 것이라, 항상 예쁜 미소를 지으면 얼굴 자체가 예뻐질 수도 있으니, 평소에 예쁜 미소를 지으며 살면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남자들이 여자의 햇살처럼 밝은 미소에 반하는 경우가 많은데, 얼굴이 예쁘지 않은 여자도 햇살처럼 밝은 명품 미소를 짓는다면, 훨씬 예뻐보이지 않겠는가. 


 

   3. 개성적인 매력을 키워라.

   매력의 핵심 포인트는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다.

   예쁜 여자는 가만히만 있어도 예쁘지만, 예쁜 여자라도 개성적인 매력이 강하다면 매력이 몇 갑절이 될 수 있는 것이다.

   주변에 윙크가 아주 매력적인 여자가 있는데, 윙크가 너무 일품이라 안 넘어갈 남자가 없을 것 같을 정도다.

   그녀도 이를 알기에 호감있는 남자에게 윙크를 짓곤 하는데, 너무 매력적이라 곧 넘어가지 않을까 싶다. 

   윙크든 미소든, 뭐든 자기만의 매력이 바로 개성적인 매력이 되는 것이다.

   빨간머리 앤의 경우, 주근깨 투성이 얼굴에서 나오는 미소나 생기발랄한 표정이 개성적인 매력이고, 말괄량이 삐삐의 경우, 말괄량이의 쾌활하고 명랑한 모습이 개성적인 매력이 될 것이다.

   자신의 매력을 가장 잘 어필할 수 있는 개성적인 매력을 키우자.



    4. 내면적인 매력을 겸비하라.

    주변을 보면, 성형수술을 고려할 정도로 예뻐지기 위해 올인하는 여자들이 많은데, 여자들이 알아야할 사실은 매력이 외모가 다가 아니라는 것이다. 

   여자의 착한 마음씨에 반해 사랑에 빠지는 남자도 많은데, 이처럼 내면적인 매력도 큰 매력인 것이다. 

   착하기만 해도 남자가 당신을 보는 눈이 달라질 것이니, 기왕이면 다홍치마라고 착하게 살면 좋지 않겠는가. 

   게다가 착한 성품을 지니면 인상도 부드러워지기 마련이니, 이야말로 금상첨화가 아니겠는가.

   남자는 인상이 부드러운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부드러운 인상에다 우아한 품행까지 갖춘다면, 더욱 좋지 않을까 싶은데, 남자는 언행이 우아한 여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5. 호감남 앞에서 매력을 최대한 발산하라.

    매력을 발산하라는 말은 보이라는 말이다. 

    아무리 미소가 아름다운 들, 윙크가 매혹적인 들, 못본다면 어떻게 반할 수가 있겠는가. 

   여성들이 흔히 갖는 문제는 호감남 앞에서 매력을 제대로 발산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일단 호감남을 만날 기회 자체가 많지 않은데다, 설령 호감남을 만나도 여성 특유의 수줍음으로 평소 자기 매력의 반의 반도 드러내지 못하는 경우가 많으니, 아무리 매력적이라 한들, 남자를 반하게 만들기 힘든 것이다. 

    주변 여성들을 보면 매력이 문제가 아니라 매력 발산이 문제인 경우가 많다. 

    쉽게 말해, 매력은 충분하지만, 매력 발산을 제대로 하지 못하는 여성들이 많으니, 자, 여성들이여, 호감남을 자주 만나게 만들어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 발산해보자. 

   표정만 예뻐도, 미소만 예뻐도, 당신의 매력이 한결 빛날 것이다. 

   매력이란 표정과 미소에 따라 천차만별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다. 

   매력적인 표정과 매혹적인 미소를 자유자제로 지을 수만 있다면, 호감남이 당신의 매력에 반할지 누가 알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