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호감녀와 같은 회사에 다니는데 희망이 있을까요?"

   당신의 호감녀가 자주 만날 수 있는 당신의 주변 사람이라면 분명히 희망이 있다.

   여자는 자주 만나는 남자에게 정드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다만, 여자의 정이 사랑으로 바뀌기까지는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하다.

   또한 짝사랑 이루기란 결정적인 기회가 있어야 순조로운 법, 이를테면, 여자가 외로움이나 공허함을 느껴 진실한 사랑을 찾을 때 같은 기막힌 타이밍에서 고백할 기회가 오는 운도 필요할 것이다.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는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여자라면 누구나 모성애가 있기에 남자의 짝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은 여자보다 훨씬 높으니, 남자들이여, 희망을 가지자.

   종종 시간은 마법처럼 작용해 시간이 지나면 호의가 호감으로 바뀔 수 있다는 사실을 아는가. 

   여자의 호의가 쌓이다보면 어느 순간 괜찮은 남자라는 느낌이 들 수 있을 텐데, 그때 멋진 모습으로 다가간다면 오랫동안 소망했던 짝사랑이 이루어질지 누가 알겠는가.


 

   남자가 호감녀를 사로잡는 팁 5가지


 

   1.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게 다가가라.

   "우리 친하게 지내요."

   -호감을 숨긴 남자의 말-

   남자가 처음에 여자에게 다가갈 때는 부담을 느끼지 않게 살며시 다가가는게 좋다.

   여자의 마음 문이 미쳐 열리기도 전에 성급하게 대쉬한다면, 여자가 부담을 느낄 수 있는데, 여자는 부담을 느끼면 마음에 벽이 생겨 피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면, 남자답게 박력있게 나가야합니다!"라고 주장하는 남자들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건 정말 박력있는 멋진 남자에게나 통할 수 있는 것이다.

   여자가 느끼기에 괜찮은 남자라는 느낌이 있다면, 박력있게 다가가도 좋지만, 그렇지 않다면 부담없게 다가가는게 최선이다.

   어떻게 하면 부담없이 다가갈 수 있을까?

   처음엔 자신의 감정을 감추고 다가가는 방법이 있고, 여자가 부담을 느끼지 않는 선에서 고백하는 방법이 있다.

    전자의 경우, 여자가 자신이 좋아하는 사실을 모르는 상태에서 자주 만나 친해지는 방법이다. 

   식사나 커피를 함께 할 정도로 친해진 후 여자가 외로움을 느낄 때나 화이트데이 같은 결정적인 순간에 고백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확률이 높아질 것이다.

    후자의 경우, "당신은 딱 제 이상형이예요. 멀리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요." 라고 고백한다면, 여자는 큰 부담을 느끼지 않을 수 있다. 

    다만, 여자의 성격에 따라 부담될 수도 있으니, 그럴 때는 한발 물러서 "그냥 이상형일 뿐이니, 부담갖지 마세요."하고 여자의 부담을 줄여주는게 좋겠다.


 

    2. 단계적으로 다가가라.

    "스텝 바이 스텝!"

    -단계적으로 다가가라는 말-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열리는 경향이 있어 남자가 여자에게 다가갈 때는 단계적으로 여자의 마음을 열도록 시도하는 것이 좋다.

    예를 들어 처음에는 마주 치면 인사를 나누는 정도로 만족하고, 그러다 친해지면 전화번호를 물어보고, 문자로 안부인사를 하다가 어느 정도 친해지면 영화 관람처럼 부담없는 데이트를 신청하고, 여자가 남자에게 정들어 오빠 동생 사이가 되면 본격적인 작업에 들어가고, 그래서 여자가 어느 정도 호감이 생기면 화이트데이 같은 결정적인 순간에 드라마틱하게 고백한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아질 것이다.

    여자는 이성에 대한 경계심이 있어 어느 정도의 호감도 없는 상태에서 남자가 성급하게 대쉬한다면, 여자는 부담을 느껴 마음만 더욱 멀어질 가능성이 높으니, 조심할 필요가 있겠다.


 

    3. 여자가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생길 때 다가가라.

    "제가 요즘 왜 이리 눈이 낮아지는지 모르겠어요."

    -외로움에 빠져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생긴 여자의 말-

    여자는 외로움을 느끼거나 사랑의 대상을 찾을 때 사랑하고 싶은 무드가 생기면, 눈이 절로 낮아지며 예전에 관심없던 남자에게도 관심을 가지는 경우가 많다.

    눈이 높은 여자도 외로움을 느끼거나 사랑의 대상을 찾을 때는 눈이 낮아져 평범한 남자에게도 관심이 갈 수 있는 것이다.

    예를 들어 눈이 높은 여자가 주변의 멋진 남자들도 안중에 없다가도, 외로움을 느끼거나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길 때는 평범한 남자가 자신에게 다가와도 관심이 갈 수 있다.

   특히 여자는 어느 한순간 깊은 외로움에 빠질 때가 있는데, 외로움을 느끼면 사랑받고 싶은 마음이 생겨 호감없는 남자가 다가왔을 때도 어쩌다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다.

    교회에서 눈이 하늘처럼 높던 미모의 자매가 갑자기 평범한 형제를 만나 주변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는데, 몹시 외로움을 느낄 때 남자가 다가가면, 이같은 대박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4. 괜찮게 느껴질 때까지 인내심을 가지고 기다리라.

    "오빠 정도면 괜찮은거 같아."

    -관심없던 남자가 갑자기 괜찮아 보인 여자의 말-

    여자의 마음은 천천히 움직이는 경우가 많아 남자의 짝사랑을 이루려면 인내심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여자는 원래 눈이 높은 편이고, 자신의 타입에 집착이 강해 남자를 만났을 때 남자가 괜찮다는 생각이 들어도 자신의 타입과 괴리감을 느껴 별로 끌리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래서 여성들이 소개팅한 후에 자주 하는 말이 "괜찮긴한데, 제 타입은 아니예요."라는 말이다.

    하지만, 여자가 마음이 열리기 시작하면, 남자에 대한 느낌이 전혀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다.

    "내 타입이 아닌 남자와 결혼하느니 혼자 살꺼야."하던 눈높은 여자도 어떤 계기를 통해 한 남자에 대해 마음이 열리면 괜찮다는 느낌이 들다가 마침내 호감이 생길 수 있는데, 대개 여자의 마음이 열리기까지는 시간이 꾀 걸리니 인내심이 필요하다.

    남자가 다가왔을 때 처음에는 자신의 타입이 아니라며 손사례를 치던 여자도 시간이 지나면 마음이 열리는 경우가 많으니 남자가 인내심을 가지고 자신의 장점과 개성적인 매력을 보여준다면, 사랑의 결실을 맺을 수 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5. 진실한 고백으로 여자의 감성을 자극하라.

    "오빠의 고백이 마음에 와닿았어요."

    -남자의 진실한 고백에 마음이 움직인 여자의 말-

    여자는 진실한 사랑을 느낄 때 마음이 뭉클해지며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모성애를 느끼거나 사랑을 느끼는 경우가 많기에 여자의 마음을 감동시킬 정도도 남자의 사랑이 진실하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도 있는 것이다.

    '이 남자가 날 정말 사랑하는구나!'하는 느낌만 제대로 들어도 호감이 생길 수 있는 것이 모성애라는 본능 속에 감추어진 여자의 마음이다.

   여자는 자신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남자에게 모성애를 느끼는 경우가 많기에, 남자의 진실한 사랑에 모성애를 느끼기 시작하면, 호감이 전혀 없다가도 어느 한순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다.

    여자는 남자의 진실한 사랑을 느낄 때 감성을 크게 자극받아 호감이 생기는 경우가 많기에 남자가 호감녀의 사랑을 얻으려면, 무엇보다도 사랑이 진실해야 될 뿐만 아니라 진실한 사랑을 여자의 마음에 와닿게 고백할 수 있어야 될 것이다.



왕총아 네이버 웹소설 (배너 클릭하시면 네이버 웹소설 연재 사이트로)

법무법인 강호 (저작권법 전문 법무법인, 대표변호사 조정욱 변호사 블로그)

신재하 문예창작교실 (문창과, 작가지망 수강생 모집, 분당 미금역선릉역)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