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처 클릭

   소설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끌려 사랑하게 되는 경향이 있어서 시간이 지나면 여자의 매력에 실증나서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이성적인 매력은 시간이 지나면 감소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의 매력만 보고 사랑한다면, 권태기에 빠지게 마련이다.

    연인들의 교제기간이 길면, 남자가 권태기의 늪에 빠져 여자가 견디지 못해 이별하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남자가 권태기의 늪에 빠지는 이유는 사랑이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지 못했기 때문일 것이다.

   사랑이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면, 사랑이 마음속에 새겨져 권태기에 빠져도 깊이 빠지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사랑이 진정한 사랑으로 발전하지 못하면 퇴보하여 죽어버리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남자가 권태기에 빠졌을 때 여자의 대응방법은 '케이스 바이 케이스'로 남자가 권태기에 빠진 이유를 분석하여 대응하는 것이 효과적일 것이다.

 

 

   여자가 남자의 권태기에 여자가 대응하는 방법

 

   1. 남자가 착각에 빠져 다른 여자에게 한눈파는 경우

   남자는 자신의 매력을 과대평가하는 경향이 있어 연인이 자신을 사랑하는 모습을 보면, 연인보다 더 매력적인 여자도 만날 수 있다는 착각으로 다른 여자에게 한눈팔아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남자가 착각으로 권태기에 빠졌을 때 여자가 대응하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다.

   첫번째 방법은 밀고 당기기나 자극을 주어 남자가 착각에서 벗어나게 만드는 방법.

밀고 당기기를 통해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우거나, 같이 한눈 팔면서 질투심을 유발하거나, 권태기에 빠진 것처럼 행동하여 남자가 사랑이 아쉽게 만들거나, 변심한 것처럼 보여 남자가 정신 차리게 만들거나, 이별을 암시하여 자극을 주는 방법이 있다.

   남자는 한번 착각에 빠지면 환갑이 넘도록 착각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여자가 착각에 빠진 연인을 무작정 기다린다면 세월만 허송하다가 이별하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그렇기 때문에 남자가 착각에 빠졌다면, 밀고 당기기나 자극적인 방법을 통해 남자가 착각에서 벗어나게 만들 필요성이 있다.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헤어지자!"라는 이별의 암시나 경고로 남자를 정신차리게 만드는 방법인데, 수많은 여성들이 연인이 권태기에 빠졌을 때 사용하는 방법이다.

   가장 효율적인 방법이고 여성들이 많이 사용하는 방법이긴 하지만 삐끗하면, 이별하게 될 수도 있어 이별을 각오하고 해야된다는 것이 단점이다.

   두번째 방법은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거나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는 방법으로 연인에게 그동안 보여준 것과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어 권태기를 극복하는 방법이다.

   남자가 권태기에 빠지는 것은 연인의 매력이 별로라는 생각이 들어 연인보다 더 매력적인 여자에게 한눈팔게 되는 것이기 때문에 자신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면서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우거나 몸값을 높이는 방법이다.

   세번째 방법은 이별을 통해서 남자가 스스로 착각에 빠졌다는 사실을 깨닫게 만드는 방법입니다. 남자는 연인이 자신을 사랑하면 다른 여자도 자신을 사랑하게 만들 수 있다고 착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작업이란 생각처럼 되지 않는 경우가 많다는 사실을 간과하는 것이다.

   이별한 후에 작업이 생각처럼 잘 안되면, 자신이 착각했었다는 사실을 깨달아 스스로 헤어진 연인을 찾아올 수 있을 것이다.

   남자가 진심으로 뉘우치고 돌아온다면 못이기는 척하고 받아주되, 진심으로 깨닫지 못하면 생각해보겠다는 말로 뜸을 들이는게 좋을 것이다.

 

   2. 남자가 연인의 매력에 실증난 경우

   남자가 연인의 매력에 실증나면, 연인이 더이상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아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거나 변심하는 경우가 많다.

   착각은 벗어나면 되지만, 매력에 실증나서 연인이 이성으로 느껴지지 않는다면, 만나는 자체가 무의미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자는 필요에 따라 연인과 관계를 지속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경우 여자가 대응할 수 있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다.

   하나는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예전의 감정을 회복시키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매력을 정으로 대신하여 새로운 관계를 모색하는 방법이고, 마지막으로 밀고 당기기나 이별을 통해서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방법이다.

   첫번째 방법은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실증났을 때 숨은 매력이나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는 방법인데, 밥에 물렸을 때 평소와 전혀 다른 방법으로 요리를 하면 식욕이 돋아나는 경우가 많듯이 남자가 여자의 매력에 실증이 났어도 여자가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면 신선한 느낌을 주면 권태기를 벗어날 수도 있지요.

   애교나 아양을 떨거나, 여성스럽거나 여성적인 매력을 보여주거나, 청순미나 가련미 등 평소와 다른 신선한 모습을 보여주어 새로운 매력을 느끼게 만드는 것이다.

   두번째 방법은 매력을 정으로 대신하는 방법으로 부부가 결혼하면 깊은 정이 들어 이성적으로 끌리지 않아도 서로 의지하고 살게 되는 것처럼 정으로 매력을 대신하는 방법이다.

    연인에게 매력적으로 보이고 싶은 여자의 입장에서는 그다지 내키지 않겠지만, 여자 자신도 연인에게 정이 들어 만나는 경우가 많은 것을 생각하면 성공만 한다면 그렇게 나쁜 방법은 아닐 것이다.

   세번째 방법은 밀고 당기기나 이별처럼 자극적인 방법으로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방법인데, 쌀밥에 실증나도 밀가루만 먹으면 다시 쌀밥이 그리워 지게 되듯이 남자가 연인의 매력에 실증났어도 연인의 소중함을 깨달으면 예전처럼 매력적으로 보이게 될 수도 있겠다.

   남자들이 권태기에 빠지면 연인의 매력에 실증나서 연인을 소중하게 생각하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연인이 떠나면 연인의 소중함을 깨달어 연인의 매력이 그리워지는 경우가 많을 것이다.

 

   3. 신비감이 깨어져 권태기에 빠진 경우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대한 환상이 있어 연인의 매력에 대한 환상이나 신비감이 깨어지면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다.

   여자의 피부는 비단처럼 곱고, 여자의 몸매는 잡지나 티비에 나오는 모델처럼 육감적일 것이라는 환상을 가지고 있는 경우가 많지만, 환상이 깨어지면 권태기에 빠지는 경우가 많은 것이다.

   이럴 때 여자가 대응하는 방법은 크게 세가지다.

   하나는 남자가 환상이나 신비감에서 깨어나길 기다리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설레이거나 신비한 매력을 보여주어 새로운 기대감을 주는 방법이고, 마지막으로 밀고 당기기나 이별을 통해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방법이다.

   첫번째 방법은 기다리는 것인데, 남자가 여자의 매력에 대한 환상이 깨어지면, 연애경험이 있는 친구들이나 선배들한테 상담을 받거나 고민을 나누는 과정에서 여자의 매력에 대한 자신의 기대감이나 환상이 지나쳤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남자가 환상이 깨어져 권태기에 빠졌다면, 기다려서 해결될 수도 있다.

   두번째 방법은 새로운 신비한 매력을 보여주거나 설레이게 만들어 기대감을 주는 방법인데, 여자의 신비한 매력은 피부나 몸매에 국한 된 것이 아니라 다양하기 때문에 신비감이 깨어져도 새로운 신비감이나 설레이는 기대감을 줄 수도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우아하고 단아한 모습이나 교태스러운 자태로 새로운 신비감을 주거나 섹시미나 청순미가 넘치는 모습으로 설레이는 기대감을 줄 수도 있겠다.

   세번째 방법은 밀고 당기기나 이별로 자신의 소중함을 일깨우는 방법이다.

   신비감이 깨어져도 밀고 당기기나 이별로 자신이 소중한 존재라는 사실을 연인이 깨닫게 만든다면 권태기를 극복할 수 있을 것이다.

 

 

추천 글 : 대왕의 꿈 5화 (밑줄을 클릭하면 링크로)

추천 글 : 대왕의 꿈 1화 (신재하 작가님과 공동 집필한 역사소설입니다)

재미있으셨다면 추천(손가락 버튼과 연녹색 정사각형 버튼)을 눌러주세요

필자의 첫 장편소설 [김춘추, 대왕의 꿈] 출간! 판매처 클릭 ↓

반디앤루니스↓상단 배너 교보문고↓중간 배너 YES24 하단 배너 ↓

반디앤루니스상단 배너↑ 교보문고 중간 배너↑ YES24 하단 배너↑

Posted by labyrint