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이 바로 여자가 가장 고백하기 좋다는 발렌타인데이다. 

   주변에 호감있는 남자가 있는 여성이라면, 고백할까 말까 고민하지 않을 수 없을 것이다. 

   발렌타인데이를 최대한 활용해 고백할 수도 있겠지만, 발랜타인데이라고 없던 호감이 절로 생길 가능성은 희박하니, 고백할 상대가 호감이 어느 정도인지부터 살펴야되겠다. 

   천리길도 한걸음이라는 말처럼 고백하기 전에 먼저 상대의 호감도를 살펴본 후에 고백할지 말지 고민해보자.


 

   발렌타인데, 여자의 고백을 위한 팁 3가지



   1. 남자 호감도와 유형을 살펴보라.

   남자는 여자의 외모를 중시하는 경우가 많아 여자는 반드시 고백하기 전에 자신이 고백할 상대에게 이성으로 보이는지부터 살펴봐야 한다. 

   이성으로 보인다면 고백으로 마음문을 열게 만들 수 있지만, 이성으로도 안보이는데, 고백하는 것은 부담만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남자가 어떤 유형의 남자인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한데, 고백이 잘 통하는 유형인지 아닌지 살펴보는 것도 중요하다.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는 고백이 잘 통하는 편이지만, 감수성이 풍부하지 못한 남자는 고백이 잘 안 통하니, 발렌타인데이에 고백하려면, 고백하기 전에 남자가 감수성이 풍부한지 아닌지 판단한 후에 고백하는 것이 좋겠다.

   고백이 잘 통하면, 고백으로 호감도를 높일 수 있고, 마음문도 열 수 있지만, 고백이 잘 안통하면, 부담만 주거나, 마음문을 닫게 만들거나, 왕자병이나 교만한 마음이 생기게 만드는 경우가 많으니, 고백을 할 때는 상대의 유형을 잘 살펴야 후회가 없을 것이다.


 

   2. 호감도를 높이는 사전 작업 후에 카운터 펀치를 날리라.

   발렌타인데이에 여자가 호감남에게 고백하여 성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발렌타인데이 이전까지 호감남에게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게 만들며 친근감을 쌓아 이미 어느 정도의 호감이 있는 상태에서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카운터 펀치를 날려 사로잡는 방법이다.

   고백하기 전에 매력지수나 호감지수를 높이는 것을 일명 사전 작업이라 하는데, 사전 작업 후 카운터 펀치를 날린다면, 최고의 발렌타인데이 고백이 될 수 있을 것이다. 

   고백하기 전에 자신의 매력에 무르익게 만들고, 자신에게 누이같은 친근감이 든 상태에서 고백한다면 금상첨화일 것이다.

   예를 들어 발렌타인데이 한달이나 몇달 전부터 꾸준히 작업하여 자신의 매력에 익숙해지고, 자신에게 누이같은 친근감이 생기게 만든 후, 발렌타인데이에 가장 예쁜 미소와 표정 그리고 남자의 시선을 사로잡는 화장과 패션으로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발산하며 고백한다면, 가장 매력적인 발렌타인데이 고백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발렌타인데이가 가까워오면 남자도 로맨틱지수가 높아지니, 하루 전이나 이틀전 쯤 솔로끼리 뭉치자는 구실로 호감남과 데이트 약속을 하여 자신의 매력을 한껏 발산하여 호감지수와 매력지수를 높이는 사전 작업 후에 당일 다시 만나 고백한다면 더욱 효과적일 것이다.


 

   3. 드라마틱하게 고백하라.

   발렌타인데이의 여자의 고백이 성공하려면 먼저 자신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보여준 후 고백하는 것이 좋지만, 문제는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이 없거나 자주 만나는 인연이 없다면, 매력을 보여줄 충분한 기회가 없다는 것이다. 

   이런 경우, 돌파구를 찾지 못하면, 결국 사랑이 이루어질만한 계기가 만들어지기 힘들어질 것이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드라마틱한 고백으로 돌파구를 여는 것이다.

   발렌타인데이는 평소보다 고백이 마음에 와닿기 때문에 고백으로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를 만들 수 있는 좋은 날이다.

   남자가 호감이 없더라도 고백하는 순간 자신의 매력을 이빠이로 발산하여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자도 있는데, 발렌타인데이는 심리적으로 이성을 평소보다 갈구하는 날이라 남자에 따라 여자의 매력에 따라 고백이 통할 수도 있는 것이다.

   수줍은 예쁜 미소를 지으며 애틋한 목소리로 "사랑해요."라고 고백하며 사랑이 담긴 눈빛으로 바라본다면, 감수성이 풍부한 남자라면, 왠지 모르게 끌릴 수도 있는 일이다.

   남자는 여자의 수줍은 미소에 끌리는 경우가 많아 수줍은 듯 두뺨이 불게 물들며 짓는 명품 미소에 감미롭고 고운 목소리로 고백한면, 단번에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지도 모르는 일이다.

   여자의 발렌타인데이 고백의 성패는 고백받는 남자의 감수성, 사랑에 대한 갈구, 매력을 한껏 발산하는 요령, 자신감에 달라질 수 있는 것이니, 정말 고백하고 싶은 남자가 있다면 용기를 내서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 

   고백이 실패한다고 해도 고백으로 좋은 인상을 주었다면, 사랑이 이루어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 수도 있으니 말이다.

   하지만, 여자는 상처를 잘 받아 고백을 거절당하면, 마음의 상처로 남을 수도 있으니, 사랑이 이루어질 듯 싶지도 않은 상태에서 발렌타인데이라고 고백하는 것은 지양할 필요가 있다.

   처음부터 고백을 통해서 물꼬를 트는 방법도 있지만, 여자의 섣부른 고백이 남자가 왕자병에 빠지게 만들 수도 있고, 부담을 줄 수도 있고, 언제든 사귈 수 있다고 느껴지는 만만한 상대로 전락할 수도 있으니 발렌타인데이라도 고백은 신중할 필요가 있다. 

   성급한 고백은 사랑을 이루는데 방해만 되니 말이다.


Posted by laby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