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이 안 생기네요."

   솔로 여성들이여! 당신이 남자를 만나지 못하고 있는 이유는 매력이 부족해서가 아니라, 다만, 인연이 없는 것일 뿐이다.

   추녀도 드라마틱한 인연이 생기면 백마탄 왕자라도 만날 수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타지마할 건축으로 유명한 왕 샤자한의 왕비 아르만주드는 추녀였다고 전해지고 있다.

   아마도 샤자한은 아르만주드에게 바다처럼 깊은 정이 들어 사랑에 빠진 것이 아닐까.

   아르만주드를 너무나도 사랑했던 자한은 그녀가 세상을 떠나자 그녀를 기념하기 위해 타지마할을 짓다가 나라를 파탄에 빠뜨렸다고 해서 아르만주드가 절세의 미녀인 줄 알았는데 추녀라니, 자, 누구나 왕같은 최고의 남자에게 사랑받는 여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보여주고 있지 않은가.

   동화나 드라마같은 로맨틱한 인연만 생긴다면, 누구나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는 것이다.

   다만, 좋은 인연이란 쉽게 생기지 않는 것이 문제인데, 안 생기면 만들면 되는 것이 아니겠는가.

   아르만주드를 사랑한 샤자한같은 멋진 남자와의 드라마틱한 인연이 당신의 삶에서도 생길 수 있는 것이니, 드라마틱한 인연을 만드는 방법을 한번 생각해보자.



  여자가 드라마틱한 인연을 만드는 세가지 방법



    1. 호감남의 주변인이 된다.

   "나, 오빠랑 친한데, 어떻게 내 남자로 만들 수 없을까?"

    호감있는 이성과 드라마틱한 인연을 만드는 가장 좋은 방법이 그의 주변인이 되는 것이다.

   쉽게 말해, 호감남과 오빠 동생 사이가 되는 것 자체가 드라마틱한 인연인 것이다.

   "제가 좋아하는 오빠랑 이미 오빠 동생사이인데, 더이상 발전이 없는데 어쩌지요?"

   소기의 목적을 이룬 많은 여성들이 오빠 동생 사이에서 발전이 없어 고민하고 있을 텐데, 발전이 없으면 뭔가 발전이 생길만한 계기를 만들면 되지 않겠는가.

   연휴나 공휴일에 등산이라도 같이 가던가 말이다.

   연애의 고수들이 흔히 쓰는 인연을 만드는 작업 중 하나가 등산이다.

   "오빠, 우리 등산갈래?"

   남자도 동성과 등산가는 것보다 이성과 등산가는 것이 재미가 더욱 쏠쏠한 경우가 많다.   

   그때 정성들인 맛난 도시락을 싸오면 도시락을 먹다 깊은 정분이 생길 지도 모르는 일이다.

   몇 차례 등산을 가다보면 어느새 매력적인 여자 절친이 될지 모르는 일이다.

   남녀간이란 정이 들면 매력지수가 급증하는 법이라, 절친이 될 정도로 정들면 매력이 몇 배나 급증하여 왠지 마법처럼 강하게 끌릴 수 있는 것이다.

   왠지 모르게 자꾸 끌리는데 계속 만나다보면 이성으로 보이며 인연이 생길 수 있지 않겠는가.



    2. 호감남 주변인의 친구가 된다.

   "나, 오빠 좋아하는데 좀 밀어줄래?"

   최선이 없으면 차선이라는 말처럼 호감남의 주변인이 될 수 없다면 호감남 주변인의 친구가 되는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다.

   호감남 가족이나 절친의 친구가 되는 것이 최상이지만, 일단 호감남이 자주 만나는 친구와 친구가 되기만해도 인연을 만드는데 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자리에 낀다고 할까, 커피나 식사나, 호감남이 있는 자리에 낄 기회를 자주 준다면 정말 좋을 텐데, 한창 분위기가 고조되고 있을 때 자리를 잠시 비워주거나, 아예 자리를 떠 단 둘이 함께 있는 기회를 만들어 준다면 드라마틱한 인연이 생길지 누가 알겠는가.

   호감남의 주변인이 작정을 하고 밀어주면 생각보다 쉽사리 인연이 생길 수 있을지 모르는 일이다.

   이때 유의해야할 건, 호감남 주변인이 여자일 경우, 이미 좋아하고 있거나, 도중에 좋아하게 될 수 있다는 것이다.

   주변에서 이런 일이 있었다.

   여자가 호감남과 친한 친구에게 밀어달라 부탁했는데, 그 친구가 처음엔 도와주다가 나중엔 도움을 주는데 소극적이다, 결국 호감남을 가로채 버렸던 것이다.

   속이 뒤집힐 노릇이 아닌가.

   인간은 남이 좋아하는 이성에게 관심을 갖는 심리가 있다.

   친구가 좋아하니까 밀어달라고 하면, 왠지 괜찮아 보이다가 호감이 생겨 변심하는 경우가 종종 생기는데, 정말 친한 친구나 믿을 만한 사람이 아니면 자칫 호감남을 빼앗기는 수 있으니 유의하자.



   3. 호감남이 깊은 정이 들게 만든다.

   "보고 싶었어."

   오빠 동생 사이가 되는 일이 남녀간의 벽이 많은 한국 사회에서 그리 쉽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일단 주변의 시선을 의식해서라도 남자와 여자가 남녀간의 벽을 넘어 친하게 지내기는 인연이 생기기는 현실적으로 쉽지 않을 것이다.

   특히, 우리나라는 남녀가 어울리면 남자가 많이 돈을 내야한다는 부담이 있어 남자가 호주머니를 아끼기 위해 호감없는 여자와는 어울려 다니지 않으려는 경우가 많다.

   그렇다고 여자가 "제가 다 낼께요.", 혹은 "우리 반반씩 부담해요."하고 나서기도 힘든 면이 있어 호감남의 친구가 될 기회가 생기기 어려울 수 있는 것이다.

   매력적인 이성일수록 이성에 대한 경계심이 강해 친해지기는 쉽지 않은데, 이런저런 이유로 호감남과 오빠 동생같은 사이로 다가가기 힘들 때는 정이 들게 만드는 방법을 생각해볼 수 있다.

   남녀간의 정이란 얼굴만 자주 봐도 들 수 있는 것이다. 물론, 친밀한 대화도 좀 어느 정도 나누어야 깊은 정이 들 수 있을 것이다.

   학창시절, 한마디도 나눈 적이 없는 여학생이 전학을 갈 때, 왠지 슬픈 적이 있었다.

   나도 모르게 정이 든 것이었다.

   가까운 자리에 앉은 여학생이 전학을 가, 눈물이 날 정도로 슬픈 적이 있었는데, 나도 모르게 깊은 정이 든 것이다.

   이처럼 남녀간이란 얼굴만 자주 봐도 깊은 정이 들 수 있는 것이니, 마주칠 때마다 즐거운 대화를 나누면 어느새 정이 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다만, 어떻게 마주치고 대화를 나누냐가 문제인데, 둘 중 하나가 차가 있다면 차를 함께 타고 다니거나, 대중 교통을 함께 이용하면 자연스러우면서도 오붓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을테고, 그러다보면 어느새 정이 들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남자는 고백이라도 해서 인연을 만드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가 남자에게 고백하기란 쉽지 않으니, 인연이라도 생겨야 기회가 오는 법인데, 인연이 생기는게 쉽지 않다는 것이 문제가 아닐 수 없다.

   인연이 생기지 않으면 만들어라.

   자, 만두를 만드려면 만두피가 있어야하는데, 만두피가 없다면 밀가루를 반죽해서라도 만들어야하지 않겠는가.

   주변을 보면, 호감남과 인연이 생기기만을 기다리다가 호감남에게 여자가 생기고 나서야 체념하는 여성들이 있는데, 인연을 어떻게 만들어 정이 들다 보면 당신이 호감남의 여자가 될지 누가 알겠는가.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

   "오빠는 제 손안에 있어요."

   여자라면 누구나 연인의 변함없고 뜨거운 사랑을 원하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주도권이 필요하다. 

   남자는 권태기를 당연시하는 경향이 있으니 말이다. 

   여자의 사랑과 남자의 사랑을 음식에 비유하면, 여자는 입맛이 까다로운 미식가에 비유할 수 있어 사랑이 뜨겁고 로맨스같은 감칠맛이 나야 사랑할 맛이 나는 경향이 있다. 

   반면에 남자는 입맛이 꿀맛이라 배만 부르면 되는 식성에 비유할 수 있어 사랑이 변하거나 뜨겁거나 무심한 경향이 있기 때문에 여자가 연인과 가슴설레이는 사랑을 하려면 주도권을 잡아야 하지 않겠는가.


 

    여자가 사랑의 주도권을 잡는 팁 5가지


   

   1. 사랑을 조절해서 주라.

   남자는 여자가 너무 많은 사랑을 주거나 지나치게 사랑을 표현하면, 관계에 소흘해져 오히려 권태기에 빠지거나, 사랑이 죽어 변심하는 경우가 많다. 

   예를 들어 여자가 "내가 오빠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모를거야.", "다시 태어나도 오빠만을 사랑할꺼야.", "오빠가 곁에 있어 주기만 해도 난 행복해."라며 지나치게 사랑을 표현하면, 남자는 여자를 잡힌 물고기로 생각하여 소흘해지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모성애가 강하고 정이 많아 연인에게 모성애가 생기거나 정들면 절로  사랑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는 연인이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모습을 보면, '내가 마음만 먹으면 세상의 어떤 여자도 내 여자로 만들 수 있어.'하며 완전한 착각에 빠져 연인의 사랑을 소흘히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화초에 지나치게 물을 많이 주면 죽 듯이 여자가 연인에게 사랑을 지나치게 많이 주면 사랑이 죽기 마련이다. 

   때문에 여자가 사랑의 주도권을 잡으려면, 화초에 물을 줄 때 물뿌리게로 조절해서 주듯이 사랑을 조절해서 주는 기술이 필요한 것이다.


 

    2.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라.

    여자가 사랑의 주도권을 확실히 잡으려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사랑의 포로로 만들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매력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이 최상이다.

   남자는 무엇보다 여자의 매력에 사로잡히는 경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남자는 예쁜 여자한테 '쪽도 못쓴다', '꼼짝 못한다', 그런 말이 있는 것이다.

   그런데, 문제는 남자는 연인이 아무리 매력적이라도 시간이 지나면 연인의 매력에 싫증내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연애기간이 길어지면 여자가 남자를 매력으로 사로잡기 힘들어 진다는 것이다. 

   남자가 연인의 매력에 싫증나는 현상은 같은 음식을 계속 먹으면 싫증나는 현상과 비슷하다.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자꾸 먹으면 싫증나듯이 아무리 예쁜 여자라도 자꾸 보면 싫증나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어떻게 하면 연인이 자신의 매력에 싫증나지 않게 만들 수 있을까?

  같은 음식이라도 양념과 소스를 달리하면 다른 맛이 나듯이 같은 여자라도 패션과 화장, 헤어스타일, 표정과 미소, 애교를 달리하면 항상 새롭고 신선한 매력을 보일 수 있을 것이다.

   때로는 청순미가 돋보이는 패션, 때로는 관능미가 돋보이는 패션, 때로는 화장을 달리하고, 애교나 아양도 주기적으로 변화를 주고, 예쁜 표정을 다양하게 지어 보이고, 미소도 햇살처럼 밝은 미소, 해맑은 미소, 상큼한 미소, 애교스러운 미소, 명랑발랄한 미소 등 다양한 미소를 지어 다양한 매력을 보이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3. 표정과 눈빛을 통해 사랑을 표현하라.

  사실, 남자는 가장 아름다운 여자를 동경하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절세미녀가 아니라면, 매력만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는 한계가 있다.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혈육같은 깊은 정이 들게 만들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표정과 눈빛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필요가 있다. 

   남자는 여자의 표정과 눈빛에 마음이 사로잡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아주 다정한 연인들을 보면, 남자를 바라보는 여자의 표정과 눈빛에서 사랑이 넘쳐 흐르는데, 남자는 사랑이 담긴 여자의 표정과 눈빛에 매료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표정과 눈빛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이 최상이다. 

   표정과 눈빛을 통한 사랑 표현은 여운이 강해 말로 표현하는 사랑보다 감성적이고 고품격적인데, 매력도 강하고, 정들게 만드는 힘이 있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최고라 할 수 있을 것이다.


 

   4. 연인에게 다정다감한 목소리로 말하라.

   남자는 여자의 다정다감한 목소리에 정들고, 친근감이 생기고,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우가 많다. 

   학창시절, 목소리가 다정다감한 여학생이 있었는데, 예쁘지 않은데도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았다. 

   아마도 다정다감한 여학생의 목소리에 남학생들이 끌렸던 것이 아닐까. 여자의 다정다감한 목소리에 남자는 없던 호감도 생기는 경우가 많으니, 연인의 사랑을 키우는데 큰 효과가 있을 것이다. 

   다정다감한 목소리에 매혹적인 목소리, 고운 목소리, 예쁜 목소리를 첨가한다면, 금상첨화로 사랑의 주도권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5. 애교스러운 여자가 되라.

   남자는 여자의 애교에 왠지 모르게 끌리는 경향이 있어 여자가 그리 예쁘지 않아도 애교 만점이면, 남자의 마음을 얼마든지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학창시절, 남학생이 애교스럽게 꼬집는 여학생에게 매료되는 경우가 많았는데, 사실, 남자는 애교 만점의 여자의 모습에 반하거나 이성적인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그러니, 애교 만점의 애교스러운 여자가 된다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사랑의 주도권을 잡기 수월해질 것이다.  



 변장공주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

 http://novel.naver.com/challenge/list.nhn?novelId=540954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