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6/23'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6.06.23 여자를 사로잡는 바람둥이의 작업 10가지

   

    "제가 바보였어요."

   -바람둥이를 사랑했던 여자의 말-

    남자가 바람둥이인 줄 알고도 당한 여성들이 있다는데, 여성들이여, 조심하자. 

    바람피우는 걸 남자의 당연한 권리로 생각하는 것이 바람둥이인데, 이런 남자와 살면 어찌 행복할 수 있겠는가. 

    바람둥이는 결혼해도 몰래 바람피우는 경우가 대부분이니, 여자가 바람둥이를 만나 해피 엔딩으로 끝나는 경우는 거의 없을 것이다.

    "앞으론 절대 바람피우지 않겠다고 새끼 손가락까지 걸며 약속했단 말이예요."

   이 거짓말에 얼마나 많은 여자들이 속아 넘어간 줄 모르는가?

   여성들이여, 바람둥이의 맹세나 약속에 현혹되지 말라. 

   거짓말로 여자를 현혹시키는 것이 바람둥이의 특기다. 

   바람둥이들이 거짓말을 워낙 잘해 직업에서부터 사는 곳, 연애 경험담까지, 뭐, 자기 이름 빼고 다 거짓말에 허풍인 경우가 많다. 

   많은 여자들이 순진하게 거짓말에 잘 넘어가다 보니, 바람둥이들이 아주 마음놓고 거짓말하는데, 절대 속지 말자. 


 

   여자를 사로잡는 바람둥이의 작업 10가지

 


   1. 여자의 모성애를 자극한다.

   여자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자극받으면, 자신도 모르게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바로 이 모성애 자극에 여자들이 당하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의 주특기가 거짓말과 연기로 매정한 연인에게 실연당한 척하거나, 첫사랑을 그리워하는 척거나, 헤어진 연인을 그리워하는 척하거나, 이런저런 거짓말로 연민을 일으켜 모성애를 자극하는 것이 전형인적 수법이니 절대 속으면 안되겠다. 

   바람둥이는 연기가 아카데미상 수상 배우를 뺨칠 정도로 뛰어나 여자들이 속기 쉬운데, 이도저도 안 통하면 나중엔 사랑한다며 대쉬하여 당신을 사랑하지만 자신의 마음을 너무 몰라줘 죽고 싶다며 눈물까지 짜는 찌질하고 치사한 작업까지 해가며 모성애를 자극하는 경우가 많다고 한다. 

   바람둥이는 거짓말하는 것이 습관화되어 청산유수처럼 거짓말을 잘하고 눈물 연기까지 잘하기 때문에 여자는 바람둥이의 연기에 속아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2. 여자의 무드를 띠운다.

   '여자는 무드에 약하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여자는 무드에 끌려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이를 잘 아는 바람둥이는 여자의 무드를 띠워 작업하는 경우가 많다.

   아첨으로 여자의 무드를 띠우는 것이 바람둥이의 전형적인 작업으로, 

   "당신은 제가 만난 여자 중에 가장 아름다운 여자예요."

   "당신의 보석처럼 빛나는 눈동자에 저의 마음을 빼았겼어요."

   "당신을 보는 순간 이미 제 마음은 제 것이 아니었습니다."

    이렇게 여자는 찬미를 받으면 로맨틱한 무드가 생기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바로 이러한 여자의 무드를 이용하여 작업하는 것이다.  


 

   3. 여자의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자는 사랑에 대한 낭만이 커서 주변 남자보다 미지의 남자에게 큰 호기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자신이 여자가 꿈꾸는 미지의 남자인 것처럼 보여 여자의 호기심을 유발해 이성적인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소설을 보면 여자는 어디선가 혜성처럼 나타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데, 여자는 미지의 남자에 대해 이성적인 호기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때로는 매너남인 것처럼, 때로는 부자인 것처럼, 때로는 여자들에게 인기많은 남자인 것처럼, 다양한 방법으로 여자의 호기심을 유발하여 관심을 끌어 작업하는 경우가 많다.

   발신인을 모르게 하여 꽃이나 선물 또는 편지를 보내는 구식 방법도 자주 사용하는데, 여자는 미지의 남자에게 이성적인 호기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4. 허세로 호감을 산다.

   여자는 남자의 조건을 중요시하는 경향이 있어 조건이 뛰어난 남자에게 끌리는 경향이 있는데, 바람둥이는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잘 알기 때문에 자신이 대단한 사람인 것처럼 허세를 떨어 여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바람둥이는 여자에게 부자인 것처럼 보이기 위해 무리해서 고급 승용차를 구입하거나, 구멍가게를 하면서도 거창한 사업이라도 하는 것처럼 허세를 떨거나, 강남에 살지 않으면서도 강남에 사는 척 허세 떨어 여자의 호감을 얻을 때가 많다.

   여자는 잘난 척 허세떠는 남자에게 거부감을 느끼는 경우가 많지만, 바람둥이 남자는 여자를 차에 태워주면서 자신의 고급 승용차를 보여주거나, 비싼 시계를 차거나 명품옷을 입고 부자인 것처럼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허세를 떨기 때문에 여자는 거부감없이 바람둥이의 허세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5. 스킨쉽으로 유혹한다.

   바람둥이는 스킨쉽 작업에 능숙해서 여자가 바람둥이의 작업에 당하는 경우가 많다.

   인간은 이성과 피부가 맞닿을 때 미묘한 이성적인 감정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바로 이 스킨쉽이 능숙하기에 여자가 순간적으로 넘어갈 때가 많다.

   바람둥이는 처음에는 어깨에 손을 올리는 정도의 가벼운 스킨쉽에서 시작하여 살며시 손을 잡다가, 나중엔 팔짱끼고, 어깨동무하고, 그러다 결국 키스를 하는 식으로 점차적으로 진도를 나가기 때문에 여자들이 방심하다가 바람둥이의 수작에 당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6. 여자의 질투심을 이용한다.

   여자는 질투심이 많아 자신이 관심있는 남자나 자신을 좋아하던 남자가 자신의 눈 앞에서 다른 여자와 연애하는 모습을 보면 불같은 질투심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이러한 여자의 불같은 질투심을 이용하여 작업하는 경우가 많다.

   여자가 바람둥이의 질투심 유발 작전에 속아 질투심을 느끼면, 바람둥이가 자신을 좋아해 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생기다 바람둥이의 작업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7. 눈치와 센스로 호감을 얻는다.

   여자는 말하지 않아도 남자가 센스있게 자신의 마음을 읽어 알아서 해주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는데, 바람둥이는 눈치가 빠르고 센스가 있어 여자의 눈빛이나 표정만 봐도 알아서 척척 해주어 여자의 환심을 사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눈빛이나 표정으로 자신의 감정이나 자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는 경우가 많은데, 바람둥이는 눈치가 빨라 여자의 눈빛이나 표정만 봐도 여자가 원하는 것을 알기 때문에 여자가 바람둥이를 만나면 마음이 잘 통한다고 느끼다 작업에 당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8. 뛰어난 대화술로 여자의 환심을 산다.

   말 못하는 바람둥이도 있을까?

   바람둥이는 대부분 화술이 뛰어나 말을 잘한다.

   여자는 감성이 발달하였고, 오감 중에 청각이 예민하게 발달하여 말잘하는 바람둥이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자가 처음에는 바람둥이에게 관심이 없다가도 바람둥이의 뛰어난 화술에 끌리다 보면, 어느새 사랑하게 되는 경우가 많으니, 바람둥이는 처음부터 멀리 하는 것이 상책이겠다. 


 

   9. 거짓 맹세로 여자에게 헛된 믿음을 준다.

   "제게 기회를 준다면, 앞으로는 당신만 바라보고 살겠어요."

   사실, 여자라면 누구나 바람둥이를 믿지 못하기 마련이지만, 바람둥이가 눈물까지 흘리며 거짓 맹세를 하면, 속아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여자는 모성애가 있기 때문일까, 한번만 기회를 달라고 애원하면 마음이 약해져 믿어주고 싶은 마음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여자의 심리를 잘아는 바람둥이는 여자가 자신을 믿게 만들기 위해 맹세까지 하며 거짓말을 하는데, 이것이 바람둥이의 전매 특허라 할 정도의 전형적인 거짓말로 100% 새빨간 거짓 맹세라는 사실을 여자는 꿈에도 모르고 속는 것이다.


  

   10. 도도하게 굴어 놓치면 후회할거라는 느낌을 준다.

   바람둥이는 여자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에 자신감이 넘쳐 사랑을 구걸하지 않고, '세상에 여자가 너뿐이냐?', '가는 여자는 잡지 않는다.'는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도도하게 굴어 여자의 호감을 얻는 경우가 많다.

    여자건 남자건 인간은 이성의 도도한 모습에 왠지 모르게 끌릴 때가 많다.

    여자가 바람둥이의 자신감 넘치는 도도한 모습을 보면, '바람둥이만 아니면 괜찮은 남자인데, 개과천선하겠다는데 믿어볼까?'하고 고민하다 마침내 바람둥이를 놓치면 후회할지 모른다는 느낌이 들어 바람둥이의 작업에 넘어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